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정보

블루투스마이크추천! 효리네민박 윤아의 코시 블랑 개봉후기.


블루투스노래방



블루투스노래방마이크 코시 블랑



효리네 민박을 꼬박꼬박 챙겨 본 아니지만 어쩌다 보니 방송에 나왔던 제품 중 두 번째로 블루투스마이크를 득템 했습니다.



블루투스마이크는 예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늘상 잊어버리고 있다가 결국 방송을 보고 바로 주문을.

이젠 생각 났을때 실천에 옮겨야 하는 그런 나이가 됐나 봅니다.


쿨럭~



효리네민박에서 윤아가 애정하는 제품은 코시 블랑 블루투스마이크입니다.

저는 쿠X에서 16,900원으로 구매!


생각지도 못했던(?) USB 미러볼이 있네요.

마이크 하단에 꽂으면 불이 번쩍번쩍









세상이 너무 편해진게죠.

블루투스로 마이크랑 휴대폰을 연결을 하고 노래방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에코까지 짱짱한 노래방으로 변신~


노래방 어플리케이션은 에브리싱이 젤 낫더라구요.




에코 뿐만 아니라 반주 볼륨도 조절 가능 하며 코시 블랑 블루투스 마이크는 스피커가 양쪽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 봅니다.


줌멘 블루투스마이크는 국내 정식 인증제품의 1800mAh의 배터리로 3시간 충전 후 5~6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도 편리하게 스마트폰용 마이크로5핀 케이블로 가능합니다.



제품사양 확인하시구요.



미러볼은 보조배터리에 꽂아서 사용해도 되겠네요 ㅋㅋ



집에 빈 화병이 있어서 넣어봤더니 

거치대로 딱이죠? ㅋㅋ

효리네민박에서 윤아가 불렀던 장면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