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7회.김정훈데이트.재방송.다시보기.고주원은 누구?


연애의맛17회



요즘 핫한 드라마 [스카이캐슬] 관련 포스팅을 하다가 참 오랜만에(?) 연애의 맛 글을 쓰는 거 같네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래 관련 글 보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



이필모 서수연 결혼 발표와 새로운 출연자 정영주의 등장으로 인해 한동안 찬밥(?) 신세였던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모습이 연애의맛 17회에서 오랜만에 방송됩니다.


김정훈의 연애의 맛 하차 얘기도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던데 방송에 자주 나오지 못한 이유는 김정훈의 해외 스케줄 때문입니다.  오늘 만날 수 있으니 기다리던 분들은 반가우시죠? ^^


(구준엽 오지혜 커플은 너무 조용하네요 )


연애의맛 16회 방송의 시청률은 5.7%로 자체 최고 기록이었습니다.


정영주에 이어 새로운 출연자 고주원의 등장이 알려진 연애의 맛 17회 방송 예고부터 보시죠.




연애의맛 17회


1월 10일 17회 방송의 시작은 종미나 커플이었습니다.

서로의 애칭이 생겼나 봐요.


김종민은 "종종", 황미나는 "미미"네요.




일출을 보기 위해 제주도로 떠난 김종민과 황미나는 지난주 방송에서 여기저기 다니며 데이트를 하고 [관련 글 보기]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17회 방송에서도 황미나 패딩에 대한 관심도가 높더라고요. 위 관련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성산일출봉 앞 펜션이 숙소라고 하던데 시설이 정말 좋네요.

제주 일출 명소답게 해돋이를 정면에서 볼 수 있는 야외 테이블까지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연애의맛에 등장한 성산일출봉의 카페는 "오르다"입니다.

"더 클라우드" 호텔 안의 카페이네요. 앞에 수영장까지 있네요.






연애의맛 17회 김정훈 김진아



지난 방송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도 했고, 가평 펜션에선 김진아 친구들과의 자리를 마련했었던 김정훈 김진아 커플이 2019년 신년회를 합니다.


이번엔 김정훈의 지인입니다.

집으로 불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손님들의 짖궂은 장난에 부끄러워하는 김진아의 모습이 귀엽네요.

좋아하는 감정은 쉽게 숨길 수가 있는 게 아니죠.



김정훈 아파트는 아크로힐스 논현으로 김종국, 지석진, 사유리 등 많은 연예인이 살고 있는 곳입니다. [관련 글 보기]







한복 입고 댕기머리까지 한 김진아.

새색시같이 보이네요 ^^


친구들과 함께 먹을 식사도 준비하고 피자도 주문했네요.

테이블 위에 포트메리온이 보입니다 ㅋㅋ


1월 24일 19회 방송에서 나왔던 두 사람의 데이트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네요.





연애의맛 고주원


지난주 정영주에 이어 연애의 맛에서 새로운 출연자가 등장합니다.

이분도 예고편에 영상 나온 지는 몇 주 되었는데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 소식 때문에 방송이 밀렸네요. ^^



연애의맛 고주원


바로 연기자 고주원 씨입니다.


81년생으로 올해 39세로 2003년 CF 모델로 데뷔해 '소문난 칠공주', '왕과 나', '최고다 이순신'등 유명한 드라마에도 많이 출연한 배우네요.


'왕과 나'에서는 성종 역을 맡았었네요.


183cm의 훤칠한 키와 근육질의 몸매로 서강대 원빈으로 불렸던 준수한 외모뿐만 아니라 수능 성적 1%(400점 만점에 380점 후반)로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까지 졸업한 수재입니다.


이혼의 루머도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고요.


원치 않았던 3년간의 공백기를 끝내고 연애의 맛에 합류해 모두를 충격 속에 빠트렸다던 데이트 현장의 모습이 궁금해지네요.


연애의 맛에서 소개팅 상대의 기본(?) 나이 차이가 10살 이상인데.

고주원의 소개팅 여자의 나이는 20대 후반이 되려나요? ^^





고주원이 등장하면서 의외로(?) 검색창의 높은 순위에 있었던 게 "고주원 아파트"였습니다.

정말 예상치 못했네요.

김정훈 아파트가 아니었던 게죠.


정확하진 않지만 성동구에 있는 "래미안옥수리버젠"이라는 제보가 있네요.




예상했던 대로 고주원의 소개팅 여자의 모습은 다음 방송에 공개되고요.

실루엣으로 보이는 긴 생머리에 역시나 어려 보이는 외모입니다.




연애의맛 정영주


연애의맛 정영주


첫 데이트 전 소방관을 만나 데이트를 했으면 참 좋겠다던 정영주.

제작진의 놀라운 섭외 덕분에(?) 실제로 김성원 소방관을 만났네요.


연하로 보이긴 하지만 아직 김성원 씨의 나이가 공개되지 않아 49세의 정영주 씨와 몇 살 차이 나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첫 만남부터 여러 가지 공통점이 많았고 특히 두 사람 모두 입 주위에 점이 있어서 앞으로 점점커플로 불리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살짝 해봅니다.




술잔을 기울이며 두 사람의 진실한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이혼과 아들이 있는 자신의 과거를 알고 왔느냐고 질문한 정영주.


그냥.. 그냥.. 머뭇거리는 김성원의 모습.

모든 상황을 모른다는 전제하에서 만나 사람을 보고 싶다고 대답하네요.


소화기를 선물 받아 데이트 이후에도 너무 즐거워하는 정영주의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17회 연애의맛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4.7%로 지난주 5.7%에 비하면 많이 하락했네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 모습까지 방송하겠다고 하면서 당장 하차하진 않을 거라지만 아무래도 방송 출연 횟수가 줄어들 게 뻔하고, 김종민 황미나 커플도 매주 나오고는 있지만 모르는 상황이고요.


김정훈은 해외 스케줄이 바빠 2~3주에 한 번 나와서 계속 하차설이 얘기되고, 구준엽 오지혜 커플은 못 본 지 한 달쯤 되어 가는 거 같네요..


자연스럽게(?) 새로운 출연자들의 비중이 높아지며 시즌2의 분위기로 가는 건가요?

전성기 시절의 시청률만큼 회복하기에는 일정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