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7회(7월4일) 오창석 이채은 공식 커플 탄생 재방송 다시보기

연애의맛7회 다시보기


7월 4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을 통해 연애의 맛 7회가 방송됩니다. 지난주 6회 방송의 시청률은 4.5%(닐슨 코리아, 전국기준)으로 3회 시청률 4.2% 이후  큰 이슈 없이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는 이필모-서수연 부부 이후 두 번째 공식 커플로 오창석 이채은이 탄생하면서 조금의 상승 요인은 발생할 것으로 보이네요.



연애의 맛 공개 커플


오창석 공개연애


첫 만남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았던(?) 오창석과 이채은이 공식 커플을 선언했습니다. 두 사람이 13살의 나이 차이고 모델 활동 중인 이채은과의 만남 자체가 방송을 위한 설정으로 만들어진 비즈니스 커플이라는 얘기가 많았지만 녹화가 없는 날에도 몰래 데이트를 즐기고 서로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장면들도 방송되더니 열애 사실을 빠르게 발표했네요.


오창석 시구


7월 2일 잠실야구장에서 LG트윈스와 한화 이글스 경기에서 오창석은 시구, 이채은이 시타자로 등장했습니다. 시구에 앞서 "이채은과 연애를 시작했다"라고 공식적으로 밝혔으며 소속사도 두 사람이 열애 중이며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 


시구, 시타 이후 관중석에서 경기를 관람한 두사람은 키스타임에 전광판에 모습이 잡히자 오창석이 이채은 이마에 뽀뽀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 장면은 오늘(7월 4일) 연애의 맛 7회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채은 관련 정보 보기]





연애의 맛 7회 예고



연애의맛 6회 방송 말미에 나왔던 7회 예고 영상에서 이형철과 신주리는 롯데월드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49세인 이형철과 36세인 신주리는 교복을 입고 등장해 대박 어리게 보이네요. 


[신주리 관련 정보 보기]




7회 예고 영상이 두 개가 나왔네요. 미스트롯 TOP6 출신 트로트 가수 숙행(41세)이 대구에서 선술집을 운영하고 있는 1살 연하 이종현과 첫 만남을 가졌고 녹음실로 데이트를 가서 김현철, 이소라의 듀엣곡 <그대 안의 블루>를 함께 부르게 됩니다.



연애의 맛 이형철 신주리



이형철 커플운동화


지난주 샀던 커플 운동화를 신고 놀이기구를 타면서 귀신의 집 공포체험까지 하니 자연스러운 스킨십은 필수 코스네요. 으른 연애를 하는 두 분의 모습도 오늘 재미있을 거 같네요.




롯데월드에 교복을 입고 오면 할인이 되는군요. 성인 요금 기준으로 1일권 51,000원의 요금이 31,000원 16시 이후의 야간권은 46,000원이 25,000원으로 최대 46%까지 혜택이 있습니다.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오창석 고백


이형철 신주리 커플의 놀이공원 데이트 장면 이후 오창석이 이채은에게 "이제 현실에서 내 여자 친구가 되어줬음 좋겠다"라는 고백을 했는데 7회 방송 이전에 공개 연인 발표가 되어 버렸습니다.


지난주 오창석의 드라마 촬영현장에서 케이크와 함께 깜짝 축하를 해줬던 이채은이 이번주는 상황이 역전(?) 되었네요. 두 사람의 생일이 10일 차이고 당일이 오창석이 촬영이 잡힌터라 하루 전날 준비해주었네요. 



서울숲으로 피크닉을 간 두 사람은 이채은이 준비해 온 도시락을 먹기전 오창석은 편의점으로 달려가 즉석 미역국밥을 사와서 생일을 미리 축하해 주었는데 이게 전부는 아니었네요. 방송을 보면서도 함께 하는 첫 번째 생일인데 설마 이게 끝? 싶긴 했었죠 ㅋㅋ


오창석 생일이벤트


이런 거(?) 안해도 두 사람 눈에 꿀이 뚝뚝 떨어지던데 생일 이벤트 큰 거 한 방 날렸네요. 결국 이채은은 감동의 눈물을 흘립니다. 카메라를 의식하면서도 무의식 속에서 불쑥 나오는 스킨십 행동(팔짱, 허리 감싸기)들을 스튜디오 패널들이 찾아내기도 하는군요.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고주원 김보미 1박


제주에서 함께 1박을 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은 7회 방송에서 수제화 전문점을 찾게 됩니다. 신입사원이라 뛰어다니면서 일하는 김보미에게 고주원은 수제 맞춤 구두를 선물하기 위해 발을 잡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킨십을 이어가게 되고, 감기에 자주 걸리는 모습이 안타까웠는지 한의원을 함께 찾았다가 오히려 본인이 양기가 부족해질 수 있다는 진단을 받고 나란히 침대에 누워 약침을 맞습니다.



고주원은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김보미를 위한 수제화를 4일 동안이나 직접 만들어주었네요. 수제화를 그냥 사 주는 건가 싶었는데 만들어 주다니 정성이 대단합니다.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공식 연인 선언으로 인해 방송 분량이 40분 이상 되어서 그런지 연애의 맛 7회에서는 숙행과 이종현 커플의 데이트 모습은 전파를 타지 못했네요.


7월 4일 방송의 시청률은 4.6%로 시즌2 시작 이후로는 가장 높았으며 종편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습니다.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공식 열애 발표에도 불구하고 생각만큼 시청률이 오르진 못한 거 같습니다. 연애의 맛 7회 재방송5일(금) 16시, 7일(일) 17시20분, 8일(월) 19시에 TV 조선을 통해 볼수 있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