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 방송종료.출연진 하차.시즌2로 넘어가는 커플은?


연애의맛종료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조선을 통해 방영되던 연애의 맛이 오늘(21일) 23회 방송을 끝으로 시즌1 일정이 마무리됩니다.


전혀 예고도 없던 상황에서 갑자기 이렇다니 그간 정붙이면서 봤던 프로그램에 대한 배신감이 심하네요.


100일 계약 연애라는 기본 컨셉이어서 이미 결혼을 하면서 하차가 기정사실이었던 이필모 서수연 부부 이외에도 종미나(김종민-황미나) 커플과 진정(김정훈-김진아) 커플은 계약이 만료된 상황에서의 연장 방송 중이었다는 이유라고 합니다.


그럼 새롭게 합류한 커플들은 뭐가 되나요?

단 몇 회 출연하려고?


일반인으로는 구준엽의 상대 오지혜, 연예인으로는 정영주처럼 돌싱들도 출연하면서 놀라운 상황도 연출하더니 뭔가 원하지 않는 상황으로 진행이 된 건지.


큰 의미가 없겠지만 23회 예고 영상을 보면서 뭔가 추측할 수 있을 것도 같네요.


[김종민 황미나 결별 이유 글 보기]




연애의 맛 23회



예고 영상에 등장한 커플은 고주원 김보미 커플뿐이네요.

제주공항에 근무하게 되면서 부산 보다 더 멀어진 두 사람.


지난 22회 방송에서 고주원은 입사 축하 기념 이벤트를 준비해줬었죠. [방송보기]


다음 데이트를 약속하려는 고주원에게 김보미가 할 일이 있다더니 이사를 하고, 고주원은 당연히 짐꾼으로 자청하게 됩니다.




시즌1 종료가 확정된 가운데 예고 영상 따위는 필요 없을 거 같고요.

문제는 시즌2에 관한 사항입니다.


방송 일정은 5월이라고 하며, 기존의 커플 중 하차하지 않고 시즌2까지 출연하는 커플은 고주원 김보미 커플 뿐입니다.


기존의 김종민 황미나 커플, 김정훈 김진아 커플, 구준엽 오지혜 커플, 정영주 김성원 커플은 하차입니다. 


이유는 계약 종료? 

정영주는 몇 회 출연 못했는데 뭔 장난도 아니고 -_-;


100일 연애가 계약 상황이라면 좀 더 자연스럽게 하차를 시키고 다른 출연진으로 교체하던가 하지 갑자기 아무런 상황도 없이 시즌1 종료는 좀 아닌 거 같네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까지 연결하면서 국내 리얼연애프로그램에 큰 파장(?)을 만들어가는 좋은 프로그램이라 생각했는데 끝이 너무 황당하군요.



종미나 마지막데이트


하차하는 출연자들 끝인사라도 하려나요?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마지막 데이트 장면은 공개된다고 합니다.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결별




마지막 데이트 장면이 나온 게 아니라 결별하게 된 상황에 대한 김종민의 마음이 방송되었습니다.

연애라는게 쉽지 않지만 솔직히 이렇게 끝낼 거 같았음 그간의 시간이 넘 아까운 거 같네요.


황미나를 위해서 헤어지는게 좋겠다고 말한 김종민. 보다 자세한 이별 이유는 아래 관련 글에서 확인 해 보세요.


고주원과 김보미 커플을 제외한 다른 커플들은 모두 하차인데 김정훈 김진아 커플을 제외한 출연자들의 영상은 시즌1 종료와는 1도 관계 없는 영상이네요.


아무래도 급하게 마무리 된 느낌이 강합니다.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




다른 커플도 마찬가지지만 고주원도 "진짜야? 리얼이야? 호감있어"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대본 없이 마음이 가는데로 행동하고 대본이 있어도 보미가 그대로 행동하지 않으면 어떤 대사도 할 수 없다는 멘트를 남기고 드라마 촬영을 위해 서울로 떠나네요.


방송 끝나고 엉뚱한(?) 예고도 나오더라고요.

마치 다음 주에 방송할 것처럼..



5월 9일부터 방송 예정인 연애의 맛 시즌2의 화면인데 김보미가 고주원을 만나기 위해 처음으로 서울을 온 거 같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남자 출연자의 모습이 모자이크 처리 되었지만 살짝 공개되었네요.

누군지 알 듯 말 듯 합니다. ㅎㅎ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하차




그나마 하차를 예측하고 촬영된 것으로 보여지는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마지막 데이트 영상입니다.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다이어리를 직접 만들면서 자연스러운 하차 분위기가 나오네요.


다른 커플들도 이렇게 마무리 되었으면 좋을텐데 제작진들 안습입니다.


진정 커플은 방송 이후에도 좋은 만남을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연예인들의 좋은 소식은 프로그램 종료 이후에도 많이 들리니 말이죠.


이 커플도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터라 여기저기 목격담이 들릴 수 있으려나요?



<2/27일 추가분>

김정훈이 교제하던 여자가 있고, 임신 사실을 들은 후 중절을 요청하며 집을 구해주겠다고 보증금 1천만 원과 월세를 주기로 했다가 잠적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연애의 맛 출연 당시 2년 넘게 솔로로 지내고 있어서 좋은 프로그램이 될 거 같다며 시작했던 김정훈이 당시 연인이 있었다는 얘기가 되네요.


김종민 황미나 커플 결별에서 김종민의 입장을 봐도 그렇지만 정말 연예인은 연예인일 뿐인가요?


김정훈 김진아 결별 소식도 들리지만 공식 입장이 없었던 터에 김정훈 여자친구 임신 소식이라니요.

소속사는 아는 바가 없다며 김정훈 역시 연락 두절로 아무런 말이 없군요.


이 사건이 사실이라면 김정훈의 엄친아 이미지도 산산조각이겠네요.


연애의맛시즌2언제


시즌2로 다시 만나는 건 좋은데 마무리가 완전 흥칫뿡입니다!



다음 주부터는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이 방송된다는군요.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뽑는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으로 장윤정과 노사연, 이무송 부부, 코요태의 신지와 김종민, 붐, 박명수 등 12명의 심사원으로 나오는 프로그램입니다.


연애의 맛이 끝나고 예고가 나오더니 이게 후속 프로그램이 될 줄은 1도 몰랐네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