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6회.이필모 서수연 프러포즈.재방송 다시보기


연애의맛16회


지난주 연애의맛 15회 방송은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 소식으로 스페셜 특집 방송이 있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이번 주 16회 방송에서는 부산에서 뮤지컬 "그날들" 공연의 커튼콜에서 서수연을 무대 위로 불러 프러포즈하는 장면이 예고로 나와 있습니다.

실제 방송 영상은 이러했군요.



어떤 사람을 제 사람으로 맞이한다면

극장에서 (프러포즈) 해야지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오늘이 날인 것 같습니다.

참 고맙습니다.


"참 고맙습니다"라고 말하는 이필모의 목소리가 떨리네요.

뭐든 처음 하는 건 그럴 수밖에 없겠죠? ㅋㅋ


이런 이필모의 프로포즈 장면을 두고 

왜 개인적인 일을 뮤지컬 공연의 커튼콜 무대에서 진행을 하느냐, 

뮤지컬을 보러 왔지 이런 걸 보러 온 게 아니다 등의 불만들이 있기도 했고, 

반대로 이런 게 뭐가 불만이냐, 멋있기만 하다 등의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하는 분들도 있네요.


두 사람을 응원하던 저는 역시 후자겠죠? ^^


이필모서수연 결혼날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 날짜2019년 2월 9일 토요일로 밝혀졌습니다.

(패널인 한해가 입대하는 날짜가 2월 7일이라는 얘기가 나오면서 결혼 날짜 공개 화면이 좀 생뚱맞네요)


결혼 소식 기사가 쏟아지면서 대부분 2019년 봄에 한다고 나오던데 전 꿋꿋하게(?) 2월 중 결혼이라고 포스팅했었는데요. 제 말이 맞았네요 ㅋㅋ


벌써 상견례까지 마쳤다고 하네요. 결혼 발표 나오던 날 식장을 결정하지 못해 날짜는 미정이라고 했는데 그동안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네요.


뮤지컬 "그날들"의 서울 공연이 2월 22일부터로 잡혀 있던 터라 2월 중 결혼식 진행이 쉽지 않아 보였는데 설 쇠고 바로 결혼식을 올리네요. 


그럼 공연이 임박할 텐데.

몰디브로 신혼여행까지 다녀와야 하니 바쁘겠는데요? ^^


이필모 서수연 혼수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하니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질문입니다.

아니라고 하네요. 혹시나 이 말이 거짓이라면 연말쯤 알 수 있을 거 같네요.

두 사람의 나이가 있으니 혼수로 준비했음 더 좋은 거 아닌가요? ^^


이필모는 3명, 서수연은 2명의 가족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종미나 커플이 제주도 여행을 떠났네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정동진에 다녀온 걸 견제(?) 하는지 일출을 보고 싶다고 하는 김종민입니다.


영하 3도라는 혹한(?) 속의 제주도에서 오픈카를 타며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의 모습이 행복해 보입니다. 하차해도 좋으니 필연 커플처럼 결혼 소식이라도 들렸으면 좋겠네요.


황미나패딩 무스너클


제주 여행을 가면서 황미나가 입고 나왔던 패딩이 이뻐서 다들 궁금해하시네요.

브랜드는 금방 아실 거고요.

무스너클의 쓰리쿼터 숏패딩 제품으로 보입니다.


저도 사고 싶었던 모델이라 황미나가 입고 나온 거 보니 반가웠네요.

귤 밭 체험도 하고 물회, 해물탕 코스로 배를 채우더니 폐교로 가서 데이트를 즐겼네요.
카페는 한림읍에 있는 명월 국민학교입니다.


황미나 롱패딩


황미나가 롱패딩도 입고 나왔네요.

폴햄의 알래스카 롱패딩으로 보입니다.


첫사랑 얘기를 하던 종미나커플.

"남자들은 첫사랑을 못 잊는다는 말이 맞는 거야? 마음의 방이 여러 개라고 하더라고"

라는 황미나의 질문에 


김종민 첫사랑


"난 원룸이야"라고 센스 있게 대답하는 김종민.

연애 실력(?) 많이 늘었습니다. ㅎㅎ






연애의 맛 정영주


연애의 맛의 새로운 출연자로 정영주 씨가 몇 주 전부터 예고편에 나오고 있었습니다.

예정대로라면 벌써 방송되어야겠지만 필연 커플의 결혼 소식에 밀려 두 사람의 첫 만남의 방송은 1월 3일 연애의 맛 16회에서 볼 수 있겠네요.


연애의맛 정영주


연기자 정영주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가 되었습니다.

첫 녹화할 땐 48세였을 텐데 방송 시작하면서 엉겁결에 1살이 플러스된 셈이네요.

7년 전 이혼의 경험이 있고 아들과 함께 살고 있는 정영주의 소개팅 상대는 김성원입니다.



26살 이후 소개팅을 한 적이 없으며 원하는 남자의 직업은 소방관이라고 하는데 과연 어떤 직업을 가진 남자일지 본방 시청 후 다시 알려드릴게요.

현재까진 이름만 밝혀진 상태인데 예고편 영상의 목소리를 들으니 연하남일 확률이 ^^


방송 보면서 대박~! 했습니다.

연애의 맛 스태프들이 열 일(?) 하는군요.

정영주를 위한 맞춤형 소개팅남의 등장이었습니다.

직업이 소방관이네요. ㅎㅎ


다만 방송 끝까지 저도 궁금했던 김성원의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연기자 정영주에 이어 고주원까지 새로운 출연자로 등장하는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결혼 소식이 발표되었으니 하차하는 건 기정사실인 거 같고 그럼 김종민 황미나의 종미나 커플도 하차가 되려나요?


이 커플까지 결혼 발표한다면 그건 초대~~박 사건이 되겠지만 왠지 그렇진 않을 거 같고.

종미나 커플이 하차한다면 어떤 형식으로 풀어갈지 궁금해집니다.


연애의맛 16회의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5.7%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네요.

수도권 시청률은 6%로 넘었네요.


지난주 5%로 주춤하더니 이필모의 프러포즈가 예고 되면서 효과를 본 듯 합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