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보컬플레이2회 재방송.하스와 히스 무삭제 풀버전영상 다시보기


보컬플레이 재방송


악기에 의존하지 않고 오직 인간의 목소리로 음악을 완성해내는 국내 최초의 아카펠라 음악 예능프로그램 보컬플레이의 2회가 방송되었습니다. [1회 방송 다시보기]


매주 토요일 10시 20분부터 채널A를 통해 방송되는 보컬플레이의 2회 시청률은 0.8%로 1회 시청률(1.1%) 보다 더 낮은 수치입니다.



2회 방송에서는 지난 A조 드래프트를 통해 만들어진 팀 공연 무대가 공개되었는데요, 2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결정된 뮤지팀의 천재 비트박서들 H-has와 Hiss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먼저 이 팀 영상부터 확인해 보시죠.



보컬플레이 2회 재방송(다시보기) 무삭제 풀버전


뮤지 프로듀서가 "최초로 비트가 메인이 되는 특별한 곡을 만들겠다"라는 각오를 밝혔지만 하스와 히스의 듀엣곡은 바로 [이태원 프리덤]이었습니다. 


이런 영상은 무삭제 풀버전으로 봐야 합니다!



너무 놀랍네요. 이보다 더 나을 수 있을까요.

두 플레이어의 시너지가 완벽하게 맞아떨어진 무대입니다. 보컬메이트 투표에서는 96표를 받아 결과적으로 1등이네요.


보컬플레이 프로그램은 "아카펠라 오디션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만 두 비트박서의 무대는 단연 최고였습니다.

멋진 무대를 보이더니 역시 음원도 공개가 됐네요.





보컬플레이2회. 컨템포디보 G2


스윗소로우 프로듀서 팀은 오페라 중창단 컨템포디보와 래퍼 G2였습니다.

클래식과 힙합으로 꾸며지는 [오페라의 유령]  무대 영상 확인해 보세요.



래퍼 G2가 노래를 불렀다는 사실 때문인지 뮤직메이트의 득표는 91표로 2위를 기록합니다.




보컬플레이2회. 엑시트X브로맨스


보컬플레이 2회의 첫 무대는 윤일상 팀이 시작했었습니다.

1회 무대에서 가장 놀라웠던 엑시트 멤버들과 브로맨스가 크리에이티브 콘셉트로  마크 론슨의 [업타운 펑크]에 도전했습니다.



엑시트 멤버의 동굴 저음은 들을수록 신기합니다.

비슷한 색깔의 두 팀의 조합이었는데 저는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하스와 히스의 듀엣은 분명 시너지 효과가 있어 보였는데 엑시트와 브로맨스는 글쎄요..

섞인다는 느낌보다는 각자 팀이 따로 노는 그런 느낌이네요.


더군다나 지난주 엄청난 실력으로 놀라움을 이끌어 내던 엑시트는 제 주관으로는 1회 때 보다 실력을 못 보여준 거 같네요.




보컬플레이2회. 넵킨스X유성은


마지막 영상은 '물건펠라'로 주목을 받았던 넵킨스와 A조 유일한 여성 참가자 유성은이 윤상 프로듀서와 함께 만든 팀입니다.

[Just The Two Of Us]를 선곡했네요.



Um... 많이 아쉬운 무대네요.

악기 없이 물건의 소리로만 만들어 내는 '물건펠라'는 분명 생소하긴 하지만 듀엣을 하는 넵킨스와 유성은은 조화가 전혀 없게 들렸습니다.


역시 보컬메이트의 점수는 제일 낮았네요.


1회 방송에 비해 H-has와 Hiss의 듀엣 무대 빼고는 감동이 훨씬 덜한 느낌입니다.

이번 주 방송에는 B조의 새로운 팀이 등장하네요.


예고 영상을 보니 여자 참가자도 보이던데 어떤 보컬플레이가 나올지 기대됩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