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이필모 서수연.코트,선글라스 정보. 연애의맛 나이,직업 등 출연자 정보


이필모 서수연 코트


매주 목요일 밤 11시부터 TV조선에서 방영되는 연애의 맛.

김종민, 이필모, 김정훈, 구준엽이 소개팅을 만난 여성과의 데이트 과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반인 출연자들이다 보니 나이, 직업 등 많은 정보들을 궁금해하고 데이트 장소와 입었던 옷들도 이슈가 되는 등 많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황미나 패딩 정보 보기]


2년 전 우연히 팬과 연예인으로 만난 적이 있는 인연이 있었던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데이트 장소와 착용했던 코트, 선글라스 정보 알려드릴게요.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커플


이필모는 45살이고 서수연의 나이는 1985년생 34살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1살이며, 서수연의 직업은 국민대학교 공간디자인 박사과정 중에 있으며, 외래교수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서수연 인스타그램

서수연 인스타그램


실제로 연애의 맛 9회에 도서관 데이트를 했던 장소가 서수연이 다니고 있는 국민대학교입니다.



선글라스를 끼고 학교 도서관에 등장을 하면서도 레알응가모드 돌입으로 데이트 도중 화장실을 찾기도 했는데요. 그 덕분에(?) 배달 시킨 짜장면 값을 서수연이 계산하는 사태도 발생했습니다.


이필모 선그라스


이필모와 서수연의 필연 커플의 알콩달콩 데이트 모습과 함께 두 사람의 패션에도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우선 이필모의 선글라스토니세임 제품으로 가격은 27.5만 원이네요.


토니세임은 일본 안경 브랜드 999.9 포나인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테츠오 미카메와 미끌리 아시아 사장 케이먼이 동양인을 위해 만든 브랜드입니다.

포나인과 미끌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깨끗한 디자인과 유연한 탄성, 편한 착용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서수연 코트


가을의 계절답게 두 사람 모두 코트를 입고 데이트에 나왔습니다.

이필모의 코트는 이태리 직수입 남성복 브랜드 비오비(B.O.B)의 뉴비즈니스 캐주얼입니다.


BOB(Be Only Brave)라는 이름처럼 '나만의, 나를 위한, 나에 의한 색깔을 찾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컨셉의 남성복이며 보다 세련된 캐주얼이 특징이네요.

판매가는 오픈 마켓 기준 42만 원 선입니다.


서수연 코트


한편 서수연이 입고 나온 카멜 코트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버버리의 제품이라는 제보(?)도 있는데 동일 제품이 아닌 거 같네요.





아무래도 서수연 집이 압구정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터라 명품 코트를 입었을 거라는 추측 때문인 거 같습니다.


버버리 카멜코트


버버리의 349만 원짜리 카멜 코트입니다. 서수연이 입은 옷과는 다르죠?

코트 길이 105cm인 캐시미어 100% 소재의 버버리 아이코닉 아우터웨어로 클래식한 켄징턴 핏과 밑깃의 빈티지 체크 패턴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서수연이 입고 나온 코트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서수연패딩


12회 방송분에서 정동진 여행을 가던 필연커플.

서수연이 입었던 패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네요. [서수연 패딩보기]




서수연 오빠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아티초크 0125에 인사[관련 게시물 보기]를 다녀온 필연 커플.

이제는 이필모의 집으로 서수연이 놀러 왔습니다.


꼭 함께 해보고 싶은 게 있다던 이필모는 김장을 제안했는데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던 서수연은 흔쾌히 동의를 하고 다음 주 방송에서 본격적인 김장을 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필모의 집을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침대에도 걸터 앉아 보며 이상한(?) 기류가 흐르기도 했던 필연커플. 서래마을에 있다는 이필모가 사는 빌라도 꽤 크네요. [이필모 빌라 관련 글 보기]




tvN의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처럼 방송 종료 후에도 실제 연애를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두 분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12월 25일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 소식 발표. 프로포즈 영상 [관련 글 보기]


연애의맛 시즌1 종료 [관련 글 보기]






이번 주 목요일 밤 11시 TV 조선의 연애의 맛 본방 사수하고 관련 소식 또 알려 드리겠습니다 ^^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