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3회.종미나커플화보촬영.필연커플정동진이벤트.다시보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영되는 연애의 맛.

이번 주는 13회 방송입니다.


지난 12회 시청률이 처음으로 5%를 돌파해(5.1%)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종미나,필연,진정 커플의 데이트 장면이 방송되었고, 구준엽 오지혜 커플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는데 예고를 보니 이번 방송엔 등장하게 됩니다.




연애의 맛 13회 예고





역시나 이번 방송에서도 달달한 꿀이 마구 떨어질 김종민 황미나 커플입니다.

화보 촬영까지 하게 되는군요.


그리고 조금의 낚시성이 보이는 구준엽 오지혜 커플의 영상.

"나랑 만나볼래?"라는 질문에 시간을 달라고 하며 11회 방송이 끝나고 지난주엔 볼 수가 없었죠.

예고편 영상에서 구준엽이 혼자 돌아오는 모습이 보이는데 설마 이대로 끝은 아니겠죠?




최근 가장 핫한 커플은 이필모-서수연의 필연커플입니다.

방송 직후 서수연이 입었던 프라다 패딩에 대한 관심도 폭주했네요 [서수연패딩보기]


이필모서수연 정동진

출처 : TV조선


지난주 정동진으로 이병헌의 동생 이지안이 운영하는 "펜션지아니"로 야반도주(?)를 떠난 두 사람.

이번 여행은 서수연이 모두 준비를 했고, 최종 이벤트까지 준비를 합니다.



산책길에 서수연이 직접 메모한 포스트잇을 발견하고 감동에 벅차올라 뜨거운 눈물을 흘리게 되네요.

이필모의 눈물은 스튜디오에까지 전해지면서 패널들까지 "남자의 눈물이 멋있다"면서 눈물바다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멋진 스포를 흘려 놓고 설마 이번 주에 방송이 안되는 건 아니겠죠? 


예고편대로 김종민 황미나 커플, 구준엽 오지혜 커플 그리고 스포가 나온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방송되면 이번 주는 김정훈 김진아 커플을 볼 수가 없게 되겠네요.


보다 자세한 클립 영상은 방송 이후 추가할게요~!




연애의맛 이필모 서수연





직접 방송을 보고 난 느낌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1. 이필모의 펑펑 눈물... 은 아니었다. 


감동 받은 모습임에는 분명했고, 돌아서서 눈물을 훔쳐내기도 했지만 펑펑까지는 아니고요.

스튜디오의 패널들도 그랬다더니 부러워하며 감동 받는 정도?



2. 방송을 떠난 진심의 느낌


이필모의 마음이야 이미 결혼까지 생각한다고 밝혔지만 늘상 서수연의 마음이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었는데요. 이번 방송을 통해 몇 시간을 바닷가에서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니 과연 대본에서 시킨거라면 이렇게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방송의 힘을 빌린 건 사실이지만요.

준비하는 몇 시간 동안 일반인의 간섭(?)을 막아야 하니 말이죠.


나도 저렇게 따라 해야지.. 했다단 큰일(?)납니다.. ㅋㅋ



서수연이 전문 연기자도 아니고.

이렇게 했음에도 진심이 아니었다. 대본이었다. 

라고 했을 때 본인이 겪는 악플들도 꽤 있을테니 말이죠. 

오빠가 운영하는 레스토랑까지 전부 밝혀진 시점에서 그러기엔 무리수가 아닌가 싶네요.





방송 리뷰할때는 한 커플당 하나 영상 정도만 포스팅 해드렸는데.

필연커플 이번 방송은 그럼 안될 거 같네요.


서수연이 쓴 편지를 도저히 직접 읽을 자신이(?) 없었는지 읽어 달라고하며 이번 生을 이렇게 마무리하고 싶다는 표현까지 한 이필모의 마음입니다.


서로에게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두 사람 모습 너무 보기 좋네요.

서수연이 이필모를 위해 노래를 불러줬습니다.




이문세의 "소녀"

이 와중에 노래 실력은 쪼~금 아쉽네요.

그래도 이필모만 좋음 되는 거죠? 


답가로 이필모는 김동률의 "감사"를 부르며 눈물을 흘립니다.


이 노래가 이런 감동을 주는줄 몰랐네요.

보는 내내 저도 덩달아 먹먹해졌습니다.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제일 보기 좋았었는데 갈아 타야 하나 봐요.



12월25일 이필모 서수연 결혼 발표 [관련 글 보기]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





예고 영상에서도 나왔듯이 종미나 커플은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

김종민은 두 번째 화보고 황미나는 처음이라고 하네요.


메이크업을 준비하면서 쌩얼을 절대 공개할 수 없다는 황미나 귀여웠습니다.


화보 촬영을 하며 이런저런 포즈를 잡으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에 떨림까지 행복한 모습이었네요.

황미나는 기상캐스터이면서도 도도한 시크녀의 모습도 잘 어울렸네요.


연애의맛 황미나


제작진에게 미리 상의하지도 않은 컨셉(?)으로 황미나를 위해 레스토랑 이벤트를 준비 중이네요.

다음주에 방송되겠군요.






연애의맛 김정훈 김진아




이번주에 방송이 안될 줄 알았던 김정훈 김진아 커플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1회 방송에 3커플의 데이트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예고 영상 낚시질을 확인해야 했던 구준엽 오지혜 커플의 모습을 볼 수 없는 줄 알았습니다.


김진아의 친구들이 펜션에 놀러 왔고, 남자친구 1일차로 소개하며 함께 술자리를 가지는 모습이 짧게 방송되었습니다.


그리고는 화면이 바뀌고.

읭?




연애의맛 구준엽 오지혜


구준엽과 오지혜 커플의 일본 여행 데이트 영상이 나왔습니다.

헐..


시청률 고공 행진을 벌이더니 시청자들을 위한 서비스인가요?

그런거면 아주 바람직하고요.


제가 리뷰 포스팅을 위해 본방 사수 한 이후엔 처음으로 4커플의 데이트 영상이 모두 방송되었네요.

예고 영상 낚시 여부 바로 확인 들어가야겠죠?



연애의맛 구준엽


예고 영상 속 바로 이 장면이었습니다.

구준엽의 사귀어 볼래라는 고백에 시간을 좀 달라고 했던 오지혜.

결국 차에 타고 있는 모습이 나오면서 두사람 사이에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죠.


뭐.. 

다들 예상하셨겠지만 아무 문제 없이 두 사람은 만나 보기로 했고요.

온천에서 혼탕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연애의맛 13회의 시청률은 4.8%(수도권 기준 5.2%)로 지난주 5.1%보단 소폭 하락했지만 4주 연속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기록중이네요.


재방송은 TV조선 채널에선 14일(금) 20시, 15일(토) 19시50분, 16(일) 22시50분입니다.


제가 일요일 밤의 재방송을 몇 번 봤는데 본방송과는 다르게 편집되는 장면들이 제법 나오더라고요.

참고해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연애의맛 패널



방송을 보며 무릎을 탁~!


상대방이 나를 이해하지 못할 때 속상한 게 아니라

나를 이해하지 못하는 당신을 내가 이해할 때 속상하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