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대구 샌드위치맛집.쏘샌드위치의 매력을 맛보다

대구샌드위치맛집

 

친구를 통해 테이크아웃 제품으로만 몇 번 먹어봤던 쏘샌드위치를 처음으로 매장에 직접 찾아가 봤습니다. 최근 명덕점도 오픈을 했지만 본점은 수성동 1가에 있습니다.

 

 


쏘샌드위치(SO SANDWICH)

 

쏘샌드위치 수성 본점

 

주소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458길 37 (수성동 1가 117-9)

영업시간 : 월요일~토요일 10시~20시 

휴무일 : 일요일

 

01
쏘샌드위치 메뉴

 

쏘샌드위치는 간단한 간식용부터 브런치와 식사용, 프리미엄까지 총 4가지 분류 속에 11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한 번도 드셔 본 적이 없는 분들이 가장 고민스러운 게 메뉴 선정이죠. 개인적인 차이는 있지만 가장 많이 판매되는 메뉴는 식사용 기준으로 치킨텐더 샌드위치(4,500원)와 쏘하와이언 샌드위치(6,500원)입니다.

 

쏘샌드위치 행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좋아요와 팔로우하면 매주 월요일 한 분을 추첨해 무료로 샌드위치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거 같네요. 포스트잇으로 방문한 손님들의 메모들이 적혀 있었습니다.

쏘샌드위치 수성본점

 

대구샌드위치맛집

 

쏘샌드위치 수성 본점의 테이블은 창가 쪽의 1인석 테이블 밖에 없습니다. 의자는 3~4개 정도 있었던 거 같네요. 대부분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많으셨답니다.

 

쏘샌드위치 치킨텐더
쏘샌드위치 쏘하와이언
쏘샌드위치 웨지감자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언뜻 보기에도 샌드위치 크기가 커 보이죠? 성인 남자가 먹기에도 결코 적은 양은 아니더군요. 솔직하게 말하면 너~무 배불렀습니다. ^^

 


 

 

음료나 커피도 함께 할 수 있고요. 샌드위치 식사라고 하면 간단하게 먹는 거라 생각할 수 있는데 쏘샌드위치와는 전혀 무관한 얘기입니다.

 

건강한 재료만 사용하는 샌드위치의 성지 <쏘 샌드위치>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 찾아가셔야 하고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서 인근 주택가에 세워둬야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샌드위치를 맛보기 위해서 감당할 수 있으시겠다는 분들께는 추천해드립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