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연애의맛 시즌2 출연자 심형탁? 김정훈 옛애인에 대한 김진아의 반응


연애의맛2 심형탁


TV 조선의 리얼 연애 프로그램 연애의 맛이 2월 21일 갑작스레 시즌1 종료라는 이상한(?) 카드를 꺼냈습니다. 


기존 출연자 중 고주원 김보미 커플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이상하게 하차하며(김종민 황미나는 결별/관련 글 보기) 생뚱맞은 결론을 만들어 주었네요.


마지막 방송의 예고편에서 5월 9일부터 시작되는 연애의맛 시즌2의 출연자의 실루엣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연애의맛 심형탁


예고 영상을 볼 땐 목소리가 낯설지 않다고 생각하고 과연 누구지? 하고 말았는데 역시 대한민국의 네티즌 수사대는 훌륭합니다.


연애의맛 시즌2 심형탁


알고 들으니 그분 목소리가 맞는 거 같네요. ㅎㅎ

연애의맛 시즌2의 새로운 출연자로 예상되는 인물은 바로 심타쿠 심형탁입니다.




연애의 맛 시즌2 심형탁



심형탁은 1978년 1월 12일 생으로 올해 우리 나이로 42세이며 프로필에 키는 182cm로 나오네요.

(인스타그램 : @tak9988)


1998년 르카프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해 1999년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을 시작으로 20년간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고 스스로 도라에몽 오타쿠로 인정하며 실제 홍보대사 활동까지 하고 있는 범상치 않은 캐릭터입니다. ^^



2010년부터 도라에몽 피규어를 비롯한 굿즈를 모으기 시작하면서 복잡했던 생활이 편안하게 되었고, 어린 시절 가난해서 장난감이 많이 없었지만 지금은 큰 위안이 된다고 했다는군요.



연애의맛 심형탁

출처 : 심형탁 인스타그램


연애의맛 상대 출연자의 평균 나이 차이가 11~14세이니 만약 심형탁이 시즌2에 합류하게 된다면 소개팅 상대의 나이는 20대 후반이 될 가능성이 많네요. (시즌2에서 제작진이 달라지면 변동 가능?)


시즌1의 출연자 중 시즌2까지 연장이 확정된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경우 나이 차이는 11살입니다.

<김보미 나이, 직업 포스팅 보기>


일반인과 연예인이 100일간 계약 연애를 진행하는 콘셉트로 시작해 연애 예능 최초로 이필모와 서수연 커플이 결혼에 골인하며 많은 관심을 받더니 인기 커플이었던 종미나(김종민 황미나)의 결별로 애청자들에게 아쉬움을 안겨주고, 시즌1이 마무리된 시점에서 김정훈이 임신한 전 여자친구에게 피소되는 사건까지 이슈(?)가 계속 만들어지고는 있네요.



김진아 인스타그램


김정훈에게 애인이 있다는 걸 눈치 챈듯한 뉘앙스의 글도 있었다던데 지금은 삭제 되었지만 김진아가 인스타그램(@jinjin.pink)에 댓글로 남겼던 내용입니다.


저 괜찮아요. 막판에 괜히 고생하신 제작진 분들만 욕 먹고 할 때마다 답답했는데 차라리 다행이죠 뭐. 비공개나 댓글 닫으라고 걱정 많이들 해주시는데 제가 잘못한 것도 아니구 오롯이 제 공간인 이곳 언젠가는 다시 열 텐데 그 때 또 이 일 상기될 것 같아서 짜증도 나고 제가 숨을 이유는 없으니까 싶어서... 제 엄마 아부지 새벽부터 저 걱정하셔서 잠 안 온다고 연락 오실 때 그때만 좀 울었지 사실 저는 아예 괜찮아요! 구설수 오르는 게 좀 힘들기는 한데..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시즌2에 합류가 되는 출연자 정보를 접하면 다시 업데이트할게요.


[연애의맛 시즌2 출연자 정보보기]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