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1회.출연자정보.재방송 다시보기


연애의맛11회


11월 29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에서 연애의 맛 11회 본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공개연애를 시작한 김종민-황미나 커플과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 구준엽-오지혜 커플, 진주로 여행을 간 것으로 보이는 김정훈-김진아 커플이 방송될 거 같네요.


매회 3커플씩 나오니 이번 주에는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이야기가 빠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어떨는지 모르겠습니다. 김장 준비를 마치고 앞치마를 함께 두르며 스킨십을 예고하던 필연 커플 오늘 볼 수 없는 걸까요 -_-;


[방송 후]

필연 커플의 김장하는 장면이 방송되었네요.

김치의 맛을 떠나 준비하는 과정의 모습이 알콩달콩 신혼부부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은 아래쪽에서 확인하세요 ^^


대신 김정훈 김진아 커플이 10회에 이어 11회에도 화면이 나오질 못했습니다.

2주나 건너 뛰네요 -_-;

기다리던 분들은 많이 아쉬우실 거 같네요.




연애의 맛 11회 예고



북한산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는 코요태 공연장을 찾아간 황미나.



코요태 멤버들을 위한 도시락을 챙겨 대기실을 방문하고, 노래가 끝난 뒤엔 여러 관객들 앞에서 무대에 올라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는 게임을 하는 등의 장면이 방송됩니다.


지난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데이트하고, 사주를 보면서 서로에 대한 애정도를 높여가고 있는 종미나 커플의 오늘 모습도 기대 뿜뿜입니다 ^^



같은 쪽을 바라보면 결혼하게 된다는 MC 고명환의 애드리브로 하나. 둘. 셋~!

둘 다 같은 쪽으로 고개를 돌렸네요.


같은 방향인 걸 확인하고 활짝 웃는 황미나의 모습을 보니 방송을 떠나 정말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게 느껴지네요.

혹시나 다른 쪽으로 돌려 마음이 통하지 않았다면 이제부터 다시 알아가면 된다던 김종민의 멘트 아주 바람직했습니다.


황미나의 시월드가 아닌 '코월드 입성기'로 표현이 되네요.


연애의맛 종미나 스티커


황미나가 직접 디자인한 스티커를 정성스럽게 만든 샌드위치 앞에 붙여서 코요태 멤버들과 나눠 먹었네요. 연예인을 위한 조공 수준입니다 ^^





연애의 맛 구준엽 오지혜 커플


지난주 일본으로 여행을 떠났었죠?

오늘 방송도 그 연장선이 될 거 같네요.


면순이 오지혜가 좋아하는 소바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예약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이자카야로 가서 모든 준비를 직접 하는 구준엽.


연애의맛 구준엽 고백


이 장면이 지난주에 예고편으로 잠시 방송되었던 거 같네요.

10회분 예고로 나왔었는데 방송되지 못했고, 이번 주 11회분에 나오게 될 거 같네요.


이벤트 후 구준엽은 '나랑 만나 볼래?'라는 돌직구를 던지며 고백을 하게 됩니다.

오지혜의 대답도 물론 Yes가 되겠죠?



아... 역시 작가가 말렸나요?

오지혜의 마음도 이해는 갑니다.


카메라가 꺼졌을때 오히려 더 편하게 해주는 구준엽의 모습을 보며 방송용인지 실제 마음인지 헷갈렸다면서 쉽게 대답하지 못하고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오지혜.

사랑에 한 번 실패를 한 경험이 있어서인지 좀 더 신중할 수밖에 없겠네요.


아직까지는 방송국의 입김인지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준엽 형님의 오랜 팬으로 이 커플도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커플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화면이 지난주에 방송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마 이번 주에는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연애의맛 김정훈 오지혜


정확하게 알려진 건 없지만 김진아의 인스타에서 진주로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과연 이 여행을 방송 촬영을 위해 김정훈과 함께 떠난 게 맞는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겠네요.


10회에 이어 11회에도 방송되지 않았습니다.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커플



필모 커플 너무 알콩달콩 한 거 아닌가요.

이필모는 김장 준비를 위해 서수연을 본인의 옷으로 갈아입히고 앞치마 착용을 가장한(?) 자연스러운 스킨십까지.

방송 제목처럼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이라는 느낌을 이 커플을 보면 확~! 옵니다.



이 순간 이필모는 카메라의 Rec 빨간 불이 얼마나 원망스러웠을까요.

누가 봐도 뽀뽀 타이밍입니다. 실제로 이필모의 입이 살짝 삐죽~ 나왔으니 말이죠. ^^



현재 출연 중인 네 커플 중 가장 먼저 결혼할 것으로 보이는 게 바로 이필모X서수연 커플 같네요. 


12월 25일 이필모 서수연 결혼발표 [관련글 보기]


연애의 맛 11회 방송의 시청률은 4.379%로 동시간대 지상파 공중파 합산 드라마, 예능을 통틀어 1위입니다. (수도권 기준 유료방송 시청률은 5.7%)


경쟁(?) 프로그램이던 도시어부는 마이크로닷의 사태로 3.436%가 나오며 저 같이 연애의 맛으로 이동하는 시청자들이 적지 않을 거 같네요..







재방송은 30일(금) 20시, 1일(토) 19시 50분, 2일(일) 22시 50분에 TV 조선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 방송에 입고 나온 의상 등은 아래 게시물에서 확인해 보세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