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동상이몽.인교진전기그릴.해피콜X2싱크릴.할인정보


해피콜싱크릴


동상이몽에서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삼겹살 구이를 하면서 PPL 되었던 통돌이 오븐(관련 게시물 보기)에 이어 새로운 제품이 등장했네요.


양면팬으로 유명한 해피콜에서 8월 30일에 출시한 X2 싱크릴 제품입니다.






동상이몽에서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사용했던 해피콜 X2 싱크릴 제품은 9월 16일까지 런칭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요 1,000대 한정 수량으로 28만 9천 원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함께 제공되는데 튀김 요리와 면 삶기, 채소 데치기 용도로 사용되는 <해피콜 아이디오 바삭>과 <해피콜 아이디오 믹싱볼>입니다. 

공식몰을 통해 회원가입 후 주문 시 10% 할인쿠폰을 받아서 사용하면 좋겠네요. [공식몰 바로가기]


그럼 인교진 부부가 극찬을 하면서 고기를 굽고 라면을 끓여 먹었던 싱크릴X2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X2싱크릴 제품구성


동상이몽전기그릴


기존의 양면 그릴은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단점이 있었지만 분리 기능을 도입한 X2 싱크릴은 IH 전용 그릴팬과 기름받이, 실리콘 손잡이, 렉, 그릴램프와 전용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명 : 핫플레이트(인덕션 레인지) - X2 SYNCRILL

모델명 : HC_IH6000R

정격전압 : 220V

주파수 : 60HZ

정격소비전력 : 2,000W(단독 사용 시 IH 레인지 1,800W / 그릴램프 1,400W

제품크기 : 가로420*세로327*높이305 (그릴팬 제외)

무게 : 5.1KG (그릴팬 제외)

안전인증번호 : HM07079-18008

전자파식별부호 : R-R-HC1-HC-IH6000R





X2싱크릴 장점


동상이몽인교진그릴


1. 빠르고 깊게 요리

X2 싱크릴은 위쪽의 그릴램프에서는 광파로, 아래 인덕션으로 위아래 동시에 가열해 열이 빠르고 깊숙이 투입되면서 재료가 마르거나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줍니다. 통돌이 오븐의 가장 큰 특징인 뒤집어 줄 필요가 없는 건 싱크릴도 마찬가지네요. 

점점 편리함을 찾아가는 요즘 세대의 생활 습관을 그대로 반영한 제품입니다.


2. 해동 없이 편하게 이용

생선이나 고기 같은 해동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 싱크릴을 이용하면 해동과 동시에 조리.

냉동식품을 따로 해동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겠네요.


3. MTC(Micro Tasty Control) 온도조절시스템

상단의 IH(인덕션)과 하단의 그릴램프 모두 0~9단계까지 총 10단계로 미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굽기부터 해동, 건조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


4. 헤드업/높낮이 조절 기능

요리하다 재료가 익었는지 헤드를 들어 확인이 가능하며, 그릴과 조리 도구를 편하게 넣고 빼는 활용이 가능하고, 높낮이 조절 기능을 통해 맞춤형 조리까지 정복.


5. 인덕션 단독 사용

간편하게 싱크릴을 분리해서 언제든지 인덕션을 단독으로 사용 가능.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고기를 구워 먹은 뒤 라면으로 마무리한다고 냄비를 올리던 그 장면이 압권이었습니다.



평소엔 인덕션으로 사용을 하고, 고기를 구워 먹고 싶을 땐 그릴램프를 사용하면 되는 제품으로 오븐을 이용해 파스타, 그라탕, 브라우니, 쿠키, 건조 과일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네요.



6. IH 전용 그릴팬

그릴팬은 기름이 잘 빠져나가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굳이 닦아내지 않아도 편하게 사용.



 

7. 4중 첨단 안전장치

상단에는 마이크로스위치 시스템, 하단에는 자동센서감지시스템, 컨트롤다운시스템, 전원차단 스위치까지 4단 안전장치까지 완벽



빙글빙글 돌아가는 삼겹살 기계 통돌이 오븐에 이어 위아래 동시에 가열해서 요리할 수 있는 X2 싱크릴까지 집에서 고기 구워 먹기에는 점점 편리해지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네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