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2회.김종민아파트.김정훈여행펜션.재방송 다시보기


연애의맛12회재방송


12월 6일 목요일 오후 11시부터 TV조선을 통해 연애의맛 12회가 방송됩니다.


11회 방송은 시청률 4.4%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연애에 서투른 김종민, 이필모, 구준엽, 김정훈이 만들어 가는 이야기. [출연자 정보 보기]

이번 주는 어떻게 될까요~




연애의맛 12회 예고





12회 예고영상입니다.


기상캐스터라는 직업 때문에 늘 하이힐을 신고 일하는 황미나를 위해 김종민이 스파 데이트를 준비했습니다. 


지난 10회 방송 때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쇼핑을 하면서 구매한 커플 후드티를 입고 나왔네요.

이거 되게 이쁘던데 ^^


만남이 이어질수록 좋아하는 감정을 능숙하게 표현하고 있는 김종민을 보며 황미나는 너무 행복해 하고 발마시지를 받는 등 풋킨십 장면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스파를 마친 후 18년 동안 코요태 멤버로 활동을 했음에도 한 번도 초대받지 못했다던 김종민의 집에 크리스마트 파티를 하기 위해 황미나가 방문합니다.



김종민의 아파트는 김종국, 지석진, 사유리 등 여러 연예인이 살고 있는 논현동의 아크로힐스 논현이었는데 최근에 청담동의 청담아이파크로 이사를 했습니다. (김종민 아파트 정보 보기)





연애의 맛 12회 김종민 황미나



집 구경을 시켜주던 김종민이 안방으로 안내하며 "침대에 누워볼래?"라는 멘트를 남기면서 음흉산타로 변신(?) 할 예정입니다.


"오빠한테 콩깍지가 씌였나 보다" 하며 마냥 즐거워하는 종미나 커플의 집 데이트 기대됩니다.



연애의맛12회 종미나



보기만 해도 행복해 보이는 너무 이쁜 커플이네요 ^^

종미나 커플의 아파트 데이트 영상 보세요~





"왜 자꾸 누우라 그래?"

휴대폰으로 작동 시키는 침대와 커튼을 보며 신기해 하는 황미나 너무 귀엽네요 ^^



종미나 커플잠옷



시청자들이 종미나 커플 앞으로 편지와 함께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소개된 사연만 30대부터 60대까지 커플 속옷, 잠옷부터 직접 농사 지은 야채와 참기름까지.


정말 전국민이 함께 응원하는 종미나커플입니다.




요즘 김종민이 또 다른 전성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12월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김종민이 1위를 기록하며 2위인 유재석, 3위 이영자, 4위 이상민, 5위 강호동 보다 높은 순위입니다.


김종민 브랜드에 대한 긍정 비율은 73.55%로 분석되었네요.






연애의맛 김정훈 김진아 커플



연애의맛12회



그리고 3주 만에 등장하는 진정커플(김정훈 김진아)의 가평 여행 모습이 방송을 타게 되네요. 

지난 2주 방송되지 않아 기다리던 분들은 많이 실망하셨을 텐데 오늘은 마음껏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가평으로 첫 여행을 떠났고 김진아의 친구들이 놀러 오게 됩니다.

친구들에게 오빠를 어떻게 소개할지 고민이라는 김진아에게 *** 이라고 알려주면서 후회하지 않는다는 김정훈의 대답. 


과연 ***은 무엇일지 궁금해지네요.

"나를 좋아해 주는 오빠" 라고 말했을 거라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아님 말고요 ㅋㅋ





땡!! 아니였네요. 

정답은 "남자친구"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김정훈 김진아의 진정 커플은 오늘부터 1일이 되었습니다.

김진아가 오히려 후회하지 않냐고 묻네요.


두 사람 너무 민망하고 쑥쓰러워 하네요.


김정훈에게 다시 한 번 되물으면서 대답을 듣고 즐거워 하는 표정은 진심인 거 같습니다 ^^


리얼 논라이 있을 수 밖에 없는 게 연애예능이지만 연기자도 아닌 일반인이 표정들을 숨기기엔 그리 쉽지 않을텐데 말이죠. 특히나 기분 좋은 표정은 더더욱 말이죠.



김정훈 김진아의 첫 여행지였던 장소는 가평별장펜션입니다.





경기 가평군 북면의 백둔리에 위치해 있어 여름엔 계곡과 수영장, 겨울엔 어린이 눈썰매장을 비롯해 바비큐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펜션이네요.


방송 직후 펜션 정보 보다 김진아 패딩에 관한 이슈가 더 많은 거 같네요 ㅎㅎ

찾아봐야겠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정동진 여행



서수연이 뮤지컬 연습을 마치고 나오는 이필모를 납치해서 정동진으로 야반도주를 떠납니다.

이병헌의 동생 이지안(이은희에서 개명)이 운영하는 펜션 '지아니'로 갔네요.





이필모는 뮤지컬 연습은 10시간 동안 했다더니 정말 피곤해 보였습니다.

눈이 쾽~ 하네요 ㅎㅎ


다른날 녹화 하면 안됐을라나? 싶을 정도였네요 ^^



서수연패딩



황미나 패딩에 이어 서수연 패딩이 난리가 났네요.



서수연프라다패딩



서수연이 입었던 패딩 브랜드는 프라다입니다.

28g060 제품인 거 같은데요.

퍼 색상이 조금 다르긴 한데 패딩의 디자인은 이 품번에 제일 비슷한 거 같아요.


아래 배너에 프라다가 나오면 확인해 보세요.






약간의 술기운이 느껴지며 혀가 살짝 꼬이는 것도 같은 서수연의 모습을 통해 그간 숨겨졌던 속마음이 처음으로 드러났네요.


방송 이외의 데이트도 즐겼고, 한결 같은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는 말을 하며 스스로 눈물도 흘렸던 서수연.


짧은 연애 기간이지만 그냥 별 다른 이유 없이 그냥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밝힌 이필모.

이 커플 정말 결혼각인데요? ^^



연애의맛 12회 시청률은 5.1%(수도권 유료방송 기준은 6%)로 지난 주 4.379%를 넘어 자체 최고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습니다.


이번 주도 역시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 시청률 1위네요.


Wow~!



12월 25일 이필모 서수연 결혼 발표. 프로포즈 영상 [관련글보기]





재방송 일정은 TV조선 기준으로 8일(토) 19시 50분, 9일(일) 22시 50분, 11일(화) 16시, 13일(목) 11시20분에 12회가 방송됩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