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 8회(7월 11일) 이번에도 급진도? 재방송 다시보기

연애의맛8회


지난주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공식 연인 발표 이후 조금 이슈화가 될 거라 생각했던 연애의 맛 시즌2가 4.5%의 시청률(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로 다소 실망스러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7월 11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을 통해 8회가 방송됩니다.



연애의맛 8회



8회 예고 영상은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북촌 한옥마을 데이트 장면만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7회 방송에서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분량이 절반 가까이 나오면서 숙행 이종현 커플은 방송되지 못했는데 스튜디오로 가서 듀엣곡 녹음을 하는 두 사람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연애의맛 7회에서 김보미를 위한 세상에서 하나뿐인 수제화를 만들어주고, 한의원에 가서 함께 침을 맞는 등 고구마처럼 답답한 데이트 모습을 보여주던 고주원이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김보미의 버킷 리스트였던 고궁에서의 한복 데이트를 즐기고 헤어지는 장면에서 어깨에 손을 올려 살짝 끌어당기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게 먼 19금이라도 되는마냥 박나래는 모자이크 처리를 해야 한다고 에바참치네요. ㅋㅋ



한복을 입은 서로의 모습을 멋있고 이쁘다 하며 김보미는 7개월 만에 고주원이 연예인으로 보이기도 했나 봅니다. 웨딩 화보급의 기념사진을 남기고 북촌 거리를 거닐다가 대나무를 보고 김보미가 그림을 그려 줍니다. 전공이 미술이었군요. 김보미는 미대 나온 여자였습니다 ㅋㅋ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이채은 생일이벤트


함께 하는 첫 번째 생일이라고 친구 찬스까지 쓰면서 이벤트를 준비한 오창석에게 무한 감동을 받았던 이채은. 이제 이 커플은 공식 연인으로 당당한(?) 데이트를 이어가겠네요. 오늘 방송에서는 또 어떤 알콩달콩한 장면을 만들어 낼지 아아커플이 제일 기다려집니다.


[이채은 관련 정보 보기]




지난주 방송에서 나올 거라 예상했던 7월 2일 잠실야구장에서의 오창석 시구, 이채은 시타 모습과 키스타임에 전광판에 잡혀 이마키스를 했던 장면이 8회(7월 11일) 방송에서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오창석 고백


이번 8회 예고가 아닌 7회 예고 화면에서 나왔던 오창석의 고백 장면이 뒤늦게(?) 방송되었네요. 

이 시점이 아마 첫 만남 이후 한 달이 되지 않은 시점인 거 같은데 바쁜 스케줄 가운데 틈틈이 만나서 차 안 데이트를 즐기더니 카메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밖에서 당당하게 만나고 싶다면서 방송이 아닌 실제 여자친구가 되어 달라고 고백을 합니다. 머쓱한 오창석의 표정을 보니 방송 컨셉같이 보이진 않았네요.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하던 이채은은 "저도 되고 싶어요"라고 대답을 하며 아아 커플은 오늘부터 1일이 되었습니다. 13살의 나이 차이는 크게 느껴지지 않지만 그래도 아직 한창나이인 25살 이채은인데 연예인이긴 하지만 38살의 오창석과 이쁜 만남을 이어갔으면 싶네요.


공개 연애를 진행하다가도 헤어질 수는 있지만 최소한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커플처럼 그런 결말은 아니길 바라봅니다.




연애의맛 이형철 신주리


연애의맛 이형철


연애의 맛 단골 장면입니다. 이미 시즌1에서 김정훈 김진아 커플과 고주원 김보미 커플도 통과의례(?)로 진행했던 커플 게임입니다. 조금 식상하기도 하네요 ㅋㅋ 아들뻘 되는 커플과 게임이라.. 갑분싸입니다.


[신주리 정보 보기]


이형철 신주리 타로


타로점을 보러 간 두 사람은 이형철이 낮져밤이라는 결과를 듣고는 당황하면서도 무지 좋아하네요 ^^ 저는 한 번도 타로를 본 적이 없는데 그냥 카드를 고르고 그걸로 점괘를 판단하는 거죠?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는 타로 마스터 개인의 의견이라는 자막이 계속 나옵니다. 



한바탕 웃고 난 이형철 신주리 커플은 루프탑 카페로 이동해 맥주 한 잔 나누면서 솔직한 대화를 나눕니다. 이 커플도 49세-36세로 13년의 나이 차이가 나는데 신주리 역시 어린 나이가 아니라서 신중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거 같네요. 어쩔 수 없는 일반인이라서 방송에서 나를 드러내는 게 쉽지 않아 보입니다. 서로의 감정을 감추지 않는 진짜 연애를 하고 싶은 두 커플도 응원합니다 ^^





연애의맛 숙행 이종현



7회 예고 화면에 나왔던 장면인데 막상 본 방송에는 등장하지 못했던 숙행 이종현 커플의 스튜디오 녹음 데이트 모습입니다. 지난주 결석(?) 했으니 오늘은 이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그대 안의 블루를 함께 듀엣곡으로 녹음을 마친 숙행은 이종현이 운영하는 선술집을 방문하게 됩니다. 소개팅 가야 해서 금일 휴업의 푯말이 있었네요. ㅋㅋ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였고 이종현은 숙행 만을 위한 안주 3종 세트를 만들어 주고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숙행의 소개팅 상대 이종현은 노래 빼곤 다 잘하네요 ㅎㅎ


8회 방송의 시청률은 4.8%로 시즌2 자체 최고를 기록했고, 연애의맛 재방송12일(금) 16시, 13일(토) 17시 20분, 14일(일) 22시 50분 TV 조선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