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대구남산동모터쇼.행사안내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


매년 가을이 되면 대구에서 독특한 행사가 펼쳐집니다.

바로 <대구 스트리트 모터 페스티벌>인데요, 2018년이 벌써 9회째가 되었습니다.


올해는 10월 6일(토)~7일(일) 양일간 50여 년의 전통이 깃든 남산동 자동차 골목에서 개최됩니다.


태풍 콩레이가 북상 중이라 야외 모터쇼에 직격탄이고 이틀 중 일요일 하루밖에 못 하려나 싶었는데 날짜가 연기되었습니다.


올해 대구 남산동 스트리트 모터쇼의 행사는 10월 22일(토)~23(일)입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



<튜닝을 넘어, 미래를 본다>의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남산동 모터쇼의 개막식은 6일 토요일 11시입니다.


시민 참여를 위한 자동차 줄다리기, 파워 드래그 레이싱 등의 부대행사와 함께 푸드트럭이나 남문시장의 보쌈 골목에서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할 수 있습니다.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750-4 슈퍼벨로체 등의 슈퍼카와 95년식 벤츠S W140 올드카 경매를 비롯해 영화나 TV에서만 볼 수 있는 클래식 자동차와 튜닝카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할리데이비슨 등의 바이크와 전기차까지 모두 80여 대 차량이 전시됩니다.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



대구스트리트모터페스티벌


전국 최초, 최대 규모의 실외 모터쇼지만 역시 레이싱 모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올해는 정확하게 어떤 분이 참가하게 되는지 모르겠지만 실내가 아닌 야외 출사 느낌도 가질 수 있는 대구스트리트 모터페스티벌. (모델 뒤의 전깃줄과 간판은 좀 안습인 건 사실입니다 -_-;;)


올해는 저도 오랜만에 가봐야겠습니다.



11월 1일이 되면 엑스코에서는 지난해 처음 개최되었던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도 개막됩니다. 대구에서 자동차 관련 행사가 이어지네요.


스트리트모터쇼페스티벌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한 뒤 입장권을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미래자동차 엑스포 티켓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차도 찍고 레이싱 모델도 촬영하실 분들에겐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