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청도카페추천 멋진 전망의 루프탑카페 <오프라인커피>

청도 오프라인커피


대구 외곽으로 드라이브를 갈때 종종 찾게 되는 청도 코스. 최근 분위기 있는 알티테라스, 오브제토, 밀톤 등의 카페가 많이 생기면서 기존의 명소였던 아자방, 꽃자리 등과 함께 많은 방문객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루프탑 카페들도 큰 유행인데요. 청도에 멋진 전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청도 루프탑 카페 오프라인 커피


청도카페추천


상호 : 오프라인 커피로스터스

주소 : 경북 청도군 청도읍 구미길 101 (구미리 60-1)

영업시간 : 10시~22시 (일요일은 20시)




주소가 청도읍 구미리네요. ㅋㅋ

대구 경북에 살고 계신 분들은 살짝 웃을만한 지역명칭입니다.


청도 루프탑카페


루프탑도 있고 전망도 좋아 청도의 핫플레이스가 되어가고 있는 오프라인 커피의 메뉴입니다. 매장에서 매일 로스팅한 원두를 이용하는 커피와 에이드 등의 음료부터 크로크무슈, 샐러드 등의 브런치 메뉴부터 직접 오븐에 구운 빵과 피자까지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구피크닉카페


오프라인 커피로스터스의 1층은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고 야외에서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입니다.


청도루프탑카페


2층으로 올라가니 시원한 전경이 눈앞에 펼쳐지네요.


청도 카페 추천


오프라인 커피의 루프탑에는 테이블부터 텐트, 그늘막, 해먹 등 다양한 준비되어 있습니다만 가장 큰 자랑거리는 바로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겁니다.


대구 피크닉 카페


음료와 식사를 주문할 때 5천 원(2만 원 이상시 무료)으로 돗자리와 피크닉 가방과 도마까지 함께 대여할 수 있습니다.


피크닉 루프탑 카페


피크닉 루프탑 카페




청도 피크닉 카페


피크닉 세트입니다. 대박이죠? 루프탑 카페에서 돗자리 펴 놓고 양은 도시락을 먹는 기분 상상 되시나요? ^^ 청도의 오프라인 커피 카페에서는 이렇게 일반적인 루프탑 카페와는 차별되게 피크닉 기분을 마음껏 즐길수 있답니다.



샌드위치도 이렇게 도마 위에 올려두니 피크닉 기분이 더 UpUp~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카페라 실내외 모든 시설물들을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루프탑 이용시 너무 더울 경우 다시 아래층으로 내려 오셔도 되고, 1층 테라스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청도 카라반


상호가 오프라인커피로스터스라서 단순히 카페인줄로만 알았는데 카라반과 펜션 등의 숙박시설도 있으며 숙박 없이 바베큐 시설만 대여도 가능합니다. 그릴과 숯, 집기들의 사용료는 4인 기준 5만 원입니다.



주차장도 아주 넓을 뿐더러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카페부터 방갈로, 펜션, 카라반에 바베큐파티까지 멋진 전망과 함께 연인들이 데이트,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인 청도의 오프라인커피 추천합니다 ^^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