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5회.이필모 서수연 결혼 특집방송.다시보기.재방송


연애의맛15회


12월 25일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뮤지컬 커튼콜 무대에서 프러포즈까지[관련 글 보기] 마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풀러브스토리와 미방송 화면을 모은 필연커플 스페셜 특집 방송27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영됩니다.


필연 커플을 응원하던 분들은 꼭 본방사수하셔야겠어요 ^^




연애의맛 15회




26일에 확인한 연애의맛 15회 예고 영상에는 종미나 커플의 모습이 같이 보였는데 27일의 영상엔 오로지 필연커플 모습만 나오네요.


스페셜 특집 방송에 걸맞은(?) 예고 영상으로 재편집했네요.


9월 16일 연애의 맛 첫 방송을 통해 만나긴 했지만 두 사람의 인연은 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서수연의 오빠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 이필모가 우연히 찾게 되고 함께 셀카를 찍은적이 있었죠. [관련 글 보기]





이 사진으로 연애의맛 메인 작가는 이필모의 출연 섭외를 마친 뒤 평소 알고 지내던 서수연에게 출연 제의를 했고, 고민 끝에 받아들였던 서수연은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되었군요.


우리나라 가상연애 관련 여러 프로그램(짝, 우결, 하트 시그널 등) 중 실제 연애 커플까진 있었지만 결혼에 골인하는 최초의 커플이 되었습니다.





언젠가 만나게 될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된다는 이야기가 마치, 우리 이야기 같아서

오빠와 나와의 만남이 숙명이 아닌가 싶어요.


우리의 만남이 진짜 필연일지 아닐지 앞으로가 더 기대돼요.


비록 우리가 방송으로 만났지만 카메라 밖에서도 오빠랑 즐겁게 만나고 싶습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서수연이 진심 어린 마음이 담긴 편지를 눈물과 함께 읽어주는 장면은 두 커플에겐 영원히 남을만한 명장면이 아닐까 싶네요.


서수연이 손수 준비한 정동진 이벤트는 연애의맛 13회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방송 카피처럼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을 제대로 보여줬네요.


본방을 통해서도 봤지만 지금 포스팅한다고 다시 보고 있는데도 참 이쁜 모습이네요.




이필모의 굵고 짧지만 임팩트 강한 한 방입니다.

이렇게 답변을 하고 쑥스러워 했지만 두 사람은 이제 결혼을 약속한 사이가 되었네요.



이필모 김동률 감사



서수연이 불러준 이문세의 "소녀"에 답가로 이필모가 부른 노래는 김동률의 "감사"입니다.


더 이상 그대에게 바랄 게 없어요


이 부분에서 스스로의 감정에 노래를 잠시 이어가지 못했고, 화면을 보는 스튜디오의 패널들도 함께 먹먹해졌네요. 물론 저도.. ㅎㅎ


밤바다에 숨겨두는 남자의 뜨거운 눈물이군요.




방송 콘셉트가 100일 커플로 두 사람이 만남을 시작하게 되는 연애의 맛.

이미 김종민 황미나의 종미나 커플도 100일이 훨씬 넘어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가운데 14회에 정영주, 그리고 배우 고주원까지 합류할 예정이라 하차설이 기정사실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스페셜 특집 방송 오늘 기대됩니다.

시청 후 클립영상과 함께 리뷰로 돌아올게요~!





연애의 맛 15회에서 결혼발표 이전에 촬영된 화면이 일부 방송되었습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의 데이트 장면인데 예비신부 등의 자막이 다시 입혀진 거 같네요.






제가 뒤늦게(?) 연애의맛 시청 대열에 합류하는터에 보지 못했던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첫 만남 장면입니다. 횡단보도 맞은편에 서 있는 서수연의 모습을 단번에 알아봤다고 들었는데 이런 모습이였군요.




특집방송에서 나온 영상 중 역시나 가장 큰 감동을 준 장면은 바로 이게 아닐까 싶네요.

물론 본방 사수를 통해 전부 본 화면이긴 하지만 방송을 떠나 썸을 타던 남녀가 서로에게 본인의 감정을 상대방에게 저렇게 진실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게 너무 보기 좋네요.


이번 특집 방송의 시청률은 5.0%로 지난주 5.1%와 거의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계속 유지중이네요.


다음주 연애의맛 16회는 뮤지컬 "그날들"의 부산 공연에서 서수연에게 프로포즈를 한 장면과 함께 새로운 출연자 고주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애의맛 재방송은 TV 조선을 통해 28일(금) 20시, 30일(일) 22시 50분, 1월 1일(화) 16시에 볼 수 있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