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6회(6월27일).스킨십이 빨라지는 커플들.재방송 다시보기


5월 23일 시즌2로 돌아와 매주 목요일 밤11시 TV조선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연애의 맛 6회가 6월 27일 방송됩니다.


지난 5회 방송에서 고주원과 김보미 커플은 같은 방에서 함께 잠들기도 했고, 오창석 이채은 커플은 패러글라이딩을 마친 후 서로에게 호감이 있다는 사실을 전달하고 확인하는 장면이 방송되면서 시청률은 4.3%(닐슨코리아,전국기준)을 기록했습니다. 시즌1에서의 최고 시청률은 5.9%가 나오면서 6%대의 진입을 노렸지만 갑자기 방송이 종영되고 시즌2로 다시 돌아와 서서히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이네요.




연애의맛 6회


6회 예고로 나온 장면은 고주원 김보미(보고커플)입니다. 첫날밤(?)을 보낸 뒤 다소 서먹해진 아침을 함께 맞이하고 고주원은 책임(?) 진다며 김보미에게 목걸이를 선물하네요. 머리카락을 살짝 감싸서 들어주면 걸어주기 편할 텐데 ㅎㅎ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두 커플은 오늘 방송에서 제주가 아닌 한강에서도 데이트를 다시 즐기는 화면이 나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



연애의 맛 오창석 이채은



패러글라이딩 하면서 마음을 전했던 오창석. 그리고 답변을 했지만 하필이면 그때 무전기 수신 오류(?) 현상이 발생하면서(그저 웃지요ㅋㅋ) 이채은의 마음을 듣지 못했지만 서울로 돌아와 헤어지기 전에 같은 마음이라는 얘길 들으며 무척 행복한 표정을 지었죠. 


6회 방송에서 이채은은 오창석의 드라마 촬영장을 방문하게 되고 키스신이 있었던 상대 배우 윤소이와 만나게 되고 생일이 얼마 남지 않은 오창석에게 깜짝 이벤트를 보여주고 뜨거운 포옹을 나누게 됩니다.




[이채은 정보 보기]





연애의 맛 이형철 신주리


연애의맛 이형철 신주리


으른연애 중인 이 두 분의 모습도 너무 알콩달콩 합니다. 낼모레 쉰이 되는 형철 형님의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네요. 서핑 데이트를 즐기고 이형철의 사업을 진행하는 사무실에서 라면까지 함께 끓여 먹은 두 커플의 오늘 데이트 모습은 어떨는지요 ^^



이채은도 애교가 많은데 신주리도 만만치 않습니다. 두 분이 커플 운동화를 득템하는군요.

서로의 운동화 끈을 묶어 주면서 스튜디오의 패널들에게 원성(?)을 사면서 행복한 데이트를 즐깁니다. 두 사람의 마주칠때마다 꿀이 뚝뚝 떨어지네요 ^^


이형철 신주리 운동화


[신주리 정보 보기]




연애의 맛 숙행



미스트롯에서 맏언니로 경연에 참가해 TOP6까지 올랐던 숙행이 장우혁의 하차, 천명훈의 땜빵 출연에 이어 본격적으로 5회부터 등장하고 있습니다. 

올해 41세인 숙행의 소개팅 상대의 이름과 나이, 직업이 아직 공개되진 않았지만 오늘 6회 방송을 진행하면서는 나이 정도는 나올 거 같네요. 딱 봐도 연하남으로 보이죠? ㅋㅋ


이름은 이종현으로 대구사람이며 선술집을 운영합니다. 나이는 80년생으로 40세입니다. 광주가 고향이 숙행과 1살 차이며 영호남 선남선녀의 만남이 되었네요.



연애의 맛은 남자와 여자의 나이차이가 평균 13살이고 시즌1의 정영주도 나이차이가 있는 연상있는데 시즌1,2 통틀어 처음으로 동년배가 등장합니다. 데이트 중 숙행의 아빠와 송가인의 전화를 받으며 제대로 조사(?) 당하는 이종현의 인상도 좋네요 ^^


연애의 맛 6회 시청률4.5%로 5회분 4.3%에 비해 소폭 상승했네요. 재방송은 28일(금) 16시 / 30일(일) 17시 20분에 TV 조선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형철 신주리 놀이공원


7회 예고 영상을 보니 이형철과 신주리는 커플 운동화를 신고 놀이공원으로 교복 데이트를 진행하네요. 놀이기구를 타고, 귀신의 집을 함께 다니면서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이어집니다. 낼 모레 쉰이 되는 형철 형님 너무 즐겁게 데이트 하시네요 ^^ 


시즌1에서 김정훈이 김진아에게 했던 놀이공원 이벤트 그런 거 있고 막 이럼? ㅋㅋ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