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김종민 황미나 결별과 연애의 맛 하차.이별이유 실망


김종민 황미나 결별


지난 9월 16일 연애의 맛 첫 방송부터 출연하며 공개 연인임을 알리고 좋은 인연을 이어가던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결별 소식이 들리는군요. 


21일 연애의 맛 23회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는 얘기는 알고 있었지만 두 사람이 이미 헤어진 상태인 건 몰랐네요. 연애의 맛을 꾸준하게 보게 만든 장본인들인데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김종민이 밝힌 이별 이유 영상부터 보시죠.



TV조선의 기상 캐스터이긴 하지만 연예인은 아니었던 황미나가 김종민이라는 연예인과 공개 데이트를 스스로 인정했다는 건 일정 부분 이상 감당해야 하는 건데.


이것조차 진심이 아니었던 걸까요?

갑자기 김종민과 황미나 커플에 대한 신뢰도 뿐만 아니라 연애의 맛 프로그램에 대한 느낌 또한 확 나빠지네요.


김종민 결별


김종민 황미나 커플뿐만 아니라 이미 결혼에 골인한 이필모 서수연 부부, 그리고 김정훈 김진아 커플까지 실제로 카메라 없이 사적인 만남도 이어가고 있다고 출연자들이 직접 얘기한 적도 있는데 김종민이 이렇게 얘기했다는 건 둘 중 하나는 거짓말이라는 거군요.


시즌1을 급하게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결별이라는 결과를 내면서 다른 커플들과는 달리 황미나는 출연하지도 않았네요. 6주 만에 나와서 마지막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더니 결국 혼자 나와서 결별 사실만 전하고 끝입니다.



연예인 커플들의 결별 사유 중 제일 만만한 '성격 차이'라는 것과 '일이 바빠서 연락이 뜸했다' 중 종미나 커플의 결별 이유는 후자였군요.


황미나 결별


코요태 20주년 앨범 준비를 11월(연애 5개월 차)부터 하면서 많이 바빠지기 시작했고 올해 1월엔 거의 해외 스케줄을 소화했다고 합니다.


연애의 맛 첫 출연 당시 결혼까지 간다는 마음을 먹고 출연했고, 황미나와 함께 보낸 시간이 너무 좋았다고 하면서도 황미나에게 쏟아지는 대중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웠나 봅니다.


김종민 고백


바빠서 잘 만나지 못하게 되면서 전화가 힘들면 문자라도 연락하자고 했지만 그것마저도 하지 않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이별한 걸로 보이네요.



황미나 고백


연애 초반에 김종민의 소극적인 모습을 보고 황미나가 마음을 열기 쉽지 않았지만 놀이동산 데이트 이후 확 달라진 김종민의 모습이 두 사람의 좋은 인연을 이어가게 되는 줄 알았네요.


김종민 결별


스스로 나쁜 사람이 되기 싫어서 화가 났어도 말을 하지 않는 등 표현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고 계속 이렇게 할 거 같음 헤어지는 게 낫다고 판단한 거 같습니다.


종미나 커플의 데이트하는 모습이 자연스러워 보였는데 이게 정말 방송용이었다는 얘기네요.

사람의 좋아하는 감정은 어떻게 할 수는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연기자도 아닌 가수인 김종민이 이런 모습이었다니 솔직히 놀랍습니다.


방송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이라 뭔가 달라도 다르군요 -_-;


김종민 황미나 결혼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6주 동안 방송되지 않는 동안 결별로 인한 하차설도 많이 나왔는데 이게 사실이었군요. 13일 이후 비공개로 전환되었지만 황미나의 인스타그램(바로가기)에 최근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말이죠.


김종민과 황미나가 결혼한다는 등 각종 루머들이 언론을 통해 쏟아지는 상황이 황미나에게는 처음 겪는 일이라 감당이 안 될 거 같다면서 그간의 시간이 상처나 트라우마로 남지는 않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연애의 끝이 결혼은 아니다"라는 최화정의 말도 틀린 건 아니고 최초 100일 계약 연애의 조건이었지만 당당히 공개 연애를 밝히고 만남을 이어갔던 커플의 결별 소식이라 응원하던 팬 입장에서는 안타깝네요.


21일 23회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아주 급하게 마무리 하고 고주원 김보미 커플만 연애의 맛 시즌2로 이동하며 5월 9일 목요일 방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2월 27일 김정훈이 임신한 옛 애인으로부터 고소를 당하고 불똥 튄 김진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을 달았다가 삭제하고 난리도 아니네요 -_-;


[관련 글 보기]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