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9회.김정훈 놀이공원.고주원 소개팅녀 김보미 패딩과 나이 정보


연애의맛 이필모 청첩장


연애의 맛 19회 방송이 1월 24일 11시부터 TV조선을 통해 방송됩니다.

지난주 18회 방송의 시청률은 5.5%로 17회 방송의 4.7% 보다 0.8% 상승해서 5%대를 회복하면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웨딩촬영,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마음 확인, 오랜만에 방송된 구준엽 오지혜 커플에 이어 고주원 김보미 커플까지 총 4커플이 등장했습니다.

[연애의 맛 18회 포스팅 보기]


김종민 황미나 커플 방송이 오랜만에 빠지면서 하차설 얘기가 나왔었는데 오늘 19회 방송에서는 만날 수 있겠죠? ^^




연애의 맛 19회 예고



첫 데이트에서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 숲으로 데이트 간 고주원 김보미 커플.

김보미는 부산에 거주해서 데이트를 위해 서울로 왔고, 다시 인제까지 엄청난 거리를 이동했네요.


이런 상대를 데리고 고주원은 결국 정상까지 오르는 듯합니다.



방송 이후 소개팅 상대 김보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네요.

나이, 직업 등 기본 신상부터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직 밝혀진 게 없습니다.


많은 블로그들이 김보미의 정보를 안내한다고 되어 있지만 전부 낚시네요 ㅋ

공식적으로 알려진 유일한 정보는 부산에 살고 있다는 겁니다.


대신 고주원이 1981년생으로 39세이니 연애의 맛의 기본(?) 적인 나이 차이가 14세이니 역으로 계산하면 20대 중후반이라는 것 정도뿐이죠.


오늘 방송에서 나이 정도는 공개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추가) 

방송 중 자막을 통해 고주원의 소개팅녀 김보미의 나이가 살짝 표시되었습니다.

92년생이네요. 올해 28살이 되면서 고주원과 11살 차이군요.

역시 연애의 맛의 기본은 10살 이상입니다. 


김보미의 직업은 20회 방송에서 살짝 밝혀졌습니다.

[관련 글 보기]




11살의 나이 차이가 공개된 뒤 호칭 문제로 얘기를 나누던 고주원 김보미 커플.

김보미가 먼저 제안한 호칭은 "주원님"이었습니다.


오빠라고 불러주지 않아 너무도 실망하는 주원님. ㅎㅎ



적잖이 당황하던 고주원.

초면이라 실례될까 봐 오빠라고 부르지 못했다며 "오빠야~"라고 부르기로 합니다.

경상도 특유의 호칭에 고주원은 입꼬리 승천이군요.


그나저나 이 커플 첫 만남부터 정말 강행군이었네요.

부산에서 온 김보미를 춘천을 거쳐 인제 자작나무숲 정상까지 왕복하고 그것도 부족해 다시 속초까지 가다니 ㄷㄷㄷ


김보미의 나이와 함께 가장 궁금했던 게 패딩이시죠?

진정 커플의 빨간 떡볶이 패딩은 다들 관심 없으시고.. ㅎㅎ


김보미 패딩은 메리수 끌로이입니다 ^^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연애의맛 김정훈 커플패딩


첫 데이트를 놀이공원에서 했던 진정 커플(김정훈 김진아)이 50일 기념으로 다시 놀이동산 데이트를 했습니다.


커플 운동화에 이어 커플 패딩까지 입고 나왔습니다.

김정훈 김진아의 빨간색 패딩이 또 어디 제품인지 많이들 찾으실 거죠? ^^


빨간색이 너무 튀네요. 이쁘지도 않아 보이는데 


김진아는 고소 공포증이 있는데 김정훈을 배려남으로 변신해 아동용 롤러코스터를 타기도 하고, 김진아가 데이트 도중 행방불명(?)이 되는 사태도 벌어질 예정이네요.


불꽃놀이를 구경하면서 클라이맥스가 키스타임이라는 자막과 함께 귓속말하는 듯한 장면이 나오는데 이걸 뽀뽀라고 할 건가요? ㅋㅋ


연애의맛 김정훈 놀이동산


(방송 이후)

어제 연애의 맛 19회의 메인은 진정 커플이었네요.

놀이동산 행방불명의 예고의 상황은 김정훈 몰래 생일 케이크를 준비한 김진아의 서프라이즈였습니다.


가방 하나 달랑 들고 놀이공원으로 데이트 왔던 두 사람.

장소에 관해 궁금한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데이트 놀이공원은 에버랜드입니다.



선물과 케이크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저도 궁금했었는데 친구 찬스를 준비하다가 그것도 실패해서 결국 퀵으로 받았다는군요.


여러모로 준비한 정성이 대단합니다.

김정훈도 꽤 감동을 받았고, 편지를 손수 읽어주는 김진아는 뭉클해서 눈물까지 흘렸네요.


연애의 맛의 여자 출연자 중 귀여운 행동을 하는 건 김진아가 탑인 거 같습니다.

김정훈이 무척 행복해합니다.





두 사람이 입었던 빨간 패딩.

떡볶이 패딩이라고 나오던데. 의외로 궁금한 분이 적었네요. 

역시 패딩이 이뻐야 검색하나 봅니다.


오히려 데이트 장소에 관해 많이들 검색하셨네요.

예고 영상에 있었던 키스 타임을 가장한 영상은 아예 나오지도 않았고요.



마지막 선물이라면서 팔을 최대한 앞으로 뻗어서 두 손 모아 깍지를 끼라고 하더니 그 안으로 쏘~옥 들어갑니다. 


김진아의 깜찍함의 극강을 보여네요.


MC 최화정이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을 예언(?) 했었는데 다음은 누구 차례일까 하는 패널들끼리의 질문에서 김정훈 김진아 커플을 지목하는군요. ^^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연애의맛 가화만사성


알려진 것처럼 이필모와 서수연의 첫 만남은 드라마 <가화만사성> 촬영 장소로 서수연의 오빠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의 만남이었습니다.



그 뒤 2년이 흘러 두 사람은 연애의 맛에서 다시 만나게 되고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거죠.

두 사람의 정동진 데이트에서 서수연이 마음을 고백한 게 참 멋진 장면으로 기억되네요.

[관련 글 보기]


오늘(1월 24일) 연애의 맛 19회에서 이 두 사람의 첫 인연을 만들어 주었던 '가화만사성'의 출연 배우들을 만나 청첩장을 돌리게 됩니다.


김지호, 김소연, 윤다훈 등을 만나 축하를 받는 자리에서 역시나 2세 소식에 대한 얘기가 오고 갑니다.


부산에서 프로포즈 한 뒤 이필모의 절친들을 만나 이미 밝혔었죠?

이필모는 3명, 서수연은 2명을 원한다 했었답니다.



예고 영상처럼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가화만사성' 스태프를 만나 청첩장을 전해주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크게 특별한 상황 없이 간단하게(?) 지나났네요.




연애의 맛 정영주 김성원


방송 시간이 마무리되어 가는 상황이라 오늘은 세 커플 이야기만 나오겠구나 하던 순간 정영주 김성원 커플의 영상이 나왔습니다.


좀 의외였네요.

이번 주에도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만날 수 없었습니다.




촬영이 아닌 두 번째 데이트 준비를 위해 샵에서 꽃단장 중이라던 정영주.

김성원이 그 장소로 가면서 닭살 멘트를 날리네요.


이미 꽃인데 단장까지 해요


어우. 이분들 대박입니다 ㅋ

평소 털털한 모습의 정영주도 호감이 있는 남자 앞에선 180도 달라진 모습도 보여주네요.

이런 게 연애의 맛인가요? ^^



방송 말미에 나온 다음 주 연애의 맛 20회의 영상은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본격적 웨딩촬영 장면이었고 19회 방송의 시청률은 4.6%로 조금의 하락세를 기록했네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