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9회(7월25일) 김보미이벤트,이형철한강데이트 다시보기

연애의맛9회


지난주 7월 18일 예고도 없이 급작스럽게 결방되고 송가인의 단독 예능 <뽕따러가세>를 편성했던 TV조선의 목요일 밤 예능 프로그램. 이번 주 25일은 정상적으로 밤 11시에 연애의맛 9회가 방송될 예정인 거 같네요. 뽕타러가세도 밤 10시 방송 예정으로 나오던데 1시간 이내로 끝나고 연애의 맛 방송시간이 지켜진다는 거겠죠? Um...



연애의 맛 9회


함께해보고 바자회


2주 전에 공개되었던 예고 영상을 보면 7월 14일에 <2019 함께해보고> 바자회 녹화가 있었습니다. 




사전에 사연 신청을 받아 선정된 팬들과 함께 남산예술원웨딩홀에서 보고 커플이 물건 판매와 함께 미방송분 사진들이 공개되는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아마 25일 연애의맛 9회 방송에서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연애의맛 9회 예고>



연애의 맛 이형철 신주리


연애의맛 신주리


이번 주 두 사람의 데이트는 신주리가 리드합니다. 플라잉 요가가 취미인 신주리는 이형철과 함께 요가 학원에서 여러 가지(?) 스킨십을 동반한 운동을 즐기고 프랑스 요리 학고 르꼬르동 출신답게 닭볶음탕을 직접 만들어 주기도 하네요.



한강으로 나온 두 사람은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누워서 보는 공연인 "눕콘"을 관람합니다.


[신주리 정보 관련 글 보기]





연애의 맛 오창석 이채은



야구장에서 공개 연인 선언 이후 두 사람은 근처 호프집에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합니다. 오창석은 마음은 전부 진심임에도 두 사람의 연애가 가볍게 여겨질까 하는 두려움이 많았고 금사빠라는 댓글에 상처를 입기도 했네요. 


오창석 이채은 야구장


흔들리고 오해할 때마다 솔직하게 대답해주고 순간마다 확신을 주는 모습에 연예인과의 공개 연애를 선택했다는 이채은은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오빠한테>라는 말을 남깁니다. 참 좋은 표현인 거 같네요.


두 사람의 눈은 글썽 해집니다.

연애라는 건 꼭 결혼으로 이어지는 건 아니고 방송으로 보이는 모습이 전부는 아니겠지만 지금까지의 오창석과 이채은은 연예인과 일반인, 13살의 나이 차이를 떠나서 남자와 여자의 관계로 꼭 좋은 결실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채은 정보 관련 글 보기]



연애의 맛 숙행 이종현


연애의맛 숙행


첫 만남부터 스튜디오에서 듀엣 곡을 불렀던 숙행. 선술집을 운영하는 이종현의 가게로 방문해 직접 만들어준 안주로 술잔을 기울였죠. 오늘 방송에선 두 번째 데이트 모습을 볼 수 있으려나요? ^^


아쉽게도 9회 방송에서 두 커플의 방송분은 없었습니다. 천명훈이 갑자기 두 번째 소개팅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숙행이 하차하는 건 아닌지 다음 주를 지켜봐야겠네요.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시즌1 출연 당시부터 고주원에게 여러 이벤트를 받았던 김보미가 드디어(?) 제주에서 날을 잡은 거 같네요. 200일을 기념해 서프라이즈로 음식도 만들고 풍선까지 준비하며 허둥지둥하는 김보미의 모습입니다. 고주원의 감동 장면을 볼 수 있겠네요.



고주원의 제주 숙소에 비상 키까지 받아서 음식을 몰래 준비한 김보미. 삼계탕부터 갈비찜, 단호박 오리찜까지 다양한 메뉴를 열심히 준비해서 풍선과 함께 편지까지 준비했네요. 요리하는 도중에 고주원이 찾아오고 40분간 발코니에 숨어 있고 하는 이런 설정은 방송을 위해 그렇다 치고 어느덧 200일이 된 두 커플. 고주원은 지난 방송에서 만들기 시작했던 김보미를 위한 세상에서 하나뿐인 구두를 만들어 선물했습니다.


오늘 방송될 거 같았던 <2019 함께보고> 자선 바자회는 다음 주로 미뤄졌습니다.


[김보미 정보 관련 글 보기]





천명훈 소개팅 재도전


TV조선에 의하면 장우혁의 갑작스러운 하차 이후 임시로(?) 등장해 너무도 성의 없는 태도에 양평 펜션 홍보하러 왔냐 등의 질타를 당하며 결국 연락처 받기에 실패했던 천명훈이 두 번째 소개팅에 도전을 하게 되나 봅니다. 스튜디오에서 함께 패널로 출연하고 있는 김재중의 조언을 받기도 한다던데.


왜 제작진은 자꾸 천명훈을 투입시키는 걸까요 -_-;

그냥 패널로 스튜디오에 있는 게 훨씬 나은데.



한강 유람선 데이트를 함께 하게 된 상대의 이름은 조희경입니다.

아직까지 나이와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고요. 천명훈은 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연애의맛 커플의 나이차가 평균이 13살이니 이 분도 최소 20대 후반일 거 같네요.



10회 방송에서 공개 되었네요. 천명훈의 소개팅 상대 조희경씨의 나이는 28세이며 키가 좀 커 보였는데 162cm 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4살 차이네요. 


연애의맛 9회의 시청률은 5.4%(닐슨코리아 전국기준)가 나오면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지상사 케이블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방송 9회 만에 처음으로 5%대로 올라서며 지난주 4.8%에서 많이 상승했네요.


재방송은 26일(금) 16시, 28일(일) 15시 20분 TV조선을 통해 방송될 예정입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