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강식당2 경주에서 촬영 시작.위치,메뉴,영업시간 안내

강식당2


나영석 사단의 tvN 예능 '신서유기'의 외전으로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 식당! 마진 0% 리얼 100% 진짜 식당 강식당이 5월 4일부터 시즌2 촬영을 시작합니다. 방송 날짜는 5월 3일 현재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강호동을 비롯해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가 시즌1에서는 제주도에서 왕돈가스를 판매를 했었고 기존 멤버에 '신서유기' 시즌을 함께 했던 블락비의 피오가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강식당2는 총 6명이 꾸려가게 됩니다.



강식당2 경주


강식당2 인스타그램(@kangskitchen2)을 통해 공개된 로고를 보면 <화랑도 변한 맛>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경주가 촬영지구나 예상했었는데 역시 그랬습니다. 

이번 강식당2의 촬영지경주 화랑교육원입니다.







경주화랑교육원


5월 4일 첫 영업을 시작하는 강식당은 추첨제로 운영되며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배부되는 번호표를 통해 11시에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이 가게 되며 한정된 재료와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길 바란다는 제작진의 당부도 있었네요.


경주화랑교육원 식당

출처 : 경주화랑교육원 홈페이지


경주 화랑교육원은 삼국을 통일한 화랑의 빛난 얼을 청소년들에게 체득하게 하여 민주 주체성이 강한 새화랑을 육성하는 취지로 설립되었으며 경주역에서 이동할 경우 11번 시내버스를 타면 20분, 경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11번 버스로 30분이 소요됩니다.


강식당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피자와 스파게티라고 하는데 내일 영업 시작하면 다녀오신 분들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봐야겠습니다 ^^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