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4회.김종민이벤트.이필모스케이트장.김정훈인천공항


연애의맛14회


TV조선을 통해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이번 주는 14회입니다.


13회 시청률은 4.8%로 매번 갱신하던 자체 최고 시청률(12회 5.1%)을 넘진 못했지만 여전히 동시간에 지상파 포함 1위 자리는 지키고 있네요.




연애의맛 14회 예고



14회 예고 영상입니다.


당장 결혼이라도 할 거 같은 이필모 서수연의 필연커플이 스케이트장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과 김정훈이 김진아를 위해 요리를 해 직장인 인천공항을 찾아가는 장면이 나오네요.


역시나 마지막엔 김정훈이 준비해 간 케이크에 불을 혼자 끄면서 만나지 못했나?라는 여지(?)를 보여주는군요. 


저처럼 매주 본방사수하는 시청자들은 이 정도 영상으로는 크게 놀랍지도 않습니다.


김종민 발라드

출처 : TV조선 블로


예고 영상에서 확인되는 건 두 커플이고요.

지난주 황미나를 위해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김종민의 모습이 궁금해집니다.


역시 연애에는 이벤트가 빠질 순 없는 건가요?

네 커플들이 돌아가며 아주 난리(?)들입니다.



제작진에게까지 비밀(설마??...)로 하며 레스토랑을 예약해뒀고 발라드 세레나데를 부르며 5060식 레전드 고백을 한다는 스포일러가 나와 있습니다.


댄스가수 18년 차인 김종민이 발라드를 부르려니 가사 실수, 박자 실수는 기본(?)이었나 봅니다.


노래도 부르고 식사를 하면서도 황미나의 눈치를 보며 '초 복고풍 이벤트'를 하며 고백했다고 하는데.. 

설마 음식 안에 반지 넣고 뭐 그런 거 일까요?


본방사수 후 리뷰로 돌아올게요~!

뿅~




김종민 황미나 커플링


근처 장소로 돌잔치에 잠시 다녀오겠다며 데이트 중이었던 황미나를 카페에 두고 홀로 자리를 뜬 김종민.


지난여름 데이트하면서 함께 들었던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을 불러줍니다.


데이트하다가 홀로 남겨둔다, 제작진도 모르는 장소 섭외라 긴급하게 카메라를 세팅한다 등은 조금은 억지스러운 구성이긴 하지만 황미나 한 사람만을 위한 고백을 위한 자리를 준비한 정성은 진심이라 봐야겠네요 ^^




우리가 가는 길이 험하고 멀지라도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김종민이 진심을 담에 행복을 표현하는 멋진 세레다네 장면이네요.


2시간 리허설을 하고도 노래 시작부터 박자가 삐긋하고, 음악이 꺼지는 등 난리 통 속에 처음부터 다시 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지만 이런들 어쩌하고, 저런들 어지하겠어요.


떨리는 목소리로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불러주는 김종민의 모습에 황미나는 행복 가득한 모습이네요.

아무리 베테랑 가수라도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의 고백송은 떨리겠지요?


김종민노래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진까지 레스토랑 입구에 걸어두는 등 혼자 기획하고 노래하며 충격(?)과 감동이 있는 김종민의 무대였습니다.


클립영상으로 보기엔 너무 아쉬운 장면들이 많네요.

종미나 커플 응원하는 분들은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로 꼭 보세요 ^^


5060 서프라이즈라고 할 때 딱 알아봤습니다.

역시나 아이스크림 속에 커플링을 숨겨뒀네요.


종미나커플링


지난번 건대 데이트에서 손가락 사이즈를 확인하고 직접 디자인하며 이름을 넣었네요.


김종민 황미나 커플링


저런.. 사이즈가 작네요.

김종민 정말.. ㅎㅎ


황미나는 작고, 김종민에겐 사이즈가 큽니다.

기분이 좋으면서도 "뭔가 항상 조금씩 엉성해" 하며 웃는 황미나입니다.



스토크 꽃말


연애 1일부터 찍어둔 사진을 담벼락에서 확인하고 감동받던 찰나.

차에서 꽃다발을 꺼낸 김종민.

"스토크"라는 꽃인데요. 꽃말이 영원한 사랑이라고 합니다.


꼬옥 안아주며 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종미나 커플 언제나 응원합니다.




김정훈 김진아 공항데이트


지난 13회 방송 직후 예고편에서 김진아의 직장[관련 글 보기]인 인천공항을 찾은 김정훈.
열심히 음식을 준비해 가서 못 만나고 오는 장면이 나오더니 어떻게 된 건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김진아와 처음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에 일본 스케줄이 잡히는 바람에 미리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합니다.
카드도 직접 만들고 선물과 함께 케이크도 준비했네요.




초의 숫자가 21을 의미하는 게 무엇인지 김진아가 궁금해하는군요.
김정훈이 이제 제대로 된 연애를 하려나 봅니다.

부쩍 달라진 김정훈의 다정다감한 모습에 행복해하는 김진아의 표정입니다.

인천공항 아나운서 김진아


인천공항 아나운서로 알려진 만큼 김정훈이 일하는 목소리를 듣고 싶다는 요청에 4개 국어 인사말을 건네는 모습을 보니 여태껏 봤던 김진아의 모습과는 다른 면이네요 ^^


다시 일하러 돌아가서 포옹하며 작별하며 살짝 울먹하기도 하네요.




구준엽 오지혜 자동차극장 데이트


일본에서 돌아온 구준엽 오지혜 커플은 구준엽의 절친 동생 심태윤의 추천으로 자동차 극장 데이트를 즐깁니다.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영화 [국가부도의 날]을 봤네요.




자동차 극장을 한 번도 가본적이 없다는 오지혜, 한 번 그것도 여자랑 가본 적이 있다는 구준엽의 솔직함에 갑분싸네요.


조금은 억지스러운 설정이죠?

나이가 50인데.

여자랑 자동차극장을 갈 수도 있는 거 아닌가요? 유치합니다. ㅋ



오지혜의 빵집을 방문한 구준엽. 엄마 선물로 쿠키까지 득템했답니다.




이번 14회 방송의 시청률은 5.1%로 지난주 잠시 주춤하던 수치가 다시 5%대로 진입하네요.
역시나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 시청률 1위고요.

전혀 예상치 못했던 새로운 출연자로 뮤지컬 배우 정영주 씨가 등장했네요.
그 덕분에(?) 지난 방송에서 스케이트장 데이트를 즐기던 우리 필연 커플의 모습은 방송되지 않았습니다 


12월 25일 이필모 서수연 결혼발표. 프러포즈 영상 [관련 글 보기]


이혼을 아픔을 겪고 고민 끝에 "연애의 맛"에 출연하게 된 정영주.
어떤 소개팅 파트너를 만나게 되는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종미나 커플의 방송 하차가 살짝 예상되는 상황입니다.





연애의맛 14회 재방송은 TV 조선 채널에서는 

21(금) 20시
22(토) 19시 50분
23(일) 22시 50분 

예정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해드렸지만 재방송은 일부 편집된 화면이 나오더라고요.
100% 방송분을 보시려면 다시보기를 이용해 주세요 ^^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