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심리테스트.재미로 보지만 맞을땐 소름!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들이 예전엔 책으로도 봤었지만 요즘은 생각만 있음 너무 쉽게 찾아볼 수 있죠?


저는 일부러 찾아보진 않지만(꿈 해몽은 필요할 때마다 봅니다만 ㅎㅎ) SNS를 통해 보이면 크게 바쁘지 않은 이상 한 번쯤 재미 삼아 해 보게 됩니다.


아무 생각 없이 했는데 소름이 쫙~ 돋으면서 지금의 제 상황과 어찌 그리 딱 맞아떨어지는지 놀랄 때도 있더라고요.



간단하게 특정 키워드의 배열 방식으로 알아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 한 번 해보세요.





다리(건너다니는 교각), 토끼, 열쇠, 나(Me)



위 4가지 키워드를 순서와 상관없이 사용해서 자유롭게 문장을 만들어 보세요.


ex) 토끼가 열쇠를 목에 걸고 다리를 건너 나에게로 왔다


이런 식으로요..




심리테스트



문장 만드셨나요?


이제 키워드별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려 드릴게요.








다리(brigde)

다리는 우리가 살아가는 삶 중에서 본인이 어느 정도 행동하는지에 대한 적극성을 뜻합니다.


다리는 본인이 직접 건넜다면 살아가면서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적극적인 사람이고,

다리를 직접 건너지 않았지만 건널 생각이라도 있다고 문장을 작성한 사람도 해당됩니다.


아예 건널 생각이 없다고 표현한 분들은 적극성이 떨어지는 거라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토끼

토끼는 배우자를 뜻합니다.

만든 문장에서 토끼가 본인이랑 관계가 없는 동물로 나왔을 경우 결혼을 해도 나는 나..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독립적인 성향이 강한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


토끼를 안고...라는 문장이 나온 경우 모성애가 높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열쇠

열쇠는 재물을 뜻합니다. 심리 테스트 몇 번 해 보신 분들은 짐작할 수 있을만한 키워드죠? ^^

열쇠를 가지고 있다는 문장이면 살아가면서 자신의 재물을 놓치지 않는다는 의미며, 반대로 키를 버렸을 경우 재물운이 없다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워낙 부자라 재물 하나에 연연하지 않는 사람일 수도 있다네요.

(버렸다고 한 분들 재물...이라고 했을 때 뜨끔하셨다면 조금 안심을..)


이럴 줄 알았으면 쿨하게 버릴 걸 그랬나 봐요 ㅋㅋ



마지막 키워드인 나(Me)는 그냥 말 그대로 본인입니다.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였지만 어떠세요?

비슷한 게 있었나요? 



연애 심리 테스트는 동영상으로 해 보세요 ^^



연애심리테스트 동영상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