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 장우혁 소개팅 상대는 누구? 재방송 다시보기

연애의맛시즌2


5월 23일부터 시즌2가 방송되고 있는 연애의맛. 1회에서는 시즌1에서 넘어온 고주원-김보미 커플의 데이트 모습과 함께 오창석의 소개팅 상대25살의 이채은 씨가 공개되었고 장우혁의 상대는 실루엣만 공개된 상태로 2회 방송에서 심야영화 관람을 시작으로 무박 2일로 이어지는 데이트 모습이 방송됩니다.



연애의맛 장우혁 박수현


1978년생으로 올해 42세인 장우혁의 소개팅 상대는 자세한 건 방송 이후에 상세하게 업데이트하겠습니다만 최소 20대 후반 정도의 나이로 추측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연애의맛 시즌2 장우혁 예고>


예고편에 나왔던 "같이 있었던 거 같은데"라는 자막이 나오네요.

평소 장우혁이 자주 가는 맛집에 관한 이야기하다 보니 데이트 약속 전 주말에 소개팅 상대도 같은 장소에 있는 상황을 만들어(?) 가는 걸로 추측이 되네요. 이렇게 운명적인 만남이다. 이거죠 뭐 ㅋㅋ


심야 영화를 보고 식당에서 술잔을 나누고도 부족해 한강 데이트를 즐기다 아침이 되었다는.. 읭?

출근길을 바래다주었다는? 읭읭?


연애의 맛에 출연한다고 밤을 새워 데이트를 하고 바로 출근을 했다고요? 이건 또 뭔가요 ㅎ

직업이 뭐길래 이런 첫 만남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영화 시작 전에 간단히 인사를 하네요.

이름은 박수현이며 한효주 느낌이 납니다. 

92년생으로 28살로 78년생인 장우혁과 14살 차이며, 밤샘 데이트를 마치고 바로 출근을 한다는 거 보니 박수현의 직업은 일반 직장인 인 건가요? 정확하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데이트 이후 3일 만에 제작진을 다시 만난 박수현은 출연 포기 의사를 전하면서 장우혁의 첫 번째 데이트는 실패로 돌아갑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해드렸지만 역시 첫 데이트를 극장에서 시작하는 건 개인적으로 완전히 반대였는데 결과론적 얘기지만 장우혁 박수현 커플은 시작도 못하게 되었군요.


장우혁 박수현


"이틀 동안 즐거웠습니다"라는 인사가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마지막 인사가 되었군요.


박수현은 연애의 맛 출연을 결정하고 기사를 통해 접한 남자 연예인 장우혁과 오창석, 이형철 중 본인이 상대는 오창석이지 않을까 했었다고 전했으며 실제로 장우혁과는 14살 차이가 나기도 했지만 결정적인 건 평범하게 살고 싶다는 그녀의 꿈이 소개팅의 시작이긴 하지만 연예인과의 만남이라는 게 현실과는 거리감이 있을 수밖에 없으니 말이죠.



연애의 맛 오창석 이채은


연애의맛 이채은


시즌2의 새로운 출연자 오창석, 이형철, 장우혁 중 유일하게 소개팅 상대가 공개된 오창석-이채은 커플입니다. 유치원 교사를 하다가 현재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창석은 첫 만남부터 정말  들떠 있는 걸로 보이네요.



연애의 맛 2회 방송에서 오창석 이채은 커플은 즐거운 데이트를 이어가며 훨씬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벌써부터 제2의 이필모-서수연이 되는 거 아니냐 하는 설레발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분명 처음 만난 사이인데(혹시 나중에 또 어떤 인연이 공개될는지는 모르지만) 한참 데이트를 이어가던 커플로 보입니다.


이채은의 키는 166cm, 오창석은 183cm라고 나오네요. 혈액형은 두 사람 모두 AB형입니다.

이채은은 드라이브 가자는 오창석의 건의에 어디든 좋다고 합니다.


[이채은 관련 포스팅 보기]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고주원 김보미



사소한(?) 다툼이 있었던 고주원 김보미 커플에게 위기의 상황으로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다툼 그리고 새로운 시작"이라면서 새로운 출연자인지 낚시성 영상으로 그냥 단순한 약속 상대인지는 오늘 방송에서 밝혀지겠군요.


고주원의 저 장면은 12년 지기 친구 거미를 만나기 위한 쇼였네요 ㅋ



컨셉인지 실제 성격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답답한 건 사실이네요. 고주원도 김보미도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은 연애를 너무 못하는군요. 쉬는 날이라면서 제주에 있던 사람을 서울로 불러서 데이트는커녕 본인의 스케줄 현장으로 데리고 다니는 모습이라. 안습입니다. ㅋ



연애의 맛 이형철 신주리



이형철의 소개팅 상대는 신주리 씨이며 직업은 요리 연구가입니다. 

나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20대로 보이진 않고요. 이형철이 49세이기 때문에 최소한 30대 중반 정도는 되어야 그래도 만남을 생각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이형철 신주리


이형철은 첫 만남에서 장미꽃을 선물하면서도 너무 수줍어하고 평소 즐겨가던 맛집이라며 치마를 입고 나온 신주리를 야외 고깃집으로 데려가서 화로에 고기를 구워 연기 속에서 식사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네요. 이형철과 신주리 커플의 데이트는 다음주에 계속 이어집니다.


연애의 맛 시즌2 두 번째 방송의 시청률은 3.6%로 첫 방송 3.2% 보다는 다소 상승했으며 재방송31일(금) 11시 30분, 1일(토) 15시 20분, 2일(일) 22시 50분에 TV조선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