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2회.보고커플청문회.이재황 출연.다시보기


연애의 맛 12회는 8월 15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됩니다.


지난 11회 방송에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함께해보고> 바자회를 비롯해 천명훈과 조희경의 첫 만남, 서로의 친구들과의 자리를 만들었던 오창석 이채은까지 세 커플만 볼 수 있었고 시즌1 출연했던 구준엽이 소개팅 상대였던 오지혜와 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낸다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형철 신주리 커플과 숙행 이종현 커플의 모습은 볼 수 없었고 시청률은 4.7%로 연애의 맛 평균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연애의 맛 12회 예고



연애의맛 12회 예고 영상에서는 <함께해보고> 바자회에서 팬들의 즉석 질문에 대답하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모습과 소개팅 상대인 조희경에게 두 번째 만남을 약속받았던 천명훈이 약속 당일 나타나지 않는(?) 조희경을 기다리는 장면이 공개되었네요.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연애의맛 고주원


첫 키스는 했느냐, 연애하는 8개월 동안 뭘 했는지 진도 좀 빨리 나가달라, 답답하다, 김보미가 아깝다 등의 질문을 받으며 고주원과 김보미는 당황하는 모습이네요 ^^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바자회에 참석했던 팬들 모두 궁금해하는 질문들만 모아 <함께캐보고> 청문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함께해보고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327만 원이었으며 전액 미혼모를 위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고주원과 김보미의 음성이 녹음된 보고인형 판매에 대한 영상을 보고 싶었는데 나오지 않았네요. 경매를 통해 판매되었다면 꽤 높은 가격에 낙찰되었을 거 같은데 말이죠.


[연애의맛 김보미 정보보기]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데이트 첫 만남부터 홍대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던 천명훈. 조희경은 사전 인터뷰 당시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걸 굉장히 싫어한다고 했는데 이 사실을 알지 못했던 천명훈은 무리수(?)를 강행했었네요. 하지만 천사표 조희경은 천명훈이 싸주는 쌈을 받아먹기도 하고 다음에도 만날 수 있겠냐는 천명훈의 질문에 OK를 했습니다.


하지만 예고 영상에는 두 번째 만남의 장소(역삼동 아티장베이커스베타)에 조희경이 등장하지 않는 콘셉트(?)가 나오던데 낚시용 영상인지 실제 그러했는지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겠네요.




방송을 보니 역시나 낚시였습니다. 연애의 맛 애청자라면 믿지도 않으셨을 거 같네요.

두 사람은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으로 텐트를 들고 데이트를 했습니다. 하지만 출발 전부터 빗방울이 떨어지면서 천명훈의 빌려 왔다는 대형 텐트를 성공적으로 설치할 수 없는 게 당연했고, 리얼 상황이라고 주장하는 천명훈의 말에 의해 관리소장님이 방갈로를 갑자기 제공해주셨네요.


비와 땀으로 메이크업이 지워진 천명훈에게 저런 혜자스러운 일도 생겼습니다.


[연애의맛 조희경 정보보기]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의 친구들을 만난 오창석. 이채은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친구들에게 궁금한 게 있다고 질문을 합니다. 더 사랑하기 위해서 이채은이 제일 싫어하는 행동이 어떤 건지 묻기도 했는데 12회 방송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는지요.



오창석 이채은의 아아커플. 갈수록 장난(?) 아니네요.

6일간 시드니로 화보 촬영을 떠나는 이채은을 오창석이 공항까지 배웅해주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밥도 같이 먹지 않고 그대로 돌아갈 거 같던 오창석은 갑자기 을숙도 해수욕장으로 목적지를 바꿔 장기간(?)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함께 달래줍니다.



카메라가 없다면 뽀뽀를 열두 번도 더 했을 만큼 부쩍 가까워 보이는 아아커플.

두 사람의 스케줄이 바빠서 자주 만나지 못하는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가 보네요.

6일 떨어진다고 저렇게 아쉬워하는 게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은 여느 커플과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



[연애의맛 이채은 정보보기]





연애의맛 이형철 신주리



연애의 맛 10회에서 다이빙 사업 진행차 강원도 고성에 장기 출장 중인 이형철을 찾아가 데이트를 즐기던 신주리의 모습을 볼 수 있었지만 11회 방송에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매주 출연하다가 처음으로 빠졌네요. 



연애의맛 12회에서도 이형철 신주리 데이트 모습은 결방되었습니다.

방송 말미에 탤런트 이재황이 새로운 출연자로 모습을 드러내던데 설마 이형철 하차는 아니겠죠?


[연애의맛 신주리 정보보기]



연애의맛 숙행 이종현



산행을 하며 두 번째 데이트를 시작했던 숙행과 이종현 커플. 정성스럽게 준비한 서로의 도시락을 함께 나눠 먹으며 좋은 시간을 이어가더니 11회 방송 예고에서 눈물이 난다는 숙행의 모습이 보였는데 이 두 커플도 방송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연애의맛 숙행


예고편에 나왔던 숙행의 눈물에 대한 이유는 나오지 않았고요. 대구가 고향인 이종현은 미스트롯 대구 콘서트에 부모님과 함께 찾아갑니다. 숙행이 VIP 좌석을 제공했네요 ^^


공연 무대로 이종현이 불려 올라가고 3,200명의 관객들은 안아줘~를 외치고 두 사람은 부모님이 보시는 앞에서 포옹합니다. 무척 좋아하시네요.



공연 이후 대구의 고깃집(수성3가 더우/THE WOO)에서 숙행은 이종현의 부모님께 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 친정아버지가 굴비세트로 보내주셨네요. 본인의 부모님께 너무 잘 하는 숙행의 모습에 이번 방송에서 이종현은 말수가 부쩍 줄었지만 행복한 표정을 볼 수 있었네요.



숙행의 소개팅 상대인 이종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숙행은 41세로 1살 연하이며 서울 반포동에서 이자카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논현역에서 가까운 <오늘의 하이라이트>이며 논현동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네요.







연애의맛 이재황



새로운 출연자로 배우 이재황이 등장하네요. 올해 나이는 44세로 10년 전이 마지막 연애였다고 합니다. 애기야, 자기야 등의 애칭은 드라마에서나 나오는 거 아니냐면서 오글거린다고 하던데. 


연애의맛 이재황


이런 분이 또 나이 차이 좀 나고 애교 많은 상대를 만나면 180도 변신하고 그럴 게 뻔하겠죠? 다음 주에 만나게 될 소개팅 상대는 나이가 20대 후반은 되어야겠네요.


13회 방송에서 등장한 이재황의 소개팅 상대는 유다솜으로 30세,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입니다.


[연애의 맛 13회 주요장면 보기]



연애의 맛 12회 시청률은 4.7%(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을 11회와 같았네요.

재방송은 16일(금) 16시, 17일(토) 17시 320분, 18일(일) 22시 50분에 TV 조선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