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정보

스타벅스 비치타올 득템.매장별 재고 유무 확인하세요.


작년에 돗자리에 이어 올해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행사 제품인 비치타올 득템 했습니다. 

5월 1일부터 시작된 스타벅스 서머스테이킷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프리퀀시 적립이 가능하고 증정품은 7월 2일까지 수령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날짜는 아무 의미가 없는 거죠. 스타벅스 MD 상품은 늘 그렇듯이 괜찮다고 소문 나는 순간 재고 확보에 비상이 걸리니 말이죠.



상품이 비치타올이라는 소식을 접하자마자 어차피 하나 사려고 했던 터라 잘 됐다 싶어서 바로 시작했습니다. 이벤트 유의 사항은 아래 관련 게시물에서 확인하세요.


스타벅스 프리퀀시 완성


4개의 비치타월 종류 중 원하는 걸 득템하고 싶으면 너무 늦어서는 안 될 거 같은 생각에 확실히 평소보다는 커피를 자주 마시게 되는 건 당연한 건가요 -_-;



5월 23일 미션 음료 4잔(최소 기준은 3잔) 포함해 총 15잔을 완성. 즐거운 마음으로 타올을 수령해왔습니다.




스타벅스 비치타월



서머스테이킷은 비치, 20주년, 그린 로고, 옐로우 로고까지 총 4종류가 있습니다.

제 취향으로는 옐로우 로고 빼고는 다 괜찮은 거 같아서 하나를 결정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비치와 20주년 두 개 중 하나를 해야겠다 고민 끝에 최종 결정은 비치였습니다.




제품을 받아 와서 바닥에 펼쳤다가 실망(?) 했습니다. 다른 건 아니고요 ㅎㅎ

그냥 네모 반듯할 거라는 예상이었는데 그렇지 않아서 조금 ㅋㅋ



스타벅스 비치타올의 재질은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규격은 가로가 170cm라고 알고는 있었지만 딱 펴는 순간 꽤 길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들 녀석이 사용할 거라 당분간 넉넉할만한 사이즙니다.





타올을 사용한 후에는 섬유 유연제 사용을 피하며 세탁한 뒤 그늘에서 말리라는 유의사항이 있네요. 읽다 보니 맨 마지막 사용 권장 연령이 만 14세 이상입니다. 읭? ㅎㅎ



서머백에 타올을 넣은 모습입니다. PVC 재질이며 규격은 338*355mm로 거의 정사각형에 가깝습니다. 소재의 특성상 약간의 이취가 발생할 수 있다는데 많이 납니다 ㅋㅋ 그늘에서 며칠째 말리는 중입니다.


스타벅스 여름프리퀀시


비치타올 하나 득템했으니 프리퀀시 모으는 걸 그만할랬는데.. 이거 커피는 또 마시게 되다 보니 하나둘씩 모이고 있네요. 이렇게 해서 또 열심히(?) 마셨는데 완성하고 나면 비치타올 재고 소진으로 톨 사이즈 음료 2잔 받게 되는 건 아닌가 몰라요. 타올 받으면서 매장 직원께 슬쩍 여쭤봤더니 아직 재고가 있긴 하다던데.


매장별로 다르니 뭐. 정확하게 알 수는 없고요.

예전엔 전화로도 문의하면 보유 현황 알려줬는데 이젠 직접 가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나 득템 했으니 이제 모아지는 건 남아 있는 아무 상품이나 받죠 뭐 ㅋㅋ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