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 이채은 오창석 소개팅 그녀의 매력.직업과 나이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오창석의 소개팅 상대로 지난주부터 출연하고 있는 이채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주원을 제외한 새로운 멤버 3인방(이형철,장우혁,오창석)의 파트너 중 유일하게 1회부터 등장을 하면서 그녀의 나이와 직업,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 대한 정보에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연애의 맛 이채은


나이 : 25세

직업 : 모델 (前 유치원 교사)

키 : 166cm

혈액형 : AB형

인스타그램 : @c_eeeun


이채은의 나이는 올해 25세로 38세인 오창석과는 13살 차이가 나고, 현재는 모델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혈액형은 AB형으로 두 사람이 같네요.


이채은 인스타그램

출처 : 이채은 인스타그램


이채은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모델 작업할 때의 모습부터 일상생활까지 다양한 사진들이 올려져 있지만 아직까지 오창석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연애의 맛 촬영 관련 사진은 없네요. 최종적으로 커플로 결정되어 100일간의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되면 시즌1의 서수연이나 황미나처럼 사진을 공개하게 되겠네요.






사진을 통해 보는 모습보다는 방송의 컨셉 영향이 어느 정도일지는 모르겠지만 화면으로 보는 게 훨씬 성격도 좋고 매력 있어 보입니다. 오창석에 눈에 하트가 그려질만합니다.



심지어 데이트 비용을 계산할 때 한사코 말리는 오창석을 뿌리치고 본인이 직접 결제까지 하고, 북악스카이웨이로 드라이브 가서 인형 뽑기와 오락실 데이트를 하면서 현금이 없다는 핑계(?)인 오창석에게 아낌없는 현금 지원까지.



다소 과하게(?) 보이기도 해서 모델 활동의 인지도를 높이려고 출연한 게 아니냐 하는 악플러들이 일찌감치 활동하고는 있지만 연애의 맛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는 이상 이 정도(?)는 감수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을 거 같네요.


연애의맛 이채은


현금이 없다면서 데이트 비용 지출은 못하고 있던 오창석이 편의점으로 가서 득템한 물건은 2,500원짜리 옷핀이었습니다. 이채은의 바지 밑단이 뜯어져 불편해 보인다면서 직접 수선(?)을 해주는군요.





오락실에 있는 손금 보는 기계를 통해 두 사람이 운세를 보게 되는데 이채은은 나이가 많은 남자를 만나 일찍 결혼하게 된다는 놀라운(?) 결과가 나왔네요. 아래 로또 종이는 뭔가요 ㅋㅋ



오창석 이채은 커플의 2회 방송분 마지막 장면에서는 애프터 신청을 위해 전화번호를 묻는 오창석에게 이채은은 머뭇거리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제작진이 그렇게 하라고 시켰으니깐요 ㅋㅋ


여하튼 리얼 아닌 리얼 연애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도 특별한 사정없으면 방송 관련 리뷰 게시물 계속 포스팅하겠습니다.



[연애의맛 신주리 정보보기]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