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동성로 초밥 맛집 화담에서 커플세트 드디어 먹어보다


동성로 초밥 화담


동성로에 가게 되면 늘 주차장은 2.28기념공원 지하를 이용합니다.

주차하기 위해 대구백화점 방향으로 들어가다 보면 초밥집 <화담> 앞에 대기줄이 있는 걸 보게 되더라고요.


이번에는 꼭 먹어보리라 생각하고 주차 후 가게 앞으로 GoGo~




대구 동성로 초밥 맛집 화담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3길 75 (공평동 16-17)

영업시간 : 12시~21시

주차 : 인근 주차장 이용


동성로 초밥맛집


식사 시간을 피해 가더라도 주말엔 대기를 해야 합니다.

매장이 크지 않거든요. 4인 테이블은 1개며 2인 테이블이 5개, Bar 좌석이 5갠가? 그랬습니다.

특히 3인 이상 오시는 분들은 대기 시 입장 순서가 2인 손님에게 밀릴 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실제 제가 대기할 때도 앞에 3인 손님이 있었는데 2인 손님만 입장하니 결국 발걸음을 돌리시더군요. 근데 3분도 채 지나지 않아 좌석이 생긴 건 참 안습이었습니다.





저는 일요일 점심시간 무렵이었는데 15분 정도 대기하고 입장.

대기석도 따로 없기 때문에 매장 앞에 그냥 줄을 서야 합니다. ^^


동성로 초밥 화담


화담(和談)의 뜻은 한자 풀이 그대로 '화해하다', '정답게 이야기하다'입니다.

싸우고 화해하기 위해 초밥 먹으러 가야 하는 건가요? 


원재료 상승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가격을 인상한 지 얼마 안 된 거 같아요.

메뉴 확인 후 고민 없이 20P의 모둠초밥, 미니우동2, 새우튀김2, 연어 샐러드가 나오는 연인세트로 선택.


실제로 2인 손님은 대부분 연인세트로 주문하시더라고요. 제가 봤던 블로그에는 연인세트가 2만 6천 원이었는데 2천 원 인상되었네요. 2만 원 이상 현금 결제 시 음료 서비스가 있다니 카드 결제가 아닌 분들은 음료수 드시고 계산할 때 차감 받으시면 됩니다.


동성로 초밥집


저와는 매우 친하지 않은 생강이 나오고 초밥을 찍어 먹을 고추냉이, 수저세트 제공.


화담연어샐러드


연인 세트 메뉴 중 가장 먼저 나온 건 연어 샐러드입니다.

배고파서 먹는데 정신 팔려 연어의 사진이 없네요. 




제법 두툼하고 샐러드가 참 맛있었습니다.


화담 연인세트


초밥이 나왔습니다.

기다란 판에 종류별로 2개씩 총 20개의 초밥이 나란히 줄지어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참치 초밥이 제일 좋았습니다.


화담 미니우동


미니우동입니다.

특별한 맛은 없는 우동이고요.

국물이 좀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화담 새우튀김


맨 마지막으로 나온 새우튀김.

ㅎㅎ 안습입니다. 

화담의 연인세트 메뉴 중 제일 지못미..


초밥집 화담 연인세트


저는 카드 결제할 거라서 음료수 서비스는 패스~!

늘 가보고 싶었던 동성로 초밥 맛집 화담에 들러 한 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동성로에서 초밥이 드시고 싶을 땐 2.28기념공원 옆 화담에 한 번 들어보세요~!


다음에는 동성로의 연어초밥 전문점 도마29를 방문해야겠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