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1회.난리난 보고바자회.천명훈 소개팅은 성공?

연애의맛11회 다시보기


8월 8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에서 연애의 맛 11회가 방송됩니다. 


결방되었던 2주 전의 9회 방송의 예고편부터 나왔던 고주원 김보미의 <함께해보고> 바자회의 본격적인 장면들이 나오게 되겠네요. 지난주 10회 방송에서 여러 가지 물건을 준비하는 모습이 생각보다 스케일이 커 보이던데 경매에 과열 현상까지 있었나 봅니다.


연애의맛 10회 방송의 시청률은 4.6%(닐슨코리아, 전국기준)으로 9회에서 처음으로 5.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이었는데 평균 수치로 돌아왔네요.





연애의 맛 11회



연애의맛 11회 예고 영상에서 먼저 등장한 커플은 숙행-이종현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함께 산행 데이트를 하면서 자연스러운 손잡기 등 스킨십을 하고 각자 준비해 온 도시락을 맛있게 나눠 먹었는데 하산 이후 모습이 나오는 거 같고요.


천명훈의 데이트 모습도 계속 나오네요. 소개팅 상대인 조희경(인스타그램 @cho_92) 은 1992년생 올해 28세이며 천명훈과는 14살 차이입니다. 직업은 카페 시두에서 소셜벤처를 운영한다고 하며 키 162cm네요. 




연애의 맛 천명훈 조희경


조희경 인스타그램

출처 : 조희경 인스타그램(@cho_92)


천명훈과 많은 공통점들이 있던데 두 사람 모두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입니다. 방송에서 조희경은 샴고양이를 키운다고 했는데 요 녀석인가 보네요.


연애의맛 조희경


뭘 해도 부담스러운 천포옹이라는 별명의 천명훈. 소개팅 상대인 조희경이 마음에 드는가 봅니다. 

홍대 버스킹 무대를 지켜 보던 두 사람은 갑자기 노유민과 김성수가 등장을 하면서 <노훈수> 공연을 합니다. 천명훈이 미리 준비를 한 이벤트였네요.


꽃을 건내고 <희야>를 불렀습니다. 출연전 사전 인터뷰에서 이벤트에 대한 조희경의 생각을 물었던 제작진의 영상이 나왔는데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 되는 걸 싫어한다고 했네요.


천명훈은 완전 헛다리를 짚은 게죠.

그랬음에도 조희경은 천명훈의 진심을 알게 되었다고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해주네요.



데이트 도중 마이크를 잡고 외모는 제 이상형이세요.라고 고백을 하고 조희경은 다행이라는 답변을 하네요. 결국에는(?) 고깃집을 또 가고 서로 쌈을 건네면서 썸을 만들어가려 합니다.


천명훈도 드디어 에프터 약속을 받게 되네요. 하지만 방송 끝무렵 예고편에서 조희경이 약속 장소에 나타나지 않는 설정(?)이 보이기도 하던데 다음주에 밝혀지겠군요.



연애의 맛 오창석 이채은


오창석 빌라


10회 방송에서 오창석 집에 놀러 간 이채은은 친구 쇼리와 한광일을 불러 함께 술자리를 갖게 됩니다. 예고편에서 거짓말 탐지기를 가지고 와 진심으로 좋아하는지, 사귀고 있는 걸 후회하고 있는지 묻고 술이 들어가서인지 이채은이 얼굴이 발그레 해지기도 하네요.



오창석도 이채은의 친구들과 만남을 가졌네요. 이채은이 잠시(?) 자리를 비우는 사이 궁금한 게 있다고 질문을 합니다. 어떤 질문을 할지 순간 궁금했는데 이채은이 제일 싫어하는 행동이 뭐냐고 묻네요. 여친 친구들에게 물어야 하는 질문의 정석입니다.


[연애의맛 이채은 정보 보기]






연애의 맛 이형철 신주리


연애의맛고성수영장


다이빙 사업 진행차 강원도 고성으로 장기 출장을 가 있는 이형철에게 신주리가 찾아갑니다. 비 오는 궂은 날씨였지만 고성 상리연꽃공원에서 꽃 구경도 하고 숙소에 와서는 수영장 데이트로 함께 즐겼네요. 이형철과 신주리가 수영을 한 장소는 고성에 있는 한산마리나리조트입니다.



11회 방송에서는 이형철과 신주리 커플은 등장하지 않았네요.



[연애의맛 신주리 정보 보기]



연애의 맛 숙행 이종현


연애의맛숙행눈물


식사 도중 잠시 자리를 비우는 이종현. 그리고 갑자기 눈물이 난다는 숙행.

그녀는 왜 눈물을 흘렸을까요. 방송을 봐야 알 수 있겠군요.


숙행 이종현 커플도 연애의 맛 11회에서는 만날 수 없었습니다.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보고바자회


연애의 맛 11회에서 가장 기대되는 장면은 바로 함께해보고 바자회입니다.

두 커플의 첫 만남을 기념할 자작나무 양말부터 직접 목소리를 녹음한 보고 인형, 미대 출신인 김보미의 감각이 듬뿍 들어간 엽서와 액자 등 20여 일을 준비한 두 사람의 굿즈 상품들이 판매됩니다.


김보미의 쌍둥이 동생인 김가슬과 친구까지 합세해서 직접 판매까지 진행하네요.



500명 정도 참여를 준비했지만 보고 커플은 100명만 와도 좋겠다는 소심한(?) 걱정과는 달리 600명 가까이 되는 관객들이 입장하고 천명훈이 MC를 봤습니다. 수익금 모두 자선사업에 사용된다는 고주원 김보미의 바자회의 최고 상품은 고주원이 착용했던 스포츠 고글로 30만 원에 낙찰되었네요. 구매자들도 거스름돈을 받지 않으며 좋은 곳에 사용해 달라는 격려를 남겼습니다.


20여 일 준비를 했다더니 아직도 방송분이 남아 있는 거 같네요. 

녹음한 보고 인형 판매 장면도 미방송이었습니다.



[연애의 맛 김보미 정보 보기]





연애의 맛 구준엽 오지혜



연애의 맛 시즌1에서 오지혜랑 좋은 만남을 이어갔던 구준엽이 갑자기 등장을 하네요.

근황을 전달한다는 건 좋은데 이미 하차한 거나 다름 없는데.

이건 또 무슨 생뚱맞은 화면인가요. 두 번째 연애의 맛? 설마요..


좋은 인연에는 실패하고 친구로 남아 있다고 소식을 전합니다.


갑자기 구준엽과 김영철이 등장하는 영상이 나오면서 이형철 신주리 커플과 숙행 이종현 커플은 11회에서 만날 수 없었습니다.


연애의맛 11회시청률4.7%(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10회와 거의 동일했고, 재방송은 9일(금) 16시, 11일(일) 16시30분 TV조선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