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시즌2.방송일정과 출연자(고주원,오창석,장우혁,이형철) 정보


2018년 9월 16일부터 TV조선을 통해 방영되었던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이 2월 21일 급작스러운(?) 종영을 하고 <내일은 미스트롯>이라는 대형 프로그램의 편성 속에 5월 9일 방영 예정이었던 시즌2의 첫 방송이 연기되었습니다.


16일(목)까지 내일은 미스트롯 특별방송이 이어진 뒤 연애의맛 시즌223일 목요일 밤11시 새로운 출연자들과 함께 방송이 시작됩니다. 시즌2 예고편으로 고주원 티저 영상이 공개 되었는데 시청자들을 교묘하게(?) 혼란시켜 이 커플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만들어 주네요.


[연애의맛 시즌2 티저]


시즌1의 이필모-서수연 커플이 실제로 결혼에 골인하면서 국내 연애프로그램 최초의 부부가 되었지만 김종민-황미나의 이별을 통해 본 방송의 진실성 여부, 그리고 김정훈이 출연 당시 연애를 못한 지 2년이 넘었다는 얘기를 했었지만 여자친구 임신중절을 종용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당시 시청률 고공 행진의 명성에 조금의 먹칠이 되지 않았나 보이네요.


연애의맛 시즌1의 출연자 정보와 주요 영상은 아래 관련 글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연애의 맛 시즌2


연애의맛2

이미지 출처 : TV조선 홈페이지



연애의맛 시즌2에 출연하는 출연자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 고주원-김보미 커플



연애의 맛 18회에 처음 등장한 고주원의 소개팅녀 김보미입니다. 시즌1의 커플 중 유일하게 재계약에 성공(?) 하면서 시즌2로 넘어오게 되었네요. 김보미는 9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로 81년생 39세인 고주원과 11살 차이가 납니다.


고주원은 2003년 SBS 수목드라마 <때려>를 통해 데뷔했고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 출신으로 출연 당시 화재가 되었었죠. 지난 4월 30일 종영된 SBS 드라마 <해치>에서 '이인좌' 역에 출연했습니다.


[김보미 정보(직업) 보기]


고주원-김보미 첫 만남



너무도 설정 티가 많이 나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데이트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14시간 30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의 연락이 엇갈리더니 뜬금 없이 김보미가 고주원의 집 근처인 옥수역에 나타나고 두 사람은 밀린 얘기를 나누다가 결국 서로의 서운한 마음만 전달하게 됩니다.


화면이 바뀌더니 고주원이 새로운 소개팅 상대를 만나는 그림을 보여주는 듯한 분위기던데.

이거 정말.. ㅎㅎㅎ

말을 일단 아끼겠습니다.



2. 연애의맛 장우혁


연애의맛 장우혁


연애의맛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하는 첫 번째 출연자는 가수 장우혁입니다. 1978년생으로 올해 42세이며 1990년대 최고의 그룹 HOT 출신으로 2005년부터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춤꾼입니다. 연애의 맛의 소개팅녀는 최하 10살 이상 차이가 나는 게 기본(?)이기 때문에 장우혁의 상대 역시 20대 후반의 여성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장우혁 빌라


2018년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공개되었던 장우혁의 청담동 빌라입니다. 연애의 맛 출연자들의 집이 대부분 공개되기 때문에 그때 당시 자취 15년 차인데 20년 만에 마련해서 인테리어도 직접 하고 선반들의 설계 도안까지 직접 짜는 등 미니멀리즘을 통해 간소화 하고 최소화 했다던 장우혁의 집을 다시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집은 미니멀리즘이지만 이미 청담동에 96억 원 이상의 가치를 하는 빌딩 등 건물은 많이 있다죠? ㅎㅎ



장우혁의 첫 번째 데이트는 5월 14일 로즈데이였네요. 장소는 영화관입니다.

어두운 상영관 안에서 첫 만남을 하는 이런 설정 뭔가요 ㅡ.ㅡ


연애백서 1장 1절에 첫 만남에서 피해야 할 장소 중 최상위권이 바로 영화관인데 두 사람의 만남은 어떻게 이어질런지 다음 주를 보라는 상황입니다.



3. 연애의맛 오창석



6월 초 첫 방송 예정인 KBS 저녁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의 주인공인 오창석이 연애의맛 시즌2에도 캐스팅되었습니다. 1982년생 올해 38세이며 남자 출연자 중 시즌2에서 가장 적은 나이로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과 출신의 미대 오빠입니다. 이필모와 서수연의 결혼식에도 참석할 만큼 이필모와 친분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스타그램(@ohchangseokk)


[이필모 서수연 결혼식 포스팅 보기]





오창석의 소개팅 상대의 이름은 이채은으로 유치원 교사 출신 25살이며 모델 준비를 하고 있으니 오창석과는 13살 차이군요. 두 사람의 성격이 굉장히 잘 맞아 보이는 방송분이 나왔고, 서로의 호감도 또한 첫 만남 치고는 상당한 수준까지 올라간 걸로 보여지네요.



4. 연애의맛 이형철



2017년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에서 이필모와 함께 연기했던 이형철입니다. 아무래도 이필모의 강력한 추천이 있었지 않았을까 싶네요. 1971년생으로 올해 49세로 시즌2 출연자 중 제일 맏형이며 뉴욕 시립 대학교 출신으로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에서 동상을 받은 뒤 KBS2 드라마 <신고합니다>로 데뷔했습니다.


소개팅 상대의 모습이 살짝 공개되었는데 역시나 연령대가 조금은 높아 보입니다. 설마 20대를 섭외하진 않았을 거고, 최소 30대 중후반의 상대가 아닐까 싶네요.


제작진에 따르면 대본 없이 리얼한 연애 속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라고는 하지만 시즌1을 애청한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어느 정도의 설정이 없을 수는 없고요, 너무 억지만 아니라면 그럭저럭 시청해볼 만한 프로그램이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연예인을 상대로 소개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일반인 출연자들도 방송 이후 나이나 직업 등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던데 과도한 관심이나 악플로 상처 입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연애의맛2 2회 포스팅]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