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8회.이필모 서수연 웨딩촬영.재방송.다시보기


연애의맛18회


기존 출연자들에 대한 하차설이 계속 이야기되고, 연기자 정영주에 이어 지난주 고주원까지 새롭게 등장한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 발표 이후 시청률이 다소 주춤(지난 17회 4.7%) 하더니 18회 방송에 모처럼 필연 커플의 모습이 예고 영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스카이캐슬 리뷰도 하고 있는데 이젠 연애의 맛 방송 회차가 가물가물합니다 -_-;;

SKY캐슬 포스팅은 맨 아래 [관련 글 더 보기]에서 확인하세요 ^^



연애의맛 18회 예고


지난주 17회 방송의 엔딩 화면에서 공개된 18회에는 리얼 상황으로 김진아 아버지를 만나게 된 김정훈의 모습과 고주원의 소개팅녀의 실루엣이 나왔었는데 네이버 TV의 연애의 맛 채널에 등록된 건 필연 커플이네요.


아무래도 16회 방송 대비 1%나 하락했던 17회의 시청률이 신경 쓰일 수밖에 없겠죠? ^^

제가 포스팅했던 것처럼 시청률 반등에 가장 쉬운 건(?) 이필모 서수연 커플 이야기니 말이죠.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공개 프로포즈 방송 이후 이제 정말 하차하는가에 대한 답변을 MC들이 했었죠.

'결혼 준비 과정을 모두 방송하겠다'라고요..


그 약속으로 2월 9일 결혼식을 올리는 두 커플의 웨딩촬영 모습이 연애의 맛 18회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거의 매주 출연하고 있고, 새롭게 합류한 정영주와 고주원 역시 만남을 시작하는 단계라 제작진에서 비중을 둘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방송을 봤더니 종미나 커플이 이번 주에 쉬었네요.

지난주 19금 대화를 이어가던 정영주 김성원 커플의 모습도 방영되지 않았지만 계속 하차설이 나왔던 구준엽 오지혜 커플이 출연해 너무 반가웠습니다.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이필모 서수연 청첩장


필연 커플의 청첩장이 나온 거 같네요.

제작진을 통해 MC와 패널들에게 전달됩니다.

비공개 결혼식이다 보니 청첩장 속에 초대권(입장권)이 들어 있네요.


턱시도와 드레스를 결정하고 웨딩촬영을 하며 연애의 맛 최초로 뽀뽀 장면도 나온다고 예고하더니 뻥이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MC들의 부러움 섞인 리액션이 나올 거라 예상했는데 필연 커플이 아닌 다른 출연자에게서 나오다니요.



계속 예쁘다고 칭찬하며 두 사람은 부부가 되어갈 준비가 한창이네요.

방송에 나왔던 서수연의 웨딩드레스 중 제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한 걸로 결정한 거 같네요.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고주원의 소개팅 상대는 부산에서 왔다는 김보미 씨네요. 유라와 서현진을 닮았습니다.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일반인이다 보니 연예인과의 만남 그것도 TV에 방영된다는 사실이 많이 부담스러워 출연을 고민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난주 예고 영상에서 실루엣이 나오면서 어떤 사람일까 많은 추측들이 있었지만 그 여자분은 그냥 팬이었습니다.


아.. .이 설정 뭔가요..

연애의 맛 작가의 무리수였습니다.


ITX 열차의 2층엔 출입이 통제되었었는지 촬영팀 이외에는 아무도 없었는데.

갑분팬이라니요. 

굳이 나오지 않아도 되는 장면인 거 같네요. (유치뽕)




김보미의 나이와 입었던 패딩에 관한 정보를 찾았습니다.

[관련 글 보기]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진정 커플의 경우 김정훈의 해외 스케줄 관계로 2~3주에 한 번꼴로 등장하더니 2주 연속 만날 수 있었네요. 지난주에 이어 신년회 상황이 전개되었네요.



김정훈 김진아


벌칙을 수행하던 두 사람.

김진아의 손이 바르르 떨립니다.


연애의맛 김정훈 김진아


이런 장면을 보더니 명언을 만들어 내는군요.

"정훈은 좋아하고, 진아는 사랑한다"


딱 제 느낌도 이거였습니다. ㅎㅎ


김정훈이 자리를 비운 사이 두 사람을 이어주기 위해 노력 했던 후배들이 진아에게 돌직구 질문을 던집니다.

"진아씨는 정훈이 형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심으로 좋아하세요?"


잠시 머뭇 거리던 진아의 진심은.



대답하고는 무척 쑥스러워 합니다.

모임 이후 집으로 바래다주던 김정훈은 김진아 집 앞에서 마중 나왔던 김진아 아빠를 만나게 됩니다. 

이 설정도 뭔가 작가의 의도가 아닌가 싶은데 말이죠.





연애의 맛 구준엽 오지혜


구준엽 오지혜 커플은 꽤 오래되어 하차 얘기가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오랜만에 두 사람의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어머니와 백화점 쇼핑을 나간 구준엽.

점심 무렵 오지혜를 불러 내 정식으로 인사를 시킵니다.



아무래도 한 번의 결혼 경험으로 인해 오지혜에 대한 일정의 선입견을 가진 것처럼 보이는 구준엽의 어머니.


때로는 웃어 가면서도 일본에서의 구준엽 이벤트 이후 만나 보자는 질문에 시간을 달라고 했던 장면에서 맘에 안 들었다고 버럭(?) 하셨네요.


연애의 맛 18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5.5%로 다시 5%대를 회복하네요.

동시간대 시청률도 1위입니다.


김종민 황미나 커플 한 주 못 봤더니 하차설이 또 나오고 있네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