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21회.역대급 진도의 주인공.시청률.다시보기.재방송


연애의맛21회



2월 7일 목요일 밤 11시. TV 조선을 통해 연애의 맛 21회가 방영됩니다.

지난주 20회의 시청률은 5.8%로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네요.


고주원의 소개팅 상대 김보미의 나이와 직업이 모두 공개되었죠?

김보미는 28세로 부산에서 임용고시 준비를 하고 있는 입시생입니다.




연애의맛 21회 예고




연애의맛 21회 예고 영상입니다.


이필모와 서수연, 김정훈과 김진아, 구준엽과 오지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모습이 보이네요.

지난 19회 방송과 출연 라인업이 동일합니다.


만약 이대로 방송된다면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결방이 꽤나 길어지게 되는데 실제 방송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추가)

역시 예고 영상에 등장하지 않았던 김종민 황미나 커플과 정영주 김성원 커플은 21회 방송에서도 만날 수 없었습니다.


종미나 커플은 제주도 여행 이후 한 달째 모습을 보이지 않아 하차설, 이별설 등 많은 얘기가 나오고 있네요. 이런 이유 보다는 출연진이 많아지면서 방송 분량이 줄어들지 않았나 생각되는데 그런 것 치곤 결방 기간이 꽤 길어지는 건 사실이네요.




연애의맛 이필모 서수연



연애의맛21회



웨딩 촬영을 마친 필연 커플이 혼수장만을 준비하는 과정이 나오네요.


2m 선인장을 사서 옮기기 위해 트럭도 준비하고, 커튼을 선택하는 도중 약간의 신경전(?) 모습이 보이는데 크게 믿음은 안 가네요. ㅋㅋ


교모하게 편집한 걸로 보입니다.



이필모 서수연의 신혼집은 따로 장만한 곳은 아니고요.

기존에 이필모가 살고 있던 빌라를 다시 꾸며서 살게 됩니다.

공간 디자인과 박사 과정인 서수연의 감각으로 재탄생 하겠네요.


[서수연 정보 보기]



이필모 빌라는 방배동의 청광아트빌라로 58평입니다.





트럭까지 빌려 이케아로 가서 DIY 가구를 엄청 구매한 뒤 서수연의 제안으로 인테리어 소품을 사러 자라홈 매장에 들렀습니다. 




자라홈더그레이는 성남과 스타필드, 코엑스 등에 입점해 있는 체인점입니다.



'모든 걸 뚜여니가 원하는대로'라고 늘 주장했던 이필모도 역시나 쇼핑 앞에선 표정의 변화가 눈에 보이는군요.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ㅋㅋ


2월 9일 토요일 이필모와 서수연은 드디어 결혼에 골인합니다 ^^




연애의맛 김진아 김정훈 구준엽 오지혜


연애의맛21회 김정훈


20회 방송에서 스튜디오에 출연했던 구준엽이 김정훈 커플과 사석에서 술 한잔했다는 말도 했었는데 방송 촬영분도 있었던 걸로 보입니다.


방송을 보고 나니 3주 전 김정훈 김진아 커플과 구준엽, 3명만 술자리가 있었나 보네요.

오지혜 얘기를 많이 하면서 부를까도 했었지만 시간이 너무 늦어서 그러지 못했다고 하네요.


김정훈과 김진아의 진정커플, 구준엽 오지혜의 오구커플이 더블데이트를 즐겼네요.

서로의 여자친구를 끔찍이도 챙기며 노래와 댄스 대결까지 펼쳐지는 모습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연애의 맛에서 보여지는 김진아의 모습은 귀욤뿜뿜이지만 김정훈은 빨간 패딩 또 입고 나왔네요 -_-;



에버랜드 데이트 당시 러브홀 포옹을 했던 진정 커플이 오구 커플에게 도전을 제안합니다.



"해봅시다" 하며 적극적으로 나선 오지혜를 보고 오~ 했지만 포옹이 아니라 러브홀에 들어가서 뒤돌아 버리는군요. 무척 아쉬워 하는 준엽 형님. ㅎㅎ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연애의맛 김보미


부산으로 서프라이즈 방문 이벤트를 진행했던 고주원.

헤어지면서 내일도 만날 수 있는지 물었지만 김보미의 대답은 약속이 있다는 거네요.


혼자 해운대 백사장에 앉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 장면이 나오는데 제 느낌엔 아마 여기서 우연을 가장한 만남이 있을 것도 같네요.


방송 관련 기사를 확인하니 김보미의 동생을 만나게 된다던데 약속이 있다는 게 동생과 만나기로 한 거고, 고주원이 그럼 같이 만나면 되겠다고 말한 게 아닐까요?




역시 예고 영상은 낚시였던 거죠.

이젠 뭐.. 새롭지도 않고 어느 정도 예측이 되는 상황이네요 ㅋㅋ


제 예상대로 '쌍둥이 동생과의 약속이었고, 그 자리에 고주원이 합석한다'까진 아니어도 에프터 약속을 원하던 고주원에게 선약이 있다던 김보미는 미뤘는지 다시 만나 데이트를 하던 중 쌍둥이 동생과 통화 끝에 예비 처제를 만났습니다.



연애의맛 송도해상케이블카


송도해상케이블카도 함께 탔던 보고커플.

보기에는 전혀 그렇지 않은데 고주원이 고소공포증 뿐만 아니라 겁이 많은 거 같네요.

갈매기에게 새우깡 주는 것도 두려워 했으니 말이죠. ㅋㅋ




2월 7일에 방송되었던 연애의 맛 21회의 시청률은 닐슬코리아 전국기준 5.3%로 20회 5.8%에 비해 소폭 하락했지만 지난주 해피투게더 '캐슬의 아이들' 방송으로 내줬던 지상파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는 다시 회복했네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