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도플싱어 가요제.히든싱어 왕중왕전과는 또다른 재미.다시보기.재방송.



히든싱어 시즌5의 왕중왕전에서 바다 모창능력자인 선착순 바다 최소현이 최종 우승<관련 글 보기>을 차지 하고 끝날 줄 알았는데 도플싱어가요제 라는 게 편성이 되었습니다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의 듀엣 무대라고 하니 흥밋거리가 있을 거 같아 기대 되더군요.

도플싱어 가요제는 경연이라기 보다는 함께 즐기는 무대로 우승자에겐 한우셋트를 ㅋㅋ


모두 8개팀이 나와서 지난 방송엔 4팀이 모두 두 곡씩 불러줬네요.

영상 함께 보시죠.


첫 번째 무대는 히든싱어 시즌4에서 왕중왕전 3위까지 올랐던 완도 소찬휘 황은숙입니다.

멋진 샤우팅의 무대로 김경호가 최대 라이벌이라고 하네요.

직접 가져 온 전복도 다른 가수들과 나눠 먹으면서도 김경호는 살짝 안 주려고 놀리는 모습도 재미있더군요.


먼저 부른 노래는 <현명한 선택>입니다.



시즌4 당시 방송을 보진 못했는데 대단한 모창능력자네요.

소찬휘 결혼 할때 이바지 음식으로 전복을 제공했다고 하니 방송 이후에도 친분을 이어가고 있나봅니다.


도플싱어 가요제는 통이 2개가 있고, 원조 가수가 어느 쪽에서 등장하는지 맞추는 재미가 있네요.

도입부는 꽤나 비슷했지만 역시 고음으로 갈수록 소찬휘 목소리를 찾는 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맞췄지요.


첫 무대부터 분위기를 후끈하게 올리더니 두 번째 부른 노래는 <Tears>입니다.

패널부터 방청객 모두 엄지척..이네요.




도플싱어 가요제 두 번째 가수는 케이윌과 오늘부터 케이윌 정한의 무대입니다.

왕중왕전 당시 선곡의 아쉬움으로 11위를 기록한 뒤 게시판에서 논란(?)이 좀 있었나 봅니다. 

이번에 두 사람이 부른 노래는 <꽃이 핀다>




어때요? 케이윌 찾으셨나요? 저는 잘 못 들어본 노래였지만 한 소절 듣고 2번이라 생각 했었는데 틀렸네요. 특히나 마지막 소절은 거의 똑같네요 ^^


다음 곡은 히든싱어 MC 전현무가 녹화 도중 처음 들은 이후 엄청 듣고 있다는 <네 곁에>입니다.

가사가 참 좋네요. 경연 당시 모창 능력자들의 이 노래가 케이윌을 엄청 울렸드랬죠.





도플싱어 가요제 세 번째 참가자는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입니다.

시즌3에서 역대급 반전으로 기억된 참가자네요.

박현빈으로부터 블랙 앤 골드 의상을 지원 받아 <곤드레 만드레>로 흥남자 듀엣의 무대를 펼쳤습니다.





박현빈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목소리는 진짜 비슷하네요. 둘이 같이 부를 땐 한 명이 부르는 줄 알았습니다.


행사의 신 박현빈의 열정적인 두 번째 무대 <오빠만 믿어>입니다.



<곤드레만드레> 보다 더 비슷하네요.. 제가 듣기엔 당시 3명의 참가자 중 제일 똑같은 거 같습니다.

같이 행사 뛰어도 되겠는데요 ㅎㅎ


도플싱어 가요제 1부 마지막 네 번째 참가자는 린입니다.

왕중왕전에서 멋진 무대를 보였던 초밥집린 대신 이번엔 화재성이 높았던 남자린과 듀엣 무대를 펼쳤습니다.

도전곡은 <실화>


금방 찾을 수 있겠죠? 비슷한 건 맞지만 그렇다고 남자가 여자 목소리를 내는데는 한계가 있으니요.

이번엔 반대로 2번 문이 먼저 열리길래 남자린이 나올거라 백퍼 예상했고요, 여기서 쇼킹한 사건!!




히든싱어 시즌5에서 린 참가자들로 재미를 보네요. ㅎㅎ

1번이 초밥집린이고 진짜 린은 무대 뒤에서 나오다니... 대박입니다. 

늘상 뻔한 편집 스타일이 지겹던데 요거 하나 마음에 드네요. 

전현무도 몰랐다는데 사실일까 싶기도 하지만 중요한 건 아니고요.


두 명이 아닌 세 명의 도플싱어 이거 노래 제목처럼 실화입니까 ㅋㅋ



세 명의 린이 부른 두 번째 무대는 귀여운(?) 감성의 노래 <자기야 여보아 사랑아>입니다.





얼굴을 보면서 들어도 초밥집린 안민희의 목소리는 정말 비슷하네요.


이렇게 4명의 참가자들이 도플싱어 가요제 1부에 출연을 했고요.

남은 가수는 바다, 김경호, 거미, 박미경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인 거미의 무대 기대합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