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스카이캐슬.결말보다 더 재미있는 비하인드스토리.빵터짐 주의


스카이캐슬비하인드


JTBC 금토 드라마 스카이캐슬.


비지상파 시청률 최고 기록을 세웠으니 JTBC에서는 결방으로 시청자들의 원성(?)을 사더라도 이런 상황을 한 주 더 끌고 가는 게 낫다고 판단했나 봅니다.


이미 다른 글을 통해 포스팅 해드렸던 것처럼 19회 방송은 26일 토요일 밤 11시, 20회 방송도 금요일 11시가 아닌 2월 2일 토요일 11시입니다. (아시안컵 축구 결승 진출 시 1일 금요일 결방)



대한축구협회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글(?)까지 올렸습니다.

SKY캐슬결방, 미안, 축구는라이브라.. 등의 해시태그가 있네요.

담당자의 센스 재미 있습니다.

스카이캐슬19회결방



종영까지 2회분만 남은 상태에서 과연 스카이캐슬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어차피 이번 주 금요일 스카이캐슬 19회는 결방이니 하루 더 기다리는 동안 비하인드스토리 얘기나 해볼까요? ^^




스카이캐슬 비하인드


드라마 흥행의 여러 배우들 중 김서형 얘기를 먼저 해볼까요?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올해 25년 차가 된 배우로 나이는 1973년생 47세입니다.


170cm의 키에 복근까지 있는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면서도 여태껏 스캔들 한 번 나지 않았었네요.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 이어 <스카이캐슬>까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이런 배우에게도 김주영이라는 역할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인터뷰 영상부터 보시죠.

울면서 김주영을 연기할 만큼 많이 외로웠다고 합니다.



김서형 속의 김주영은 많이 외롭기도 했고 결코 쉽지 않은 역할이라 처음부터 선택할 자신이 없어 고민 끝에 수락했다고 하네요.


스카이캐슬 김서형


김주영 쓰앵님~ 간간이 등장하는 딸 케이를 제외하곤 가족이 없어 많이 외로우셨던 거에용?

김주영이라는 사람이 쉽게 다가가지 못할 역할이라 집에서 대본 연습을 할 때도 두려웠고 집 밖을 나가기가 힘들었다고 합니다.


스카이캐슬 김주영


김서형이 뽑은 명대사입니다.

한서진이 찾아와 가을이 전화번호를 니가 줬냐고 하며 컵에 있는 물을 뿌리던 장면에서 나온 거죠.


"그렇게 기다려 주는 게 부모 아닙니까"


스카이캐슬 김주영쌤


아이들에게 해 주고 싶은 말로는 인생은 자기 것이다 라는 생각이며 부모들에게는 아이들을 본인에 대입 시키지 말고 그냥 내버려 뒀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저도 아이를 키우는 부모지만 절대로 쉽지 않다는 거... 


스카이캐슬의 결말은 아직 대본을 받아 보지 못해 모른다고 하면서도 반전의 반전이 있다고 살짝 귀띔을 해주는군요 ^^




SKY캐슬 최고의 유행어를 뽑는 설문조사도 진행 중이네요. (28일까지)


김주영 :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1위)

곽미향 : 아갈머리 확 찢어 버릴라! (2위)

엔딩 : we all lie~ (3위)

찐찐 : 어마마~ (4위)

한서진 : 쓰앵님~ (5위)

세리이모 : 세리, 이 망할 년을 어떡하면 좋아 (6위)


현재 투표 상황은 이렇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역시 김주영 쓰앵님의 대사가 1위네요.



스카이캐슬 비하인드 영상 두 번째입니다.

배꼽 잘 챙기고 보세요.



방송을 보면서도 분명 심각한 상황인데 너무 재미있게 봤었던 장면입니다.

메이킹 영상도 깨알 재미네요.


스카이캐슬 찐찐


우와이씨베리아허스키수박씨발라먹을것이 눈깔을확뒤집어 흰자에아갈머리라고 써버릴까보다

오메.. 찰진 거 ㅎㅎㅎ


김서형과 함께 아는 형님에 출연 예정인 오나라.

아는 형님 녹화 현장에서 명장면, 명대사 얘기가 나오고 이 장면 재연한다에 한 표! ㅎㅎ


스카이캐슬에 여러 장면이 있었지만 흥미요소로 보면 저는 이 장면이 거의 탑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스카이캐슬 메이킹


안경 벗어!!

완전 빵 터졌습니다.


찐블리를 위한 메이킹 영상이 하나 더 있네요.



메이킹 영상 몇 개를 보면 공통점들이 발견됩니다.


1. 세트장이 너무 춥다. (배우들이 핫팩과 담요를 항상 소지하고 있네요)

2. 민망하다 싶으면 메이킹 영상 카메라를 보고 Cut~ 요청을 한다.


이런 메이킹 영상과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스페셜 방송을 준비해도 괜찮을 거 같은데 현재까지(1월 24일)의 JTBC 상황을 보면 그렇진 않는 거 같네요.


SKY캐슬의 후속작인 <리갈하이> 방영일이 2월 8일 금요일로 이미 잡혀 있습니다.

(물론 변동될 수도 있지만)


찐찐이 차교수의 피라미드 얘기를 들을 때 오른쪽 머리카락을 들어 올린 장면이 있었죠?


스카이캐슬 찐찐


이게 오나라의 애드리브였군요. Wow~!

센스 짱입니다.


이렇게 헤어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진진희를 위해 이런 광고가 안성맞춤이겠네요.


스카이캐슬 찐찐CF


정말 잘 어울린다 싶었는데 이것보다 더 강한 게 나타났습니다.


.


.


.


.


.


.


.


스카이캐슬 김주영CF


대~~~~~~애박!! ㅋㅋㅋ

만든 분 존경합니다. ㅎㅎ


스카이캐슬 CF


화장품 광고 모델로도 잘 어울리는 염정아와 윤세아.

실제로 염정아는 교육열이 뛰어난 엄마의 캐릭터를 살려(?) 웅X씽크빅 CF를 찍었고요, SKY캐슬 방송 직후 광고에서도 보셨겠지만 김서형은 타X레놀에 출연하고 있네요.


드라마 종영 이후 다른 배우들도 CF나 예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건 당연하겠네요.


스카이캐슬 출연 배우 모두 멋지지만 전 윤세아 배우님이 제일 짱~! ㅋㅋ


19회 방송이 결방으로 하루 늦어졌지만 토요일 11시 실시간 줄거리로 다시 만나요~!

본방 시간에 시청하지 못하는 외국 거주 애청자들이나 TV 앞에 있지 못하는 분들께 전개 상황을 발빠르게 알려 드립니다.


(추가)

19회 엔딩장면 ㄷㄷㄷ 하네요.


스카이캐슬19회엔딩


[19회 대본 및 영상 보기]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