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고주원 김보미 결별.연애의맛 16회 김보미의 진심 다시보기 재방송

고주원 김보미 결별


연애의 맛 15회 방송에서 제주도 펜션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고주원과 김보미. 그날 촬영이 마지막이라는 사실이 갑작스레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결별에 관한 추측이 많아지고 있었습니다. 


방송 이후 김보미의 인스타그램(@bomseul812)은 비공개 전환되었다가 최근엔 아예 삭제된 상황입니다. 9월 12일 연애의 맛 16회가 결방되면서 19일 밤 11시 TV조선을 통해 만나게 되는 보고커플이 마지막이 될는지요.



연애의 맛 16회 - 고주원 김보미 결별



16회 예고 영상에서 김보미는 고주원에게 "오빠는 내가 오빠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있어요?"라는 질문을 합니다. 200일이 넘는 기간 동안 함께 보내면서 왜 이런 질문을 하지 않았는지, 궁금하지 않았는지 고주원의 고구마 콘셉트가 실제와 크게 다르지 않았는 상황으로 마무리되는 분위기입니다.


연애의맛 고주원 하차


김보미의 주변에서는 두 사람이 어떤 사이인지 자꾸 묻는 게 너무 힘들었지만 고주원을 믿고 기다렸던 거 같은데 한계점이 온 걸로 보입니다. 워낙 편집을 잘 하는(?) 방송이라 예고편을 엮었다 생각하려다가도 김보미의 인스타 계정까지 삭제되는 등의 상황이 결별로 굳어지는 분위기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이 삭제되기 전 김보미는 보이는 것과 다른 부분도 있고, 보였으면 하는 부분이 보이지 못한 것도 있다면서 여라 가지 상황들이 상당히 많았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연애의맛 김보미 하차


고주원과 김보미는 11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처음 만날 당시 서울-부산의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고 김보미가 제주공항 지상직 승무원으로 취직하면서 서울-제주를 오가며 200일이 넘게 만나왔었는데 16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두 사람 모두 하차하게 될 듯하네요.



제작진이 없는 상황에서의 데이트 모습이라고 하면서 조금은 편안(?)해 보이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결별은 아니다라고 표현하는 거 같긴 한데 어차피 연애의맛 시즌2가 종료되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근황이 방송을 통해 나오지는 않겠네요.



[연애의맛 김보미 정보보기]







연애의 맛 이재황 유다솜



15회 방송에서 자동차 문이 잠겨 데이트 장소에 지각했던 이재황이 16회에서 유다솜과 함께 노래방을 갔군요. 머뭇 재황과는 달리 데이트를 리드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로 보이는 필라테스 강사 유다솜이 노래방에서도 진가를 발휘하게 되네요.


연애의맛 이재황 하차


연애의맛 시즌2에서 가장 마지막에 합류했던 이재황 유다솜 커플이 과연 시즌3로 넘어갈 수 있을는지요. 출연 이후 큰 이슈를 만들지는 못한 거 같아서 이대로 하차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연애의맛 유다솜 정보보기]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방송이 거듭될수록 꿀이 무지하게 뚝뚝 떨어지고 있는 오창석 이채은 커플입니다. 15회에서 전통혼례 체험 현장이 방송되었네요.



연애의 맛 16회 방송에서 마지막 촬영이라고 나오길래 얘들은 또 왜? 싶었는데 방송 자체가 종영 되었기 때문이었네요. 이미 공개연인으로 발전한 아아커플이기 때문에 방송이 끝나는 것과는 관계가 없을 거 같네요.


[연애의맛 이채은 정보보기]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연애의맛 천명훈 조희경


조희경이 운영하는 카페 '시두'를 찾아가 일일 아르바이트를 했던 천명훈. 



방송 패널로 함께 출연 중인 김재중과 장수원을 조희경과 함께 만나면서 그녀의 속마음(?)을 들어보게 될 거 같네요.



다른 출연자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천명훈. 지난 방송에서 조희경의 마음에 눈물까지 흘리면서 조금씩 방송이 아닌 현실적인 만남으로 이어지는 건가 싶었는데 방송이 끝나버렸으니 이 커플도 뭐. ㅋㅋ


[연애의맛 조희경 정보보기]


한편 숙행 이종현 커플도 12회 출연 이후 3주 동안 결방되고 있는 중이며, 으른연애를 보여주던 이형철(다이빙)과 신주리(요리연구) 커플은 각자 사업이 바빠 함께 촬영할 시간이 없어 하차 한 상황입니다.


연애의 맛이 16회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2를 마무리 했습니다.

시즌1도 그랬지만 정말 생뚱맞은..

진심으로 응원하는 커플이 있었던 시청자라면 너무도 황당하시겠어요.


연애의 맛 시즌3는 10월 10일 첫 방송 예정입니다.


[연애의 맛 시즌2 최종정리 게시물 보기]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