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라디오스타 송가인 출연.그녀의 솔직한 고백 다시보기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의 지상파 첫 출연이 라디오스타로 결정되면서 지난 22일 녹화를 마치고 오늘(29일) 밤 11시 5분 방송됩니다. 미스트롯 방송사였던 TV조선에서는 예능뿐만 아니라 뉴스에도 출연하고 SBS MTV <더 쇼>에서는 "무명배우"를 부르기도 하는 등 전국 콘서트와 개인 행사 일정 속에서도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송가인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송가인


송가인의 라디오스타 방송은 '뜨거운 녀석들' 특집 편으로 함소원, 자이언트핑크, 몬스타엑스 셔누가 함께 출연해서 여러 가지 솔직한 토크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나 지방 행사 전문이었던 송가인의 섭외 비용이 20배까지 뛰었다고 하면서 엄청난(?) 충격을 안겨주네요. 


[송가인 프로필 등 모든 정보 보기]


<라디오스타 송가인 예고>


노래만 잘 하는 줄 알았더니 송가인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겠군요.

윤종신은 미스트롯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녹화장에서 만난 송가인의 팬이 되었다고 인증샷까지 SNS에 남기기도 했네요.



이렇게까지 유명해지고 싶지 않았다던 솔직한 심정을 전하면서 반전 매력 대방출인가 봅니다.

게임 매니아인 송가인의 우승 후 에피소드와 이상형 등을 밝히며 라디오스타 역대급 라이브 무대까지 많은 볼거리가 있을 예정입니다.


오늘 방송이 끝나면 클립 영상과 함께 업데이트할게요~!





윤종신의 MC라서 그런지 모든 노래를 트로트로 부를 수 있다는 송가인에게 <좋니>를 요청하는데 급조한 티가 나네요.



하지만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는 잘 부릅니다.


함께 출연했던 자이언트 핑크와의 인연도 독특했네요. 무명가수 시절 수입이 일정치 않아 비녀를 만들어 팔았던 송가인에게 소품으로 사용할 비녀가 필요한 자이언트 핑크가 인스타그램 DM으로 주문한 적이 있다는군요. 그 당시가 미스트롯 출연중이었는데 두 사람이 만나서 거래(?)한 날이 미스트롯 결승전 바로 전날이라고 합니다.


아니.. 아무리 비녀를 팔아야해도 그렇지 어떻게 결승전 전날에..

대단한 송가인입니다.

사전 입금을 받은 거라 어쩔 수 없었다고 하네요. ㅎㅎ



라디오스타의 역대급(?) 무대가 펼쳐진다고 엄청나게 예고하더니 그냥 송가인이 맛보기 정도의 수준으로 노래를 불러준 거군요. 


송가인이 출연한다고 해서 정말 오래간만에 라디오스타를 봤는데 여전히 소란스러운 방송이군요. 골목식당을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송가인 특수를 맞본 라디오스타의 이번주 시청률은 5.8%로 최근들어 가장 높은 기록이 나오긴 했네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