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아는형님 시청률기록.김서형과 오나라의 나이를 잊은 열정이 어땠길래?


아는형님 스카이캐슬



스카이캐슬의 후폭풍이 대단합니다.

드라마 마지막 회 촬영 이후 아는 형님 출연 소식이 나오면서 녹화 및 방송 일정부터가 화재였습니다.


2월 중 방송 예정이라던데 생각보다 빨리 편성이 되었네요.

김서형과 오나라가 출연한 아는형님 방송은 2월 9일 방송되었습니다.


평균 6%대였던 아는형님 시청률 기록이 과연 어느 정도까지 올라갈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했는데요.


김주영 쓰앵님과 찐찐이 출연한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 기준으로 9.6%를 기록하며 자체 역대 최고였던 싸이 편(7.0%) 뿐만 아니라 지난주 방송(6.1%)를 훌쩍 뛰어넘는 놀라운 기록이네요.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아는 형님에서의 김서형과 오나라의 활약 보시죠 ^^




아는형님 김서형 오나라




다시보기로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인 영상입니다.

오나라가 1994년 서장훈과의 인연이 있다고 으름장(?)을 놓더니 경희대 치어리더 출신으로 경기장에서 자주 마주쳤던 사이라고 하네요.


오나라 나이는 올해 43세로 20년 만에 한다던 치어리딩 실력이 보통이 아니네요.

프로필에 나오는 오나라의 키는 164cm이지만 날씬한 몸매로 대학생 후배들 보다 더 멋지네요 ^^


무용을 전공한 뮤지컬 배우 출신이라고 알고는 있었지만 못하는 게 없는 멋진 배우입니다.


며칠 전 실검 1위에도 오르내렸던 오나라의 남자친구는 뮤지컬 배우 김도훈입니다.

20년 째 연애만 하고 있다는 대단한 커플이네요 ^^


비혼주의자도 아니니면서 내년엔 결혼을 해야지.. 했던 게 벌써 20년이 넘었다는군요.



사실 정말 놀라웠던 건 오나라가 아니라 바로 김서형이었습니다.

드라마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술자리에서 끝까지 남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라고 하네요.




노래방을 가지 않는 회식자리를 무척 싫어한다는 김서형 나이는 올해 47세로 KBS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오나라도 그렇지만 김서형 역시 나이에 걸맞지 않게(?) 엄청난 에너지를 보여주네요.


오죽했으면 출연 예정이 없었지만 깜짝 등장한 예서도 쓰앵님의 노는 모습(?)을 보고 엄청 놀래다 갔으니 말이죠. ^^


결혼이 인생의 정답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그녀는 사랑 보다는 연기에 열정을 쏟고 싶다고 인터뷰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아형캐슬


교복이 너무 잘 어울리는 예서 역할을 맡았던 김혜윤의 나이도 올해 24살입니다.

아는 형님 대본에서 예서의 역할은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게 되어 있어서 출연진들도 김혜윤의 깜짝 등장에 놀라는 표정이었습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 잠시 녹화장을 찾아 깜짝 출연을 했네요.





방송 이후 쏟아지는 러브콜에 행복해하고 있는 스카이캐슬 출연자들.

염정아를 비롯해 예서, 예빈이 자매도 CF에 출연해 벌써 나오고 있는데 아는 형님 녹화 도중 오나라도 계약이 체결되었다는 소식을 전하네요.



아는형님 치킨네마리



어떤 광고인지는 말하지 않았지만 본인이 노리고 있는 광고는 치킨 광고라고 합니다.

내말이 내말이~ 네마리 치킨..


방송 보면서도 샴푸 광고와 함께 치킨 광고 섭외 들어올지도? 싶었는데 말이죠 ^^


모르긴 해도 드라마가 방영되었던 JTBC의 예능인 아는형님에 출연했으니 아마 오늘부터는 스카이캐슬 출연 배우들의 예능 나들이 방송이 쏟아지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드라마에 이어 예능 시청률까지 대박 행진을 벌이고 있는 스카이캐슬의 열풍.

당분간 이어질 거 같네요.


좋은 방송 소식 있으면 또 전해 드릴게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