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 재방송 다시보기.종미나커플(김종민 황미나 패딩) 등 출연자 정보


황미나패딩


목요일 밤 케이블TV 예능 프로그램의 판도가 바뀌고 있습니다. (순전히 제 기준 ㅋㅋ)


유시민 작가와 전원책 변호사의 알콩달콩(?) 캐미가 한창 재미있을 때는 JTBC의 "썰전"을 본방사수를 했었는데 낚시를 1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채널A의 "도시어부"는 채널을 변하게 하는 마법을 부리더군요 ㅋㅋ


몇 달간 도시어부 정말 재미있게 봤었고, 동 시간에 방송하는 TV조선의 "연애의 맛"은 일요일 밤에 하는 재방송을 시청하고 있었죠.


하지만 얼마 전부터는 도시어부도 예전만큼 재미있지도 않은 상황이고 공교롭게도 마닷 부모님의 기사가 뜨면서 마닷의 하차설도 얘기가 나왔고, 오늘은 연락 두절이라는 기사도 나오는 상황이네요.


연애의맛 다시보기


방송 시작 시간이 거의 같아서 뭘 볼까 고민하던 찰나에 처음으로 연애의 맛 본방 사수를 했습니다.

첫 번째 나온 화면이 종미나 커플이라 도시어부로 채널을 돌릴 수가 없었어요 ㅋㅋ



연애의 맛은 김종민, 이필모, 구준엽, 김정훈의 남자 연예인이 일반인과의 100일 동안 계약 만남을 가지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여자 출연자들과 나이 차이가 좀 나긴 하지만 그럼으로써 보이는 모습이 또 다른 재미를 만들어 내고 있네요.


그중 가장 오래된 커플은 이미 100일의 계약 기간이 끝나고 공개연애를 선언한 김종민-황미나(종미나) 커플입니다.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종미나) 커플


연애의맛 종미나커플


현재 TV조선의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인 황미나는 1993년생 올해 26살이네요.

김종민은 1979년생으로 40살이니 종미나 커플의 나이차는 14살이나 됩니다.


꽤 차이나 나는 거 같지만 김종민의 방송용 콘셉트(?)가 14년이라는 나이 차이가 크게 드러나지 않는 장점이 있네요. 실제로 지난 방송에서 궁합과 사주를 보던 황미나는 김종민에게 깊은 모성애를 느끼고 있다는 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잘 어울려서 결혼을 응원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응원!)

궁합도 너무 좋게 나왔네요.


한편 종미나 커플이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데이트할 때 입었던 황미나 패딩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봐도 이뻐 보이더라고요.


황미나 패딩


황미나 패딩은 레미떼에서 판매하는 코르셋 패딩입니다.

판매가는 188,000원이네요. 





황미나패딩검색


재미 있는 결과가 나왔네요.

'황미나패딩'이라는 키워드로 네이버, 구글, 다음, 줌까지 노출순서 1위네요.


1월 3일 연애의맛 16회에서 제주도 여행을 떠나던 종미나 커플.

황미나가 입은 무스너클 패딩도 이쁘네요 [관련 글 보기]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커플



종미나 커플만큼 많은 응원을 받고 있는 이필모 서수연의 필연 커플입니다.

실검 1위에도 오를만큼 연예인급 인기를 얻고 있는 이필모 소개팅녀 서수연의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서수연이 31살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방송을 직접 보니 제작진이 34살이라고 알려줬습니다.


이필모는 1974년생 45살이니까 두 사람의 나이차는 11살이네요.


이 커플도 이필모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해 혀 짧은 소리까지 나면서 11년의 나이 차이가 느껴지진 않네요.



서수연의 직업은 국민대학교 공간디자인 박사과정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강의를 나가고 있다고 본 거 같고요. 엄마와 오빠가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데 2년 전 우연히 이필모를 팬으로 만난 인연이 있다고 하네요.


아티초크0125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5길 6 (청담동 118-2 송은아트스페이스)

영업시간 : 11시 30분~23시

기타 : 플라워 클래스, 캔들 클래스 운영



여기도 결혼에 골인 할 분위기가 물씬~!

처월드에 입성한 이필모가 서수연의 오빠와 엄마를 만나 인사를 하고, 서수연도 김장 준비하러 들렀던 이필모의 집 주차장에서 우연히 만난 이필모의 엄마에게 인사를 했네요.


엄마 모습이 제대로 화면에 나오지 않는 걸로 봐서 예정에 없던 만남인 거 같았습니다.


서수연패딩

12월 6일의 12회 방송에서 정동진으로 여행을 떠난 필연커플.

서수연이 입은 패딩에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네요 [서수연패딩보기]


12월 25일 이필모 서수연 결혼발표 [관련글보기]



연애의 맛 구준엽 오지혜 커플



현재 방송되고 있는 커플 중 가장 풋풋한(?) 구준엽 오지혜 커플입니다.

우리 준엽이 형이 벌써 반 백 살이 되셨는데 소개팅녀 오지혜는 1983년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이 커플도 14살 차이가 나네요.

오지혜의 직업은 일본 유학파의 제빵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이커5

주소 : 서울 성동구 금호로 40 (금호동 4가 56-1 힐스테이트상가 1-15호)

영업시간 : 11시~19시 (화~토)

휴무일 : 일요일, 월요일



나이 차이 보다 첫 출연 당시 돌싱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놀라기도 했었는데요. 

물론 구준엽은 그 사실을 알고도 출연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대신 엄마가 등장하는 화면에서는 아들이 연애한다는 사실은 기쁘지만 돌싱이라고 적잖이 놀래시는 표정이 방송되기도 했었죠.



18년 만에 다시 연애세포가 활동을 시작했다는 준엽이 형.

클론의 오랜 팬으로 좋은 인연이 되길 바라 봅니다.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커플


10회 방송엔 나오지 않았지만 9회에 등장해 낮술을 시작으로 엄청난(?) 주량을 과시했던 김정훈 김진아 커플입니다.


김진아의 나이는 25살이고 직업은 인천공항에서 사내방송을 담당하는 아나운서입니다. 엄청난 축구 덕후네요.


김정훈이 1980년생으로 올해 39살이니 이 커플도 14살 차이가 나네요.



음악 예능도 좋아하지만 이런 연애 예능도 좋아하는 터라 '하트시그널'도 시즌 1,2 전방송을 재미나게 봤었는데 (물론 리얼적 요소는 어느 정도 감안하고 봐야겠지만) '연애의 맛'도 재미있네요.


연애의 맛은 지난주 9회 방송이 4.6%로 자체 최고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지만 이번 주 10회 방송의 시청률을 4.3%였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