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정보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비치타올 제공 프리퀀시 이벤트 유의사항


겨울 다이어리 프리퀀시에 비해 매년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던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가 작년에 돗자리 상품이 괜찮더니 올해는 비치타올을 들고 왔군요. 아직 제품을 실물로 보진 못했지만 아이템 자체는 괜찮아 보이네요. 어떤 제품인지 알아본 뒤 프리퀀시를 모으든지 해야겠습니다.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스타벅스 비치타올


서머 스테이 킷타올과 백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입니다.


타올은 폴리에스터 100%로 면보다 건조력이 2~3배 이상 좋고 내구성이 탁월하여 비치 타올로 가장 이상적인 소재이며 가방은 비치 타올 전용으로 총 무게 2.5kg 이내의 소지품을 담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작년에 돗자리 상품도 꽤 빨리 소진되던데 비치타올 상품이 마음에 드는 분이시면 역시나 한정수량 제작이니 좀 서두르셔야 할 거 같네요.



2019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미션음료 :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적립기간 : 2019년 5월 1일 ~ 6월 25일 (증정품은 7월 2일까지 수령 가능)

참여방법 : e-프리퀀시 바코드를 통한 e-스티커 적립




서머스테이킷 종류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이벤트



1. 비치 : 여름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

2. 20주년 : 스타벅스 개점 20주년을 맞이하여, 스타벅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모습

3. 그린 로고 : 스타벅스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활용한 스트라이트 무늬

4. 옐로우 로고 : 스타벅스 로고와 함께 밝은 노란색과 회색이 만나 세련된 느낌


4종류 모두 재질은 폴리에스터 100%이고 크기는 1700×900mm로 동일합니다.

사진으로만 보니 비치 제품이 마음에 들어 보이네요.


서머스테이킷 이벤트는 미션음료(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3잔 포함 총 15잔의 음료를 마시면 되고요,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 시 Tall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됩니다. 비치타월과 톨사이즈 음료 2잔이라. 엄청난 차이 



자바칩프라푸치노 3잔 마시고 아아 12잔으로 득템해야겠습니다. 일단 스타뚜~!

기프티콘 2개 있었는데 괜히 썼군요. 으흐흐.






스타벅스 비치타올 이벤트 유의사항


이벤트 유의사항도 참고해 보시고 비치타월이 마음에 드는 분들은 재고 소진전에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작년에 돗자리도 그랬던 것 처럼 매장 별로 인기 있는 종류는 더 빨리 나가더라고요.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 사용시 e-프리퀀시 적립은 되지 않는다는 거 꼭 기억하세요.


e-프리퀀시 이벤트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