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15회.고주원의속마음.오창석 이채은 결혼연습?


9월 5일 저녁 11시 TV조선을 통해 연애의맛 15회가 방송됩니다. 

이형철 신주리 커플의 하차의 영향인지 지난주 14회 방송에서는 평균 4.5% 정도를 유지하던 시청률이 3.9%로 곤두박질쳤네요. 그래서인지 놀란(?) 제작진은 15회 예고 영상을 하나가 아닌 두 개를 공개하는 강수(?)를 뒀네요.



연애의맛 15회 예고



14회에서 소개팅 상대의 눈물이 악마의 편집이 되었던 연애의 맛 이재황 유다솜 커플의 두 번째 데이트 영상이 공개되었네요. 역시나 이재황의 차가 문제군요. 첫 만남부터 길치임에도 내비게이션과 친하지 않는 거 같더니 두 번째 데이트에선 차 문이 열리지 않아서 약속 시간에 늦게 가는 걸로 보입니다. 



두 번째 예고 영상에는 오창석과 이채은이 청첩장(?)을 만들고 전통혼례를 올리며 아아 커플의 결혼식에 초대한다는 문구가 나오네요. 커플 촬영이 있나 봅니다 ㅋㅋ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연애의맛 고주원


함께해보고 바자회에서 팬들과 만남을 가졌던 고주원 김보미 보고커플이 지난주에는 프러포즈를 도와 달라는 팬의 사연을 듣고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주었죠. 방송 보면서 김보미를 위한 건 없고 방향이 엉뚱한 곳으로 가지 않나 싶었는데 고주원이 김보미를 위해 영상을 직접 편집해서 선물하는 거 같네요.


큰 감동을 받은 김보미는 그동안 곤란했던 고민을 얘기하면서 카메라가 없이 비공개로 만났으면 어땠을지에 대한 질문을 고주원에게 하면서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을 예정입니다.


[연애의 맛 김보미 정보 보기]



연애의 맛 천명훈 조희경


연애의맛 천명훈


무의도 해수욕장에서 본인을 생각해주는 마음에 큰 감동을 받았던 천명훈은 조희경이 상암동에서 운영하는 카페 시두(SIDU)에서 일일 아르바이트를 해줬네요. 재중과 장수원이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에 깜짝 방문해 응원을 보내며 조희경의 속마음을 듣는 자세한 장면이 방송될 거 같네요.



[연애의맛 조희경 정보 보기]



연애의 맛 이재황 유다솜



이재황의 운전 실력(?)에 눈물을 흘렸을 거 같이 보였던 유다솜은 결국 길에 버려져 있는 쓰레기를 보고 놀랬다는 역대급(?) 반전이 나오며 지난주 방송 분량은 아주 적게 나오더군요. 공개된 예고 영상이 있었으니 15회에서는 두 번째 데이트 모습을 보게 되겠네요.


[연애의 맛 유다솜 정보보기]





연애의 맛 오창석 이채은


연애의맛 이채은


우여곡절 끝에 정동진 커플 여행에서 잃어버린 커플링을 찾았던 오창석 이채은 아아 커플이 이번 주에는 전통혼례를 올리는 장면이 예고되었습니다. 화보 촬영이나 머 그런 행사일 듯하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눈에서는 정말 꿀이 뚝뚝 떨어집니다.


이미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터라 조만간(?) 결혼 얘기가 나와도 자연스러울 거 같은 그런 커플이네요. 이필모 서수연 부부처럼 속도위반의 사건의 터지면 결혼 소식도 전해지겠죠? ㅎㅎ


[연애의 맛 이채은 정보 보기]




연애의 맛 숙행 이종현


연애의맛 숙행


연애의맛 12회 이후 2주째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숙행 이종현 커플. 숙행이 전국으로 행사를 다니느라 바빠서 촬영을 하지 못해서인지 계속 결방 중에 있네요. 9월 5일 연애의 맛 15회에서는 두 사람을 볼 수 있으려나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