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4회(6월13일).출연자들의 본격적인 만남 시작. 재방송 다시보기

연애의맛 이형철 신주리


연애의맛 시즌2 4회가 6월 13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송됩니다. 

답답함의 대명사(?) 고주원 김보미 커플과 함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오창석 이채은 커플, 그리고 어른의 맛 연애를 보여주고 있는 이형철 신주리 커플에 이어 3회 방송부터 새롭게 등장한 천명훈 김시안 커플까지 이제 4커플 모두 완전체가 되어서 본격적인 데이트 방송이 보일 거 같네요.


지난주 연애의 맛 3회 방송을 통해 이미 오창석 이채은 커플은 기존의 알던 사이가 아니냐는 패널들이 얘기가 나올 만큼 역대급 진도를 보여주며 제작진 몰래 데이트를 하던 모습이 매니저의 제보에 의해 현장이 급습 당하고, 고주원 역시 김보미와 함께 제주도에서 만나던 중 제작진에게 들키는(?) 조금은 억지스러운 장면들이 방송되었습니다.







연애의맛 4회 다시보기



연애의 맛 4회 예고에서는 이형철과 신주리의 자전거 데이트 장면만 공개되었네요. 지난주에는 보트를 타더니 익스트림 데이트를 주로 하는 거 같은 느낌이 ㅎㅎ. 아마 모르긴 해도 요리연구가인 신주리가 해 주는 음식은 이형철이 먹는 장면도 나올 거 같은데 말이죠.


연애의맛 이형철 신주리

이번 데이트는 신주리가 준비를 했습니다. 커피숍에서 만나 다이빙 사업을 위해 해외 출장가는 이형철을 위해 선크림을 선물 하고 대학로 연극 공연을 함께 본 뒤 이형철의 사무실에 가서 신주리가 잔치국수를 준비합니다. 제 예상대로 음식을 해 주는 장면이 등장을 하네요.



연애 먹방의 정석답게 엄청 잘 드시네요. 많이 먹고도 부족해 만들어준 상대의 음식까지 좀 더 먹기. 만들어 준 신주리도 행복할 수 밖에 없네요 ^^




연애의맛 천명훈 김시안


연애의맛 천명훈 김시안


첫 데이트부터 여러 우여곡절 끝에 지각하면서 만남을 시작한 천명훈 김시안 커플. 3회 방송에서는 이름만 공개되고 나이와 직업은 나오지 않았는데 4회 방송에서 나이 정도는 나올 거 같네요. 천명훈의 나이는 78년생 42세이니 20대 후반의 여성이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제 예상이 100% 정확했네요. 김시안의 나이는 28세로 천명훈과 14살 차이가 납니다. 혈액형은 A형이고 천명훈은 O형이네요. (뭐.. 이때까지만 해도 어찌어찌 만나보려나 싶었습니다)


방송을 볼수록 이 커플은 말이 안 되는 상황을 만들어 가더니 역시 자막 하나로 모든 게 정리됩니다. 천명훈은 <체험, 연애의 맛>을 촬영한 거고 애초에 장우혁이 급격하게 하차함으로 인해 생긴 공백을 메우는 땜빵이었네요.


정상적으로 만남을 이어 갔다고 한다면 천명훈이 스튜디오 녹화장에 패널로 등장해서는 안 될텐데 하는 생각부터 들던데 모든 건 너무도 억지스러운 상황만 만들어 가면서 천명훈의 장난 비슷한 방송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호감형 캐릭터는 아니었지만 굳이 이렇게까지 방송분량을 만들고 싶었을까 하는 안타까운 마음까지 드는군요.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울렁이는 배를 타고 낚시 데이트를 즐긴 고주원 김보미 커플. 장거리 연애의 핸디캡을 극복하면서 데이트를 이어 나가게 될까요?



답답한 모습을 보여준 게 억울(?) 했는지 급하게 찾아간 제작진에게 데이트 모습을 공개하기로 합의한 고주원과 김보미는 와인을 마시고 같은 방에서 잠을 자는 모습이 살짝 나왔네요. 고주원이 김보미 집 근처에 숙소를 얻어 며칠 지낸 거 같은데 그곳에서 김보미는 침대에, 고주원은 바닥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되네요.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연애의맛 오창석 이채은


현재까지 출연 중인 네 커플 중 가장 재미있게 지켜보고 있는 오창석 이채은 커플입니다. 지난주 노래방 데이트까지 즐기고 헤어진 뒤 3일 만에 몰래 데이트까지 진행한 뒤 이번 주 방송은 어떻게 나오게 될까요 ^^



이채은이 좋아하는 화이트롤을 준비해서 단양으로 패러글라이딩 여행을 떠납니다. 정자역 3번 출구에서 만났는데 근처에 판매하는 곳이 있나 봅니다. 더바움에서 화이트롤을 판매하는 거 같던데 이채은이 찾는 곳이 여기가 맞는지는 좀 더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연애의맛 이채은


첫 만남부터 너무도 다정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비즈니스커플이 아니냐고 할만큼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채은의 애교스러운 모습에 오창석이 흠뻑 빠졌네요. 두 분 잘 어울려 보이니 잘 되었음 하고 응원해봅니다. 


하긴. 시즌1의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결말을 봐도 제작진의 입김인지, 김종민 스스로의 판단인지는 몰라도 거의 비즈니스 커플이었다는 분위기로 마무리된 케이스도 있으니 오창석 이채은의 아아커플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이채은 관련 정보 포스팅 보기]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