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정보

통돌이 오븐 삼겹살.도시어부와 동상이몽에 나온 제품의 특징


통돌이오븐


어제 도시어부를 시청하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히든싱어 양희은편 방송 본다고 미우새 못 봤는데 임원희도 사용을 했나 보네요)

동상이몽, 도시어부, 미우새 삼겹살기계로 PPL 대히트입니다.



도시어부는 충주호에서 펼쳐진 제2회 천하제일 붕어낚시 대회 관한 내용이었는데요.

(이번 주 도시어부 시청률은 4.2%였고, 드디어 다음 주 알래스카 원정 출조 방송이 시작됩니다)



고기가 잡히지 않아 큰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었는데 저녁 준비 자리에서 나온 삼겹살 굽는 기계를 보고 "오~~~~"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뭔지 바로 또 검색을 해봤지요.

자이글에 이어 고기 굽는 기계의 또 다른 혁명이 탄생한 거 같습니다.

바로 (주)홈에이스에서 출시된 <통돌이 오븐 Henz HT-2000>이라는 제품이었습니다.

군밤 굽는 기계랑 비슷해 보인다고 생각했는데 발명하신 분도 거기서 아이템을 얻으셨다고 하네요 ^^


어떤 제품인지 모르는 분들은 영상부터 확인해 보세요.



제가 홈쇼핑 방송을 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통돌이 오븐은 이미 대박 매진 행렬이 이어지는 그런 제품이었네요.






통돌이 오븐 특징


통돌이오븐


1. 자동 회전

통도리 오븐은 360도 자동 회전 조리 방식으로 통 전체가 골고루 가열되어 일반 오븐에 비해 보다 효율적으로 빠른 시간 안에 조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연기와 냄새의 발생도 최소화되고, 특히 올해같이 뜨거운 여름 불앞에서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획기적인 상품인 듯합니다.


고굽남인 저한텐 너무도 탐이 나는 상품이네요.


200도의 중저온 온도로 20초 간 돌아가서 육즙이 빠지지 않고, 10도의 경사로 위아래 자동으로 뒤집어 주기 때문에 음식이 쉽게 타지 않는 장점이 있네요. 


2. 편의성

전기 사용 제품이 아니라 휴대용 가스버너 등 야외에서도 가능하며 조리 중 발생되는 기름은 오븐 밖에 있는 기름받이로 배출됩니다.


3. 타이머 기능

원하는 시간만큼만 조리가 가능하고 알람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권장되는 삼겹살의 권장 시간은 20분, 오븐 통치킨의 시간은 35분 입니다.




통돌이 오븐 제품구성, 스펙

통돌이오븐


상품명 : Henz 통돌이 오븐 HT-2000

제조/판매 : (주)홈에이스

원산지 : 대한민국

A/S : 무상 1년

교환/환불 : 제품 불량 또는 7일 이내 제품 미사용 시

소재/재질 : 뚜껑 - 유리+실리콘, 조리통 - 알루미늄(내부 : 불소수지 코팅, 외부 : 세라믹 코팅)

               본체 - 알루미늄(내열코팅), 컨트롤박스 - 페놀수지, 기름받이 - 페놀수지

건전지 : 알라카인 AA 2EA

용량 : 조리통 권장 용량 - 600g, 기름받이 용량 300cc

구성 : 본체, 조리통, 유리뚜껑, 컨트롤박스, 벨타이머, 기름받이, 기름배출구패킹, 기름배출구 패킹마개, 사용설명서, 퀵 가이드, AA 건전지 2EA

* 출처 : 공식 홈페이지





모든 제품엔 장점만 있는게 아니죠?

역시나 통돌이 오븐도 단점이 있는데요.

바로 설거지가 아닐까 싶었는데 실제 사용 후기에서도 딱 나오네요. ㅎㅎ



도시어부 통도리 오븐의 온라인 판매가는 8월 17일 기준 15만 9천 원 정도인 거 같은데 중요한 건 재고가 없어서 구매가 안되는 거 같네요. 인기 폭주입니다.


스마트맘 통돌이 제품(관련 포스팅 보기)도 홈쇼핑에서 히트였다면서 21만 원 남짓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던데 이건 다른 제품이고요.


<돌리면 맛있다>

아우..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오늘(17일) 현대홈쇼핑에서 판매 방송을 했었네요. 진작 알았으면 -_-;

이런 건 바로 구매 각인데. 좀 더 기다려야 하는군요.


오~! 재고가 확보 되었는지 판매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웃픈건 홈에이스 공식 홈페이지는 현재 트래픽 초과로 접속 불가네요.. ㅎㅎ





8월 23일 목요일 오후 5시 40분~6시 40분

GS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는 소식 전해 드립니다!


11번가에서는 20일 현재 14.8천 원으로 구매할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