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20회.점점 높아지는(?) 커플들의 스킨십.출연자정보.재방송.다시보기


연애의맛20회



1월 31일 목요일 TV 조선을 통해 연애의 맛 20회가 방송됩니다.

지난주 19회 시청률은 4.4%로 18회 5.5%에 비해 많이 하락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그동안 인기를 끌고 갔던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방송 분량이 줄었고, 김종민 황미나 커플도 2주째 출연하지 않고 있어서 시청률의 등락 폭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네요.


20회 예고 영상에서 필연 커플의 웨딩촬영 장면이 나오긴 했지만 지난주 청첩장을 돌리는 모습처럼 짧게 방송될 수도 있겠네요.



연애의 맛 20회 예고




국내에서 방송된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출연자 중 최초로 결혼에 골인하는 이필모 서수연 예비부부의 결혼식은 2월 9일 토요일입니다.


이제 딱 열흘 남았네요. ^^





연애의 맛 20회





연애의맛 20회 첫 장면부터 뜻밖이었습니다.

남자 출연자가 스튜디오에 나왔네요.



김정훈 배경화면



이게 김진아 휴대폰이 아닌 김정훈 휴대폰의 배경화면이라니요.. ㅎㅎ

잠금화면은 눈 감은 진아, 잠금 해제 후 배경화면은 눈 뜬 진아.

대박입니다. 





연애의 맛 20회 이필모 서수연



이필모 웨딩촬영



지난주 방송에서 황금돼지띠 자식 계획이 있다고 밝혔고, 절대로 혼수로 준비된 것 또한 아니라고 주장하던데 거의 허니문 베이비에 성공을 해야 5G 급으로 아빠가 될 수 있을 거 같네요 ^^




제 예상 보다 방송분량이 길었네요. ^^

확실히 연예인답게 이필모는 자연스러운 촬영이고, 서수연이 긴장하지 않게 연신 "이쁘군~"을 외쳐줍니다.


저도 소싯적엔 웨딩촬영을 해 봤지만 요즘은 세상이 참 좋네요.

모델들이 찍은 사진을 전면 모니터를 통해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군요 ^^



김정훈 뽀뽀


웨딩촬영 작가부터 스튜디오의 패널까지 왜 뽀뽀를 하지 않냐고 답답해 하는데 최화정의 훅~ 치고 들어오는 질문.


저는 순간적으로 빵~ 터졌고 김정훈은 당황하며 뒷목만 쓰다듬으며 어질어질 @.@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지난주 첫 데이트부터 폭풍 일정을 소화했던 고주원 김보미 커플.

이번에는 고주원이 부산으로 달려갑니다.

서면에서 학원 수업을 듣는다는 김보미를 만나기 위해 김포공항에서 비행기 타고 날아가네요.



연애의맛 고주원 비행기




예고 없이 서프라이즈를 통해 만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재즈 바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중 제주도 여행권이 걸린 게임을 함께 진행하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가집니다.


(살짝 작가의 대본 냄새가 납니다 ㅋ)



인제와 속소 데이트 때 입었던 김보미의 패딩 정보와 나이는 아래 게시물 참고하세요. 

아직 직업은 공개되고 있진 않은데 학원을 다니는 걸 보니 20대 중후반인 김보미의 직업은 무엇일지 더 궁금해집니다.


[김보미 나이 패딩 정보 보기]





정말 말이 안되는 상황이지만 서면의 그 많은 학원 중에서 사진 하나만 들고 김보미를 찾았군요.


카메라 감독들도 힘들어 하고, 제작진이 그냥 물어보자는 타협(?)을 제시했지만 결국 직접 발로 다녔다니.. 인제 자작나무 숲에서 거꾸로 2시간 이상 걸었던데..


고주원 담당 카메라 감독들은 무슨 죄? ㅋㅋ



오늘 드디어 김보미 직업이 밝혀졌습니다.


많이들 궁금하셨죠?

김보미는 선생님(기간제였을 거 같네요)을 하다가 지금은 임용고시를 준비하며 영어 학원을 다니고 있는 취준생인 거 같습니다.


고주원 하면 꼬리표처럼 따라 다니는 카더가든의 "명동콜링"도 한 번 듣고 갈게요.







연애의 맛 구준엽 오지혜



연애의맛 구준엽오지혜


예고 영상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구준엽 오지혜 커플의 데이트 장면도 방송될 예정인가 봅니다.

구준엽 어머니와의 인사 자리를 마친 두 사람은 한강으로 나와서 일본에서의 고백 이후 거꾸로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오지혜가방



미대 오빠답게 에코백 정도는 3시간 만에 거뜬하게(?) 만들어서 선물할 수 있군요.

오구 커플이라 숫자 59를 가방에 직접 그려 넣기도 했네요.


대구가 고향이신 구준엽 어머니는 본심과는 다른 말투 때문에 네티즌들에게 악플이 달리기도 했었나 봅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 한강 유람선 데이트를 즐기던 오구커플.

"나도 오빠가 좋구"라는 오지혜의 한 마디에 구준엽의 못 들은 척 하는 모습이 쉰 하나답지 않네요 ^^



연애의맛 20회 시청률이 5.8%까지 나왔네요. (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

자체 최고기록입니다. 


하지만 동시간대 1위 자리는 해피투게더에서 방송한 "캐슬의 아이들" 특집에 뺏기고 말았네요.

스카이캐슬의 열풍이 예능 시청률까지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드디어 오늘(2월 1일) 마지막회네요.

스카이캐슬에 대한 많은 포스팅이 제 블로그에 있으니 하단의 관련 글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





이번 주에는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모습도 방송되어야 할 텐데 정영주 김성원 커플,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이 가고 있는 김정훈 김진아 커플까지.


출연자는 많고.

방송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기다리던 커플의 모습을 보지 못한 시청자들은 아쉬움이 크겠네요.


본방사수 후에 클립영상과 방송 이슈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뿅~!



(방송 이후 추가)


역시 제 예상대로 김종민, 김정훈, 정영주 커플은 20회에 방송되지 않았습니다.

종미나 커플은 3주째인데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