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비긴어게인3 첫방송 촬영지와 태연은 언제 출연하나?


작년 6월 29일 시즌2의 마지막 방송 이후 1년 만에 비긴어게인이 시즌3로 돌아옵니다. 

1년을 꼬박 기다렸네요. 


송광종 PD가 다시 연출을 맡았고 JTBC를 통해 7월 19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영되며 지난 시즌은 13부작이었는데 시즌3의 방송 분량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비긴어게인3 - 거리의 소음마저 음악이 되는 순간


비긴어게인3 가수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 이번 시즌에서는 출연자들이 팀을 나눠 멋진 장면들을 만들어주게 됩니다.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악동뮤지션), 임헌일, 김필

이적, 태연, 폴킴, 적재, 김현우(딕펑스)





이미 3주 전부터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입니다. 이탈리아에서 박정현과 헨리가 함께 부르는 Shallow의 일부 장면이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성 보컬 TOP3 중 한 명인 박정현의 목소리는 언제나 들어도 너무 감미로운데 특히나 비긴어게인을 통해 그려지는 영상과 함께하는 시너지는 엄청나 보입니다.


비긴어게인 박정현


11일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박정현은 <My Way>를 열창하고 역시나 많은 시민들에게 박수를 받네요. 1976년생으로 올해 44세인 박정현은 150cm의 작은 키에서 나오는 음색은 가히 최고라 할 수 있는 명품 보컬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재미교포 2세로 미국 국적을 가진 박정현은 지난 2017년 3년간의 열애 끝에 서울 모 대학의 교수로 재직 중인 한국계 캐나다 교포와 결혼식을 올리면서 화재가 되기도 했었죠.



비긴어게인3 태연


이번 시즌 기대되는 가수는 바로 소녀시대 메인보컬 출신의 태연입니다. 지난 11일 발매된 폴킴의 신곡 <헤어 질 걸 알아>에서 코러스를 맡았는데 비긴어게인을 촬영하면서 친분을 쌓게 되어 함께 해 주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폴킴 태연 코러스


7월 19일 첫 방송에서는 박정현과 하림, 헨리, 김필, 수현, 임헌일이 속해 있는 첫 번째 팀이 먼저 등장할 것으로 보이며 이적과 태연, 폴킴, 적재, 김현우가 속해 있는 두 번째 팀의 첫 방송은 7월 15일 현재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소식 접하는 대로 전해드릴게요.




이탈리아 가르다 호수


티저4에서 박정현과 악동뮤지션의 수현이 콴도, 콴도, 콴도라고 부른 이 노래의 배경은 이탈리아 가르다 호수로 현재까지 비긴어게인3는 티저 영상 5개와 함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까지 공개되었네요. 이제 첫 방송까지 사흘밖에 남지 않아서 더 이상 공개될 티저가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


귀뿐만 아니라 눈까지 호강하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는 비긴어게인.

7월 19일 시즌3의 첫 방송 너무 기대됩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