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내일은 미스터트롯 방송 확정.참가신청 방법 안내

내일은미스터트롯


동시간대 지상파 포함 시청률 1위 기록뿐만 아니라 역대 케이블 TV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18.1%)를 기록하며 송가인이라는 특급 스타를 배출했던 TV 조선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가 확정되었습니다.


시즌1 방송이 진행되고 있을 때부터 시즌2 얘기가 나오더니 TV 조선에서 6월 14일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습니다. 미스트롯 시즌2가 아닌 <미스터트롯>으로 결정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은 시즌1에 비해 스케일이 많이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선 국내 출연자에 국한하지 않고 해외 참가자까지 폭넓게 모집합니다. 트로트를 사랑하는 1045의 남성이면 모두 출연이 가능하고요. 우승 상금 3천만 원과 홍진영의 히트곡 작곡가 조영수의 곡 <찍어>를 받은 송가인에 비해 상금도 인상되어 1억 원입니다.




[미스터트롯 참가신청]


100억 트롯맨이 되고 싶다면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mr__trot)나 이메일(mrtrot@chosun.com)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 전형과 영상 오디션을 통해 1차 예심을 진행하게 됩니다. 


미스터트롯신청


어라운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와 함께 동영상을 업로드 하면 미스터트롯 응모가 가능합니다.


[지원하러 가기]


남자 출연자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미스트롯 당시 문제(?)가 되었던 선정성 논란이 벌어지진 않을 거 같네요. 설마 근육빵빵 슈퍼맨을 뽑진 않을 테니 말이죠.


미스터트롯 방송


미스터트롯 방송 확정 소식을 들은 송가인은 절실한 사람이 나왔으면 한다는 생각을 전하면서 "정말 잘하는데 빛을 보지 못하는 사람들이 왔으면 한다. 그래서 저희처럼 빛을 좀 보면 좋겠다. 그냥 어영부영 TV에 나오려고 해선 안된다"라고 인터뷰를 했네요.


아마 전국적으로 수많은 참가자들이 지원을 하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이 분..

1000000% 출전할겁니다.




미스트롯 무대에 딸(방서현)을 출전시킨 장본인 바로 미스터팡입니다.

아빠에게 트로트 조기 교육을 받았다던 댄스 실력에 비해 음정이 불안했던 방서현은 탈락했지만 과연 미스터팡은 어떤 결과를 이끌어 낼까요 ^^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지만 미스터트롯이 과연 미스트롯만큼의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까요? ^^

관련 소식 접하는대로 업데이트 해 드릴게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