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정보

스타벅스20주년카드와 모나미 볼펜.제대로 알고 가지 않으면 민망

스벅20주년카드



스타벅스에서 20주년을 기념해 한정 제작된 스페셜 카드가 7월 16일 출시되었습니다. 전통 공예 기법인 자개 스타일 카드로 터치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지는 방식(RFID)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구매 시 전용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며 일반 카드처럼 계산대에 놓여 있지는 않고 직원에게 요청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20주년 카드


스타벅스20주년카드


스타벅스 20주년 카드 등록 방식은 일반 카드와 동일합니다. 결제가 가능한 자개 카드와 함께 부속 종이카드가 제공되며 뒷면의 카드번호 16자리와 핀 번호 8자리를 입력하면 스타벅스 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스타벅스 계정에 등록 이후 부족 종이 카드는 필요 없지만 환불이나 재등록 시 필요하니 별도 보관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20주년 스페셜 카드 유의사항


20주년 기념 카드를 구매할 때 지불해야 하는 총 금액은 7만 원입니다.

일반 카드야 5천 원 이상 충전이 가능하지만 이 카드의 경우 최초 한 번의 최소 충전금액은 5만 원이며, 자개용 카드의 구매 금액이 별도로 2만 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20주년


충전 금액 포함해서 5만 원 정도였으면 어떨까 싶은데 7만 원 그러니까 과한 느낌이 들긴 하네요.

어차피 사용하는 금액이라고 생각해도 카드 값을 별도로 2만 원이 있음에도 최소 충전 금액이 5만 원이나 해야 되다니 -_-;


스벅20주년카드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선착순 판매된다고 하지만 출근길에 들렀던 매장에는 구매자가 보이진 않았네요. 1인 최대 2장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모나미 볼펜



스타벅스 20주년 MD 상품으로 카드와 함께 모나미 볼펜도 출시되었네요. 금 파우더로 도금이 되어 있는 0.7mm의 검정색이 기본으로 들어 있고, 추가로 스타벅스의 색상인 초록색 심이 제공됩니다. 2018년 투썸플레이스 다이어리 패키지에 모나미 볼펜이 있었는데 요즘 인기 만점이네요. ㅎㅎ


스벅모나미볼펜

<이미지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필기체로 각인되어 있는 스타벅스 코리아 20주년의 문구가 전면에 있네요. 필기구에도 관심이 많지만 점점 사용빈도가 줄어드는 현실이라 20주년 기념 볼펜이라 해도 저에겐 24,000원을 주고 사기엔 다소 무리수가 있어 보입니다. 필기구를 좋아하고 기념품으로 간직하고 싶으신 분들은 충분히 구매하시겠지만요 ^^



7월 30일에 1999년의 스타벅스 예전 로고가 들어간 제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어떤 제품이 스타벅스 20주년 MD 상품으로 추가 출시될까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