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4회.아아커플링실종.이재황소개팅상대의눈물 재방송 다시보기


8월 29일 목요일 밤 11시에 TV조선에서 연애의 맛 14회가 방송됩니다.

지난주 13회에서는 이형철 신주리 커플의 임시(?) 하차 얘기가 방송되었고 대신 합류하게 된 이재황이 소개팅 상대로 올해 나이 30세인 필라테스 강사 유다솜을 만나 춘천으로 닭갈비를 먹으러 가는 과정이 방송되었습니다. 시청률은 4.5%로 시즌2에 와서는 비슷한 수치를 유지 중에 있네요.



연애의 맛 14회



연애의맛14회 예고로 나온 커플은 오창석 이채은의 아아 커플밖에 없네요.

50일은 기념하기 위해 정동진 썬크루즈리조트로 첫 여행을 떠난 두 사람. 각자 꽃다발을 준비해오기도 했지만 오창석은 특별히 커플링을 준비했습니다. 





연애의 맛 오창석 이채은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하지만 감동은 오래가지 못한 거 같네요. 이채은이 커플링을 잃어버리고 두 사람은 반지를 찾아다니며 다투는 모습이 예고되었습니다.



이채은은 반지가 너무 쉽게 빠지는 터에 잃어버릴까 봐 바닷가 데이트 때 가지고 나왔던 렌탈용 피크닉 바구니에 넣어둔 걸 잊은 채 반납했다가 극적으로(?) 찾게 됩니다. 커플링을 찾아다니며 살벌(?) 했던 두 사람 사이의 공기는 오창석이 준비한 원피스를 입고 Bar로 나오는 장면이 만들어지면서 달콤하게 분위기 반전되었습니다.


[연애의맛 이채은 정보 보기]





연애의 맛 이재황 유다솜


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올해 44살인 이재황의 소개팅 상대로 등장한 14살 연하의 유다솜(인스타그램 sss_somi)입니다.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로 성격이 활발해 보이네요. 10년 만에 연애 세포를 깨워야 한다는 이재황을 리드하며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보고도 믿을 수 없을 만큼의 길치이자 내비게이션조차 제대로 보지 못하는 이재황의 운전 실력에 유다솜은 결국 눈물을 흘리던데 그 이유가 오늘 방송에서 알 수 있겠네요.



방송 편집이란 참 악마 같네요 ㅋㅋ

춘천으로 간 두 사람은 닭갈비를 맛있게 먹고 다시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는 유다솜이 운전을 합니다. 장롱면허라던데 이건 또 무슨 설정인지. 아무튼 운전대를 잡고 어두운 국도를 달리던 유다솜은 길에 떨어져 있는 쓰레기봉투를 보고 너무 놀란 나머지 울어 버리는군요.


연애의맛 이재황 유다솜


울긴 울었지만 이재황의 운전 실력 때문이 아니었던 게죠.

시청자들 잘 낚아요..



연애의 맛 천명훈 조희경



웬만하면 용서하고(?) 참고 보는 게 바로 예능의 캐릭터인데 천명훈은 좀 심하더라고요. 크게 미운 건 없는데 하는 행동이 참 ㅋㅋ 근데 지난주 방송용이 아닌 진심의 눈물이 흐르는 걸 보고 좀 놀랬습니다. 무의도 하나게 해수욕장에서 데이트를 하던 중 조희경이 배려해주는 그 마음에 감동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주는 또 어떤 밉상(?)을 보여줄는지요 ㅋㅋ



천명훈의 조희경이 운영하는 상암동의 카페 SIDU(시두)를 찾아 알바를 했네요.

방송에선 언니가 큰 사장님이라고 나오던데 이곳은 조희경이 운영하는 소셜벤처업체입니다.




[연애의맛 조희경 정보 보기]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신길동 별난아찌짬뽕에서 빨간맛 챌린지를 보여준 고주원 김보미 커플. 결국엔 완뽕엔 실패했었죠. 사귄 기간이 200일이 넘어가는 장수(?) 커플이다 보니 공항에서의 헤어짐은 그리 낯설어 보이진 않았네요.



지난 <함께해보고> 바자회에서 임신 8개월의 아내를 위해 제대로 된 프러포즈를 해주고 싶다는 팬의 사연을 받았던 보고커플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고 멋지게 성공하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영상의 시작이 프로포즈라길래 설마 싶었는데 역시 아니었고요. 고주원은 본인이 김보미를 위해 해야 하는 프러포즈를 엉뚱한 곳에 ㅋㅋ


[연애의 맛 김보미 정보 보기]





연애의 맛 숙행 이종현



12회 방송에서 미스트롯 대구 공연을 마치고 이종현의 부모님께 정식으로 인사드린 모습이 나왔던 숙행은 13회에선 결방되었습니다. 이 커플은 매주 보기가 힘든 거 같네요. 오늘은 볼 수 있겠죠?


숙행의 모습은 연애의 맛 방송전에 편성된 <뽕따러가세>에서 보고 연애의 맛은 또 결방이네요. 지방 행사를 저리 다니니 녹화 시간이 안 되나 봅니다.


이형철 신주리 커플의 하차로 연애의 맛 14회 이후에는 총 4커플의 데이트 모습이 나오겠네요.


방송 내내 별다른 이슈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14회의 시청률은 3.9%로 지난 6월부터 4%대를 유지하던 수치가 하락했네요. 재방송은 30일(금) 16시, 31일(토) 17시 20분, 1일(일) 22시 50분에 TV 조선을 통해 방송됩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