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정보

한경희물걸레청소기(효리네민박) 아쿠아젯 개봉후기



한경희물걸레청소기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



<추가글>


26일 오후부터 갑자기 블로그 방문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길래 뭔 일이 났구나 싶었네요.

Daum 앱의 홈&쿠킹 채널의 메인에 똭.

거의 30시간 정도에 16,907명이 방문했네요.


얼떨결에 누적 방문자가 30만이 돌파까지.

가끔씩이라도 이렇게 걸려 줌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한경희물걸레청소기


효리네민박에서 사용된 물걸레청소기가 한경희생활과학의 제품이었네요.



인지도가 강한 업체였는데 PPL인지 우연인지는 몰라도 무선물걸레청소기로 다시 이슈가 되는듯 합니다.


어쩌다 보니 청소기 리뷰 게시물이 늘어갑니다.

웃픈건 모두 제 돈을 주고 샀다는거죠 -_-;


이제 남은(?) 제품은 다이슨V10인데.

제 돈 주고 사서 쓰기엔 Um.... 



여름이 가까워 오니 아무래도 창문을 열어놓고 지내야 할거고 10층이긴 하지만 도로가 가까운 곳이라물걸레겸용 로봇청소기가 있지만 아무래도 부족할 거 같단 말이죠.



직접 사용 하고 상세히 리뷰 하겠지만 물분사 기능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






그래서 물걸레청소기를 알아 보다가 한경희 물걸레 청소기 아쿠아젯으로 결정하고 주문.

집들이 선물로도 안성맞춤이겠네요 ^^


무선의 편리함을 이젠 감안하지 않을 수 없는 그런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쿠아젯은 3시간 충전 후 30분 사용가능 하며 인기상품이다 보니 예약배송이더라구요.



제가 구매할 때(5월18일) 한경희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의 인터넷 최저가는 옥X에서 153,920원이었습니다.

주문 당시 23일 배송예정이라고 하길래 맘 편히 기다리고 있었는데 23일에 도착을 했네요.

한경희 무선 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은 화이트와 블랙 제품이 있었지만 고민 없이 블랙!!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제일 먼저 눈에 띄는건 패드네요 ㅋㅋ


가장 중요할 수 있는 한경희 물걸레 청소기의 걸레의 구성은 회색이 초극세사 점보패드 1벌(2장), 핑크색이 초극사 패드 1벌(2장)으로 총 4장의 걸레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하늘색 상자는 충전용 전원케이블이며 물을 부을 수 있는 플라스틱 컵이 있습니다.

조립(?) 이라고도 할거 없구요, 비닐 벗긴 후 파이프와 물통만 연결시켜 주면 끝~


사용에 앞서 충전부터 해야겠죠?

깔끔하게 사용해보고 작성한 리뷰 다시 포스팅은 아래 관련 글을 참고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