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김종국 닭가슴살 쉐이크 만들기. 미우새 촬영지인 김종국과 김종민의 아파트 소개


김종국 닭쉐이크


12월 2일 방송에서 김종민의 집을 찾은 이상민과 사유리.

김종국이 닭가슴살 쉐이크를 꼭 마셔보고 싶다는 사유리의 요청에 따라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레시피 공개하면서 정성스럽게 만들어줬네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부터 SBS를 통해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의 이번 주 시청률은 20.7%로 예능 전체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닭셰이크 레시피


김종국 사유리


예전부터 김종국에게 관심을 표현하던 사유리.

이번 방송을 통해 여전함을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려 주었네요.


김종국이 이상민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 사유리의 호칭이 애매하다고 할 정도로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김종국이 사는 아파트의 옆 동으로 이사를 와서 매일 아침 헬스장을 갔지만 만나지 못한 거에 대한 아쉽다고 했는데요, 김종국은 여러 가지 운동을 위해 대형 헬스장을 이용하고 있는데 말이죠. ^^


처음 방문한 사유리를 위해 웰컴 드링크로 닭쉐이크를 만들어 준 김종국이 공개한 레시피는 이렇습니다.


김종국 닭가슴살 쉐이크


우선 믹서기에 닭가슴살 200g을 넣습니다.

아시다시피 닭가슴살은 비린내가 엄청나죠.


김종국 닭쉐이크는 청포도 8알, 바나나 1개, 귤 3개의 과일과 함께 브로콜리, 케일, 양배추 각종 채소를 함께 넣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남자에게 좋은 아몬드 10알을 넣고 물 2컵을 넣어주면 준비 끝~!



보이는 것보다 상상 이상으로 비려 그렇게 먹고 싶다던 사유리는 물론이고 이상민까지 쉽게 마시질 못하더라고요. 이런 셰이크를 김종국은 하루에 2L를 마신다고 하니 정말 대단합니다.

역시나 짠국이 같은 몸짱은 아무나 되는 게 아닌 게죠.


매일 이렇게 마시다 보니 믹서기를 벌써 6개째 갈았다고도 하던데 김종국이 사용하는 믹서기 제품은 뉴트리 닌자 블렌더이네요. 오픈 마켓에서 23~25만 원 정도입니다. 



2014년이지만 방송을 통해 공개된 사유리의 몸무게는 55kg였습니다.

4년이 지난 지금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중요한 건 짠국이가 어깨 위에 사유리를 올려놓고 푸시업을 했다는겁니다.


서장훈이 연예인 중 몸짱 1등이라고 엄지척하는 이유가 다 있네요.

정말 ㄷㄷㄷ 합니다.




김종국, 김종민 아파트


김종국과 지석진이 이웃 주민으로 함께 살고 있는 아파트에 사유리도 이사를 왔다고 하네요.

바로 논현동 경복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아크로힐스 논현인데요.



9호선 선정릉역과 언주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2014년 12월에 입주를 시작했으니 만 4년 되었네요.

최고층 30층에 총 4개동 368세대 단지입니다.


공급면적은 크게 4가지로 80㎡, 109㎡, 111㎡, 147㎡이며 가장 큰 면적의 매매가는 최고 20억 원선이네요.


김종민도 얼마전까지 살던 아파트였는데 김종국을 피해(?) 청담 아이파크로 이사 갔습니다.



2014년 2월에 입주를 시작한 김종민 아파트 청담아이파크는 최고 19층이며 1개동 108세대로 최고의 한강뷰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137㎡(41평) 단일평형으로 시세는 층수에 따라 19~21억, 전세는 11~12억, 월세는 2억에 380만 원, 5억에 250만 원 선입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